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싱어게인3>, 우승 후보 충격 탈락!? 누구인가! 충격!(74호 유정석,25호 강성희,60호 김수영,46호 신해솔,19호 박지윤,49호 소수빈,출연진, 나이,신상,재방송,참가자,심사위원,임재범,윤종신)

by Blue Bloods 2023. 11. 20.

 

 

74호

 

<싱어게인 3> 우승 후보들과 유튜브 조회수 순위에 관해 알아보자. 노래 영상 조회수 1위는 현재 646만 뷰인 74호 가수 '유정석'이다. 74호 유정석은 자신을 "나는 응원을 부르는 가수다."라고 소개했다. 그는 "제가 부를 곡이 애니메이션 OST 곡이다. 처음에 불렀을 때는 전혀 반응이 없었는데 앨범 발매 후 7년 이후부터 응원가로 쓰이고 있더라. 야구장 농구장 각종 스포츠에서 많이 쓴다."라고 설명했다. 

 

 

74호 유정석은 "저는 노래만 알려져 있기 때문에 아무도 못 알아보는 얼굴 없는 가수다. 2008년도 마지막  무대였다."라며 15년 만에 무대에 서는 거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세인 그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불렀다. 그는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는데 지난 2021년 8월 유튜브 '근황 올림픽'을 통해 활동을 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누나가 식도암 말기 판정을 받아 간호하고 있던 중 건강하시던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누나도 세상을 떠났다. 이어 어머니는 파킨슨병 판정을 받는 등 안 좋은 일이 한꺼번에 겹쳐 정신적 충격을 받았다. 본인의 건강도 극도로 악화됐다는 그는 손과 다리에 마비 증세가 오고 우울증을 앓는 등 상황이 좋지 않았다고 전했다.

 

 

다음 방송에서 유정석이 탈락한다는 루머가 돌고 있어 충격을 준다. 진짜 74 후 유정석이 탈락하는 것인지 사실 확인은 되지 않았다. 임재범은 74호의 '질풍가도'를 듣고 눈물을 글썽했다. 임재범은 공백이 느껴지지 않는다며 마이크를 놓지 말라고 부탁했다. 이때 임재범의 눈에는 눈물이 맺혀 있었고 목소리도 울먹였다.

 

 

25호

 

임재범도 아내가 암으로 세상을 떠났는데 유정석 암으로 가족을 잃었다. 우승 후보 중에는 25호 신촌블루스 강성희가 있다. 25호 강성희는 록 블루스의 전설로 불리는 밴드 신촌블루스 소속이다. 신촌 블루스는 1986년 김현식, 한영애 등의 멤버들이 신촌의 한 카페에서 공연을 하면서 시작되었다.

 

 

그 후 강성희 2014년 코러스로 팀에 합류했고 현재는 신촌블루스를 대표하는 여성 보컬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25호 가수로 소개된 그녀는 압도적인 가창력과 감성으로 심사위원단을 감동에 빠뜨렸다. 특히 1호 가수와 듀엣으로 부른 최백호의 '나를 떠나가는 것들'은 시청자들이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다.

 

 

60호

 

조회수 2위는 현재 528만 뷰를 기록 중인 60호 가수 김수영이다. 60호 김수영은 무대에 서며 나는 꾸인 듯 안 꾸민 가수라며 기타를 가지고 등장했다. 60호의 고향은 부산광역시, 나이는 1996년 1월 8일생으로 올해 27세이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데뷔는 2017년이다. 60호는 심수봉의 '백만 송이 장미'를 기타 연주와 함께 불렀다. 안정적이고 특색 있는 보컬로 어게인 여섯 개를 받아 합격했다.

 

 

46호


조회수 3위는 현재 333만 뷰를 기록 중인 46호 가수 신해솔이다. 46호 신해솔은 산골 가수라고 소개했는데, 부모님이 캠핑장을 운영한다. 캠핑 오는 사람들 앞에서 공연도 펼치고 있다. 유튜브 '신의 소리 신해솔'을 운영 중이며 캠핑장 이름은 연천의 숲 속의 쉼터이다.

 

 

조회수 4위는 현재 229만 뷰를 기록 중인 19호 가수 박지윤이다. 19호 박지훈은 자신을 디즈니 역사상 처음인 가수라고 소개했다. 19호는 이미 겨울왕국의 동생 안나 역할 성우로 유명한 성우다. 대표적인 배역으로는 라푼젤, 겨울왕국 안나가 있다. 겨울왕국 OST인 '같이 눈사람을 만들래?'도 직접 불렀다. 고향은 서울이며 나이는 1978년생 45세이다.

 

 

19호

 

성신 여자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고 KBS 성우극회 31기로 데뷔했다. 성우가 되기 전에 뮤지컬 배우와 연극배우로도 활동했다. 현재 프리랜서 성우로 활동 중이다. 아버지가 배우 고 박용식 선생님이시고 남편 또한 인기 성우 정형석이다. 2009년 결혼하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49호

 

조회수 5위는 현재 225만 뷰를 기록 중인 49호 가수 소수빈이다.  49호 소수빈은 2회 마지막에 등장하면서 가장 비중 있는 출연자로 주목받았다. 올어게인을 받았고 방송 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오르며 큰 화제가 됐다. 49호는 자신을 쉬운 가수라고 소개했는데 자신의 음악이라도 쉬웠으면 하는 마음에 이렇게 소개했다고 한다.

 

 

자신의 인생 가장 큰 고비는 초등학생 2학년 때 오른손 검지가 절단되었던 사고였다. 이후 접합했으나 길이가 원래보다 짧아졌고 손가락 네 개로 기타를 치며 무대에 임했다. 이후 환상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올어게인을 받았고 벌써부터 발라드 황제라는 소리가 나온다.

 

 

2회 올어게인을 받은 가수들이 여럿 있지만 마지막에 등장했다는 것은 가장 돋보였던 참가자를 뜻한다. 49호 소수빈은 부산시 수영구 광안동에서 1994년에 태어나 29세이다. 

오현실, 고딩엄빠, 아이가 셋, 아빠도 셋! 충격폭로! 유부남인 거 알고도 임신! 충격!(막장,서장훈 분노,금사빠,유부남,친구의 남친,방송시간,회차정보,공식영상,재방송,박미선,보육원)

 

오현실, 고딩엄빠, 아이가 셋, 아빠도 셋! 충격폭로! 유부남인 거 알고도 임신! 충격!(막장,서장훈

가 또다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충격적인 사연을 가지고 방송에 등장했던 오현실이라는 여성, 이 여성에 대한 폭로가 나오며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우선 방송에서 오현실은 첫 번째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상철, 전여친, 변혜진, 꽃뱀인가 아닌가! 충격!(돌싱글즈3, 나이,키,나는 솔로 14기 경수,여친,DM,상철 나이,직업,여자관계,미국 집,인스타,연봉,유튜브,본명,과거,인간성)

 

<나는 솔로 16기> 상철, 전여친, 변혜진, 꽃뱀인가 아닌가! 충격!(돌싱글즈3, 나이,키,나는 솔로 14

변혜진과 경수 여친 그리고 상철이 난리다. 14기 경수의 여친이 추가 폭로를 했다. "이 세상 어떤 꽃뱀도 노골적인 언어로 남자를 유혹하지 않습니다. 다만 짝이 있는 남자에 대한 부적절한 유혹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