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16기>, 상철, 성관계 동영상 폭로!? 충격!(미국 시민권,한국여성 농락,시애틀 교포,엄마,북한,상철 직업,보잉사,진위여부,나이,국적,미국,집,여자관계,양다리,인스타,연봉,본명,과거)

by Blue Bloods 2023. 11. 21.

 

 

상철

 

<나는 솔로 16기>에 출연했던 상철은 21일  장문의 글이 담긴 입장문을 게재하며 허위 사실 유포자들의 법적 다툼을 예고했습니다. 상철은 먼저 "최근 나와 관련된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나는 솔로'를 즐겁게 시청했던 시청자 여러분들께, 그리고 '나는 솔로' 제작진 분들께 송구스러운 마음이 들어서 여러 날 밤잠을 이루지 못하고 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상철은 "16기 영숙과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을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이라는 죄목으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려고 한다."라고 알렸는데요. 불미스러운 사태를 빠르게 정리하는 것이 시청자들에게 할 수 있는 자신의 마지막 도리라는 생각이 들었다는 이유라고 하죠.

 

 

상철

 

또한 상철은 "16기 영숙·영철·돌싱글즈 변혜진은 나에 대한 허위 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고 있다. 명백한 허위 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형법상 아주 무거운 죄다."라고 강조했는데요. 이어 끝까지 이들을 엄벌에 처해 사람으로서 해도 되는 행위와 그렇지 않은 행위에 대해서 이들에게 명백히 알려줄 생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내 결정이 시청자 여러분들과 '나는 솔로' 제작진들에게 큰 누를 끼친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가득 채운다. 그래서 자책감이 들어 망설여지는 것도 사실이다."라고 토로하기도 했죠. 상철이 영숙과 영철, 변혜진을 고소하겠다는 글을 올리니 15기 영자가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습니다.

 

 

앞서 16기 영숙은 지난 20일 상철과 나눈 음란한 대화 내용을 공개해 논란이 되었는데요. 상철 관련 논란이 들끓자 한 네티즌은 '16기 상철, 시애틀 교민사회에서 말 많이 나왔었다'라는 제목의 폭로 글을 작성했습니다. 작성자에 따르면 시애틀 교포들 사이에서 미국 시민권 가지고 여자들한테 장난치는 걸로 말이 많았었다고 하는데요. 이제야 그 순진한 척하던 가면이 벗겨져 한편으론 씁쓸하고 한편으론 속이 시원하다고 했죠.

 

 

상철 혜진

 

그러면서 상철의 본명을 부르며 "정환아. 정환아, 니가 방송에서 전처랑 헤어진 이유를 아무렇지 않게 거짓말 치는 모습 보고 소름 끼쳤다. 니가 그동안 나에게 보여줬던 수많은 한국 여자들과 찍은 성관계 동영상 및 사진들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는다. 드디어 너의 추악한 모습이 온 세상에 알려져서 너무 행복하다. 정환아, 앞으론 깨끗하게 살자. 그리고 정환이 어머님 북한 출신 맞아요. 정환이네 놀러 가면 이북식 요리들 많이 얻어먹었었죠."라고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상철 영숙

 

이에 네티즌들은 "찐이네.", "자업자득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인증도 없잖아.", "저런 주작은 나도 가능하겠다.", "딱 봐도 주작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16기 영숙은 악플러들을 고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영숙이 고소를 예고하자 사람들은 "응원한다.", "본인이 캡처해서 올렸는데 누굴 고소하냐?" 등으로 대립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방송이 끝난 지가 언젠데 아직도 끝난 게 아니네요. 

<나는 솔로 16기> 상철 19금 카톡 폭로한 영숙, 직장에서 짤릴 위기!? 충격!(상철, 변혜진·영철·영숙 고소,상철 직업,보잉사,진위여부,나이,국적,미국,집,여자관계,양다리,인스타,연봉,본명,과거)

 

<나는 솔로 16기> 상철 19금 카톡 폭로한 영숙, 직장에서 짤릴 위기!? 충격!(상철, 변혜진·영철·영

상철과 변혜진, 영숙의 공방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최근 영숙은 상철과 서로 나눴던 19금 카톡을 모두 공개하며 상철을 저격했습니다. 저질스러운 카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상철, "성기 찍어 보내줘", 영숙 폭로! 충격!(상철 나이,직업,국적,미국,집,섹드립,여자관계,양다리,쌍욕,인스타,연봉,유튜브,본명,과거,돌싱글즈3,변혜진,꽃뱀,성관계 요구)

 

<나는 솔로 16기>, 상철, "성기 찍어 보내줘", 영숙 폭로! 충격!(상철 나이,직업,국적,미국,집,섹드

방송이 끝난 뒤에도 화제성을 싹쓸이했던 영숙이 상철과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 대화에 담긴 음담패설을 폭로해 충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출연자 영숙은 2023년 11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