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16기> 상철, 전여친, 변혜진, 꽃뱀인가 아닌가! 충격!(돌싱글즈3, 나이,키,나는 솔로 14기 경수,여친,DM,상철 나이,직업,여자관계,미국 집,인스타,연봉,유튜브,본명,과거,인간성)

by Blue Bloods 2023. 11. 19.

 

변혜진

 

<돌싱글즈 3> 변혜진과 <나는 솔로 14기> 경수 여친 그리고 상철이 난리다. 14기 경수의 여친이 추가 폭로를 했다. "이 세상 어떤 꽃뱀도 노골적인 언어로 남자를 유혹하지 않습니다. 다만 짝이 있는 남자에 대한  부적절한 유혹은 매우 순수한 목적으로 포장해서 어떤 이유와 내용이든간에 애인이 있는 남자에게 지속적으로 만남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정말 무섭고 악랄한 행동이고 이 세상 수많은 연인·부부·가정들이 이것에 피해를 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경수 님이 심리상담을 하는 것도 파악하고 상담을 하고 싶다고 메시지를 보내거나 운동 자원봉사 다양한 순수한 목적을 빌미로 지속적으로 DM과 이모티콘을 써가며 경수 님과 만남이 될지 모르는 불필요한 이모티콘을 써가며 인연을 만들어 가려고 하였다. 여친이 있다는 사실을 안 후 보냈는데 저의 기분은 생각 안 하는 것일까요?"

 

 

변혜진 상철

 

타임라인을 정리해 보면 6월 9일 변혜진은 여친이 있는 걸 모르고 심리상담 얘기를 하며 선톡을 봬니다.  7월 7일 한 달 후쯤 경수가 선톡을 한다. 이때 경수는 여친이 있다고 말하고 변혜진은 급하게 DM을 마무리한다. 그 후 경수가 선톡을 하며 대화를 주고받는다. 그런데 8월 9일쯤 변해진이 경수에게 아이스버켓 챌린지 기부 챌린지를 부탁한다.

 

 

"안녕하세요. 경수 님, 국내 최초 병원 기부 챌린지 할 예정입니다. 혹시 아이스버켓 챌린지 이어나가실 수 있나 해서요." 이에 경수는 "좋은 취지면 좋죠. 자선 봉사 나눔 좋아합니다. 그리고 서로 DM을 주고받는다. 8월 10일에 경수 여자 친구가 변혜진에게 직접 DM을 보낸다.

 

 

변혜진 영철

 

"경수 오빠 여친입니다. 연락하신 아이스버켓 챌린지까지만 해 드릴게요. 제 입장에서는 불쾌했어요." 이후 변혜진은 불쾌했다면 죄송하다고 응원한다고 답을 보냈다. 그 후 변혜진은 경수 여친을 차단한다. 변혜진은 아이스버켓 챌린지를 세 명에게 부탁했는데 지목된 사람 세 명은 모두 남자고 모두 여친이 있었다. 그 후 상철과 폭로가 터졌고 그 후 경수 여친이 댓글을 말해서 이 논란이 커졌다.

 

 

변혜진 영철

 

변혜진은 상철에게도 먼저 DM을 보냈고 사귀게 됐다. 라방에서 먼저 구애하는 사람만 만났는데 그러다가는 인연 만나기 힘들 것 같아 호감이 가면 먼저 다가간다고 말했고, 상철에게 먼저 DM 보냈다고 말했다. 네티즌들의 반응을 보면 "여친 빡칠만하다.", "남친에 대한 믿음이 없다는 건 알겠다. 여친 있는 남자가 행동거지를 똑바로 안 하면 저 사달 나는 겨." 

 

 

"혜진이 꼬리 친 거 맞음.", "경수도 가끔 먼저 연락한 것 이상함.", "경수 여친은 경수 못 믿고 변혜진에 대한 경계 심함.", 인스타에 "이게 변혜진 얘기가 아닌가 보다."라는 댓글에 "보통 범죄자들이 당당하고 뻔뻔하게 일상적이게 산다고 하더라고요. 소시오 패스 성향인 건지. 직접 누구라고 언급 안 했습니다."라고 적었다.

 

 

변혜진 상철

 

이에 "왜 저래. 선 세게 넘네. 본인이 소시오패스 같은데.", "고소 가자." 등 다양한 반응이다. 경수 여친은 또 추가 폭로를 했다. 또 다른 피해자란 분이 DM을 보내셨다. 특정 인물을 번갈아가면서 목표를 이루는데 이용하는 것처럼 이상한 프레임을 씌워 괴롭힙니까? 좋은 판단 하시고 평범하게 삽니다. 상철은 경수 여친의 글에 응원한다고 답글을 달았다.

 

 

쟁점은 친하지도 않은 만나지도 않은 타 방송 출연자에게 여친이 있다는 걸 인지한 후에도 챌린지를 부탁했다는 점이다. 이 행동은 사람마다 판단하기 나름이다. 경수는 아직 미혼이고 변혜진은 돌싱글즈 출연자다. 이걸 어떻게 생각해야 할 것인지는 각자의 판단인 듯싶다.

>>변혜진 인스타 바로가기<<

>>상철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6기>, 상철, 통수 친 영철·영수 저격! 변혜진, 남의 남자에게도 DM! 충격!(상철 나이,직업,여자관계,미국 집,인스타,연봉,유튜브,본명,과거,인간성,돌싱글즈3,변혜진,꽃뱀,영철,폭로)

 

<나는 솔로 16기>, 상철, 통수 친 영철·영수 저격! 변혜진, 남의 남자에게도 DM! 충격!(상철 나이,직

상철과 영수, 영철, 변혜진의 폭로전이 이어지고 있다. 14기 경수의 여자친구가 16기 상철에게 변혜진에 관한 댓글을 남겼다. 14기 경수 여친은 상철에게 "오빠 이거 봐. 진짜 우리 그 여자 자료 드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상철, 라방 중 영숙 저격! 영숙이 뭐라 했길래! 충격!(상철 나이,직업,미국 집,인스타,연봉,유튜브,본명,과거,인간성,돌싱글즈3,변혜진,영철,폭로,진흙탕싸움,옥순 지상파)

 

<나는 솔로 16기>, 상철, 라방 중 영숙 저격! 영숙이 뭐라 했길래! 충격!(상철 나이,직업,미국 집,인

"영숙아, 너 보고 있으면 들어봐 봐라. 내가 너한테 뭔, 뭔 내가 너한테 죄를 지었냐. 왜 나를 이렇게 지속적으로 나한테 앙심을 품고 이래. 근데 왜 지금 지금까지도 앙심을 품어. 왜 지금까지 와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