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솔사계>, 6기, 영철·영숙 부부 아기 공개! 충격!(근황, 로라,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재방송, 현커, 최커, 출연진, 정보, 보러가기, 공식영상, 정식, 정숙)

by Blue Bloods 2023. 11. 19.

 

 

나솔사계 장면

 

<나는 솔로>의 최대 아웃풋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부가 있으니 바로 6기 영철과 영숙입니다.

 

 

나솔사계 장면


​비주얼은 물론이고 결혼부터 출산까지 모조리 다 <나는 솔로> 스핀오프인 <나솔사계>를 통해서 공개하는 중인데 이상적인 모습만을 보여주는 게 아니라 현실 결혼과 육아를 보여주고 있어서 너무나 현실적이고 와닿는 느낌입니다. 서로 티격 태격 하는 모습이나 육아를 하면서 남편에게도 숨통을 트일 공간을 마련해 주는 영숙을 보면서 두 분 참 결혼 잘하셨다 싶더라고요.

 

 

나솔사계 장면


그리고 이제 생각보다 많이 큰 영철·영숙 사랑의 결실인 아기 '로라' 역시 세상 귀엽습니다. 자식의 외모나 키는 어쩔 수 없이 부모에게  물려받을 수밖에 없는데 영철과 영숙 모두 비주얼 면에서 <나는 솔로> 출연진 중 역대급이기 때문에 그런지 아기도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정말 예쁜 것 같습니다.

 

 

<나솔 사계> 6기 영철 영숙 부부 아기 공개영상

외모 지상주의는 안 좋은 거지만 아기가 예쁜 건 뭐 사실이니 어쩔 수 없습니다. 사실 세상 아기는 다 귀엽긴 한데 영철과 영숙의 아이라서 그런지 더 귀엽기도 한 것 같네요. 

 

 

나솔사계 장면

 

영숙은 육아 휴직을 2년여간 내고 울산에서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데 대기업이다 보니 육아 휴직 같은 건 눈치를 안 보고 낼 수 있는 듯 보입니다. 우리나라도 육아 휴직은 국가에서 강제를 해서라도 기업에서 무조건 눈치 안 보고 쓰게끔 해야 할 거 같은데 아직도 육아 휴직 쓰는 게 대기업을 제외하면 현실적으로 매우 어려운 것 같고요, 아니 대기업이라고 해도 눈치를 볼 수밖에 없어서 안타깝기만 합니다. 

 

 

나솔사계 장면
나솔사계 장면


아기도 너무 순하고, 이 부부 너무 보기 좋아서 종종 근황을 알려주면 좋겠더라고요. 이 부부야 말로 <나는 솔로>가 존재하는 이유 그 자체가 아닐까 합니다.  

>>나솔사계 정보 바로가기<<

<나는 솔로 17기>, 현커 커플 인정! 누구인가! 충격!(근황,옥순 남친 정체,최종커플,현실커플,최커,출연진,인스타,목격담,나이,직업,재산,연봉,촬영지,방송시간,재방송,출연료,몇부작,다시보기)

 

<나는 솔로 17기>, 현커 커플 인정! 누구인가! 충격!(근황,옥순 남친 정체,최종커플,현실커플,최커,

출연자들의 근황이 전해졌다. 17기 광수와 순자는 최근 SNS에 현커 티를 내면서 최종 커플인 정황이 포착된 바 있는데 커플 인형부터 서로를 부르는 애칭, 댓글들의 증거가 드러난 바 있다. 이에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상철, 전여친, 변혜진, 꽃뱀인가 아닌가! 충격!(돌싱글즈3, 나이,키,나는 솔로 14기 경수,여친,DM,상철 나이,직업,여자관계,미국 집,인스타,연봉,유튜브,본명,과거,인간성)

 

<나는 솔로 16기> 상철, 전여친, 변혜진, 꽃뱀인가 아닌가! 충격!(돌싱글즈3, 나이,키,나는 솔로 14

변혜진과 경수 여친 그리고 상철이 난리다. 14기 경수의 여친이 추가 폭로를 했다. "이 세상 어떤 꽃뱀도 노골적인 언어로 남자를 유혹하지 않습니다. 다만 짝이 있는 남자에 대한 부적절한 유혹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