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16기>, 상철, 라방 중 영숙 저격! 영숙이 뭐라 했길래! 충격!(상철 나이,직업,미국 집,인스타,연봉,유튜브,본명,과거,인간성,돌싱글즈3,변혜진,영철,폭로,진흙탕싸움,옥순 지상파)

by Blue Bloods 2023. 11. 16.

 

상철

 

"영숙아, 너 보고 있으면 들어봐 봐라. 내가 너한테 뭔, 뭔 내가 너한테 죄를 지었냐. 왜 나를 이렇게 지속적으로 나한테 앙심을 품고 이래. 근데 왜 지금 지금까지도 앙심을 품어. 왜 지금까지 와서 댓글을 알아. 그 그거는 도가 지나친 거 아니야?"

 

 

상철 영숙

 

변혜진과 상철이 폭로전을 벌이고 있다. 서로 상반된 의견을 주장하며 폭로하고 있다. 상철은 영숙에게 저격까지 한 상황이다.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상철이 이여자 저여자를 만났다는 말이 나온 이후 상철이 해명 라방을 할 때 영숙이 댓글을 달았다.

 

 

"만난 게 문제가? 잔 게 문제디." 그 후 상철은 빡쳐서 라방으로 영숙을 저격했다. "영숙아 내가 너한테 뭔 죄를 지었냐. 너랑 아무 사이 아닐 때 여자를 만났는데 그게 너한테 큰 죄를 지은 거야? 왜 나한테 지속적으로 앙심을 품어. 내가 너를 욕을 한 짓 있어? 너 욕 먹을 때 내가 쉴드를 쳐 줬어. 왜 여기 와서 그런 댓글을 달아. 도가 지나친 거 아니야? 사귀다가 헤어진 사람들은 다 이렇게 하냐? 카카오톡으로 사귄 게 사귄 거면 사귄 거겠지만."

 

 

변혜진 영철
변혜진 영철

 

변혜진은 영철과 한 유튜브 채널에서 상철이 사귀자고 한 다음날 여자분에게 "내가 상철이랑 사귀고 있다."라고 연락이 왔다고 전했다. "지금 상철이 라방에서 이런저런 얘기를 해서 나와 영철 님을 이상하게 만들고 있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영철 또한 "여자들과 밥 먹고 차 마시고 할 때 항상 나를 불렀다. 마치 내가 여자들을 먼저 부른 것처럼 만들어 버린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상철은 이에 새벽 라방으로 "별다른 말 보단 대응하면 일이 더 커지니 대응하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상철이 변혜진 사귀면서 여러 여자와 밥 먹고 차 마시고 한 건 사실인 듯하다. 또한 미국으로 가야 하는데 여러 사람들을 자주 만났고 변혜진이  서운해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변혜진 상철 영숙

 

"변혜진은 낮에는 다른 여자들과 시간을 보내고 밤 12시 돼서 우리 집에 온다고 전화가 왔다."라고 전했다. 변혜진은 증거들이 다 있다며 상철이 앞으로 자신과 영철에 대해서 이상한 소리를 하면 증거를 다 풀 것이라며 엄포를 놓았다.

 

 

사건의 발단은 영철과 변혜진의 수위높은 커플화보였는데 변혜진은 헬스트레이너를 해서 이런 프로필을 많이 찍었다. <돌싱글즈> 때도 광고 미술 쪽 일만 한다고 소개했지만 실제 트레이너 활동한 경력이 있다. 이에 영철과 화보 찍은 건 문제가 될 수가 없다.

 

 

변혜진은 "여기서 일이 더 커지면 모든 걸 공개할 수밖에 없다. 저 사람이 계속 한국 여자를 쉽게 생각하게 둘 수 없다."라며 엄포를 놓았다. 상철이 억울한 부분이 있다면 라방으로 추가 입장 발표를 할 것으로 보인다. 영숙도 상철에게 대놓고 저격당한 후 행보가 궁금해지고 있다.

 

 

한편 영숙은 옥순이 지상파에 출연을 하자 여태까지 방송 출연을 거부했는데 무언가 찍은 모습이 포착됐다. 조만간 방송될 듯하다. 한편 영식은 상철과 찍은 사진이 고정이었는데 여자들과 문제가 터진 후 사진을 내린 상황이다. 

<나는 솔로 17기>, 현커, 세 커플 탄생! 누구인가!(최종커플, 현실커플, 최커,출연진,인스타,목격담,나는 SOLO,나이,직업,재산,연봉,촬영지,방송시간,재방송,출연료,몇부작,다시보기)

 

<나는 솔로 17기>, 현커, 세 커플 탄생! 누구인가!(최종커플, 현실커플, 최커,출연진,인스타,목격담

출연자들의 현커 근황이 전해졌다. 스포에 따르면 현재까지 17기에서 현커는 세 커플인 것으로 전해지는데, 순자·광수, 현숙·영호, 영수·영숙이다. 영수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의도 한강공원에

hightechlowtech85.tistory.com

<환승연애 3>, 12월 시작, 출연자는 어떻게 캐스팅했나! 충격!(방영시기, 12월, 환승연애2, 근황,이진주PD,김이나PD,핑크라이,캐스팅 방법,인스타그램,해시태그,방송시간,핑크라이)

 

<환승연애 3>, 12월 시작, 출연자는 어떻게 캐스팅했나! 충격!(방영시기, 12월, 환승연애2, 근황,이

가 연애 프로그램 중 역대급 화제성을 얻은 가운데 가 제주도에서 모든 촬영을 마치고 후반부 작업을 하고 있다고합니다. 시즌 2가 캐릭터와 출연자들 간 케미가 대단했기 때문에 제작진들이 시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