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16기>, 상철, 통수 친 영철·영수 저격! 변혜진, 남의 남자에게도 DM! 충격!(상철 나이,직업,여자관계,미국 집,인스타,연봉,유튜브,본명,과거,인간성,돌싱글즈3,변혜진,꽃뱀,영철,폭로)

by Blue Bloods 2023. 11. 18.

 

상철

 

<나는 솔로 16기> 상철과 영수, 영철, 변혜진의 폭로전이 이어지고 있다. 14기 경수의 여자친구가 16기 상철에게 변혜진에 관한 댓글을 남겼다. 14기 경수 여친은 상철에게 "오빠 이거 봐. 진짜 우리 그 여자 자료 드리고 해야 할 듯. 가만히 있는 사람 더 바보 만들라 하잖아." 14기 경수 여친은 변혜진에 대한 폭로 자료를 갖고 있었다. 

 

 

혜진 영철

 

그러자 네티즌이 "변혜진이 민경수 님한테 DM이라도 보냈나 봐요. 여기저기 남자들 다 들쑤시고 다니는 건가." 이에 14기 경수 여친은 "일단 그분 태도 보고 결정하려고요. 일단은 화난 쪽은 제 쪽인데 전에 DM 나누다가 제가 답장하기도 전에 그분이 저를 차단했었거든요. 이 글을 보고 아뿔싸 싶었는지 그분도 차단 풀고 뻔뻔하게 태도를 취하는데, 대화 계속 나눠보고 사실 그대로만 전달하겠습니다. 더 이상 엄한 선량한 피해자가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상철 영숙

 

이에 네티즌들은 변혜진이 14기 경수에게도 DM을 보냈고 여자친구가 화난 것이라고 했다. 상철은 자신이 라방에서 폭로한 내용이 기사화된 사진을 올렸다. 뒷배경에는 변혜진과 영철의 화보 사진이 보였다. 나솔갤에서 영수와 영철을 패러디한 비스티 보이즈 포스터도 보였다.

 

 

상철은 포스터에 영수가 영철에게 남겼던 댓글 "영철아, 우리 통화 한 내용 있지 말고. 크크크."을 박제해 놨다. 그러면서 상철은 "요 녀석들 요즘 되게 귀엽게 노네. 크크크." 하며 글을 남겼다. 상철은 라방 중에 영수가 영철에게 남긴 댓글이라면서

올렸다. "내가 영수한테 배신당한 기사 뜬 날 '영철이 인스타'에 영수가 쓴 댓글." 상철은 배신당했다며 영수와 영철을 폭로했다.

 

 

상철 집

 

상철의 피드에는 어떤 네티즌이 상철의 입장에서 현 상황을 정리한 댓글을 달았다. "현재 상황을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간단히 요약할 결론부터 말하면 영철이가 나솔에서처럼 없는 말 지어내면서 순진해 보이는 상철 묻으려 함. 영수도 거들다시피 하는 중. 나나까상(영철)이 상철이 사귀던 돌싱글즈 여출연자 변 씨랑 커플화보도 찍고 붙어먹음."

 

 

"상철은 공개적으로 둘을 두둔해 줌. 이미 본인이랑 끝나고 나서 만난 거라 나쁜 감정이 없다고 함. 나니까상(영철)이 변 씨랑 갑자기 유튜브로 기자 회견 하면서 상철이 삼다리였다고 폭로함. 그 근거는 변 씨가 여성들로부터 DM을 받았다는 것. 변 씨랑 나니까상이 상철에게 사실 확인도 하지 않고 공개적으로 인간쓰레기, 문란한 사람 만들어서 나락 보내려 함."

 

 

영철 혜진

 

"한편 영수 매니저가 상철 매니저로 사칭을 하면서 여러 방송 잡고 다님. 영문을 모르는 상철에게 펑크에 대한 손해 배상까지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었음. 이걸 본 나니까상은 확실히 상철을 나락 보내서  묻어야겠다 생각하며 기자들한테 익명의 제보한 듯. 방송 함부로 펑크 내는 사람이라고. (이건 추측에 불과했음.) 영수가 나니까상 인스타로 댓글을 달면서 둘이 나락을 보내려 한 게 합리적 의심이 강하게 드는 상황."

 

 

네티즌은 이렇게 정리했는데 진짜로 영철이 제보한 것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상철의 폭로가 터지자 영수는 인스타에 "조급하지 않게 응대하겠습니다."라고 답했다. 한 언론의 기자는 상철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았다. "재미있게 방송을 잘 봤고 응원하고 있어요. 현재 무슨 상황인지 모르지만 논란과 예민한 말씀들이 잘 풀어지길 빕니다. 응원해요." 그러자 상철은 격려 감사하다고 답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 라방 중 영숙 저격! 영숙이 뭐라 했길래! 충격!(상철 나이,직업,미국 집,인스타,연봉,유튜브,본명,과거,인간성,돌싱글즈3,변혜진,영철,폭로,진흙탕싸움,옥순 지상파)

 

<나는 솔로 16기>, 상철, 라방 중 영숙 저격! 영숙이 뭐라 했길래! 충격!(상철 나이,직업,미국 집,인

"영숙아, 너 보고 있으면 들어봐 봐라. 내가 너한테 뭔, 뭔 내가 너한테 죄를 지었냐. 왜 나를 이렇게 지속적으로 나한테 앙심을 품고 이래. 근데 왜 지금 지금까지도 앙심을 품어. 왜 지금까지 와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현커, 세 커플 탄생! 누구인가!(최종커플, 현실커플, 최커,출연진,인스타,목격담,나는 SOLO,나이,직업,재산,연봉,촬영지,방송시간,재방송,출연료,몇부작,다시보기)

 

<나는 솔로 17기>, 현커, 세 커플 탄생! 누구인가!(최종커플, 현실커플, 최커,출연진,인스타,목격담

출연자들의 현커 근황이 전해졌다. 스포에 따르면 현재까지 17기에서 현커는 세 커플인 것으로 전해지는데, 순자·광수, 현숙·영호, 영수·영숙이다. 영수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의도 한강공원에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