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전청조, 잠자리 논란, 남현희는 속은 건가, 속기로 한 건가! 충격!(남현희 공범,명품선물,고환이식,성별,여자,전청조,나이,키,아버지,학력,중졸,졸업사진,사기전과,재산,말투,엄마,51조,시그니엘)

by Blue Bloods 2023. 10. 30.

 

남현희 전청조

남현희가 전청조에 속았다며 억울함을 주장했다. 특히나 남현희는 전청조가 남자의 중요 부위를 이식 받았다고 고백했던 사실을 언급했는데 이 때문에 남현희는 남성이 됐다고 믿고 있었다고 한다. 

 

 

남현희

남현희는 전청조와 가족 같은 친구로 지내다가 감정이 생긴 상황에서 어느 날 자신의 옆에 누워 본인이 남자라는 것을 노출했다고 하는데 남현희는 그 노출이 보여주는 노출이 아니라 제가 당황스러운 스킨십이 먼저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관계를 시도한 것이 맞냐는 물음에 남현희는 맞다고 언급하며 관계를 시도했는데 그땐 분명 남성이었다고 언급했다.

 

 

남현희는 실제 신체를 보지도 못했지만 중요 부위를 뺀 나머지만 봤다고 주장했다. 이에 남현희는 성전환한 신체를 보게 되면 마음에 변화가 생길 것 같아 전청조의 신체는 실제로 보지 못했으나 관계를 할 때 스킨십으로 실제 남성의 모습이었다고 언급했다.

 

 

남현희 전청조

또한 남현희를 만나는 동안 전청조는 가슴 절제술을 했다고 언급했다. 남현희에 따르면 전청조는 주변 사람들에게 남현희가 잠자리 갖는 걸 좋아하며 관계를 밝히는 스타일이라고 말하고 다녔다고 한다.

 

 

또한 남현희는 임신 테스트기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성전환을 했다고 해서 내부 생식 기관이 만들어지지 않는데 어떻게 임실을 했다고 믿었냐는 질문에 남현희는 전청조가고환을 이식 받았다고 했다면서 전청조는 파라다이스 호텔에 노출이 안 된 숨겨진 아들이 있는데 정신적으로 조금 문제가 있어서 성인이 된 뒤 본인에게 고환을 이식시켜 줬다고 남현흐를 속였다고 한다.

 

 

남현희

이에 남현희는 불가능한 거라 느꼈지만 한편으로 대기업이니까 의학적으로 가능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을 했다고 한다. 특히나 전청조는 본인이 죽을 병에 걸렸다고 하면서 시한부 6개월밖에 못 산다고 했으며 평소 호흡 곤란과 피 토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한다.

 

 

전청조

전청조는 남현희에게 시한부라고 언급하면서 나중에 파라다이스 호텔 펜싱팀을 만들어 주겠다는 약속을 했었다고 한다. 끝으로 남현희는 전청조로 부터 받은 고가의 명품 선물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이를 돌려주고 싶다는 입장을 전한 상태이다.

 

 

남현희 전청조

전청조는 앞서 6개월 안에 일론 머스크와 펜싱 대결을 펼친다고 언급하거나 자신이 6개월 시한부라고 했다는데 의심할 만한 설정이 굉장히 많았음에도 남현희는 이를 인지하지 못했던 게 의문을 더하고 있다.

 

 

남현희는 자신의 공범 루머를 해명하기 위해 인터뷰까지 했지만 자신이 공범이 아님을 주장하는 해명이 말끔하게 이뤄지지 않아 뭔가 더 속시원한 고백이 필요해 보인다.

이선균, 업소 여종업원, 신상 공개! 충격!(활동명,기쁨이,상위 1%,강남 1등 마담,마약,필로폰,대마초,나이,키,출연료,위약금,전혜진,아들,술집 여종업원,텐프로,팁값,술집명단,인스타,은퇴,퇴출)

 

이선균, 업소 여종업원, 신상 공개! 충격!(활동명,기쁨이,상위 1%,강남 1등 마담,마약,필로폰,대마

이선균을 경찰에 폭로한 29세 마담의 정체가 밝혀졌다. 한 네티즌은 마담이 어마어마한 미인이고 예명이 '기쁨이'라고 했다. 마담이 이선균과 다른 여자 사이를 질투해서 이 사달이 났다는 것이

hightechlowtech85.tistory.com

전청조, 친아빠도 사기꾼 현상수배범! 수백억 사기 빼닮은 얼굴! 충격!(전청조 나이,키,카톡,학력,중졸,노래방집 딸,인스타,성별,여자,성전환,임신,졸업사진,재산,51조,영어,말투,엄마,시그니엘)

 

전청조, 친아빠도 사기꾼 현상수배범! 수백억 사기 빼닮은 얼굴! 충격!(전청조 나이,키,카톡,학력

전청조의 사기 수법은 아버지에게 배웠는데 그 역시 지명수배 범으로 드러났다. 전청조 아버지는 60여 명에게 수십억 원의 사기를 쳤고 현재 도피 중이다. 현재 경찰이 지명수배범으로 뿌린 전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