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솔로 12기>의 현실커플 증거가 포착됐습니다. 영호와 현숙, 광수와 옥순의 관계가 어떻게 정리되는지 포착됐습니다. 영자는 놀이터에서 근황을 전했습니다. 젊은 커플들이 놀이터에서 데이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포에 따르면 영자는 상철과 최종 커플인데 데이트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39세 수학강사 영수의 지인이 제보했습니다. 영수가 나온 홍익대학교 수학교육과 지인은 영수가 학교에서는 조용했다고 합니다. 또한 과행사 같은 행사에 잘 참석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인은 "여자와 이야기하는 거 한 번도 못 봤다. <나는 솔로>에 나와서 놀랐다. 그것도 모솔 특집으로 나와 더 놀랐다."라고 밝혔습니다.
영수는 옥순의 선택을 받은 후 부쩍 밝아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 화 남자들의 선택에서도 영수는 자신감이 넘쳐 보입니다. 한편 31세 삼성전자 영호와 33세 뮤지컬 배우 현숙이 깨진 증거가 포착됐습니다. 그 대신 현숙은 34세 변리사 광수와 충격적 반전의 최종 커플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스포에 따르면 광수는 충격적인 상대와 최종 커플이 된다고 했습니다.
스포자는 "광수 최종 커플 되는데 상대가 충격적일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숙은 인스타에 교회에 관한 게시물을 올리고 있습니다. 변리사 광수도 독실한 기독교 신자며 인스타에 게시물도 있습니다. 현숙의 게시물에 남자 출연자 중에 광수만이 유일하게 좋아요를 눌렀습니다. 광수는 옥순 다음으로 현숙을 마음에 두고 있는 게 드러났습니다. 광수는 지난 방송에서 29세 옥순에게 완강히 거부당했습니다.
그 후 현숙을 불러달라고 했고 현숙도 밖에 나와 광수를 거절했었습니다. 연타로 거절당한 광수는 멘털이 털렸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영식이 광수에게 다 포기하겠냐고 묻자 광수는 끝까지 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나는 솔로>의 이전 기수들에서도 초반에 잘 되던 커플이 중간에 틀어지고 반전이 일어난 적이 많습니다. 9기 정신과 의사 광수와 옥순, 영숙이 그랬습니다.
10기 돌싱 영철과 영자, 현숙도 그런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현숙과 광수의 인스타를 보면 남자 여자 중에서 유일하게 좋아요를 눌렀습니다. 기독교인 점도 공통점이고 스포에서 예상밖의 상대와 최종 커플이라고 했습니다. 반면 현숙에게 직진 중인 영호는 현숙을 팔로우하지 않고 좋아요도 안 눌렀습니다. 이걸 보면 영호와 현숙이 틀어지고 광수와 반전 커플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숙은 뮤지컬 배우인데 작품이 없으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현숙은 작품이 없을 때 학원에서 보컬을 가르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면 광수는 변리사로 고소득의 안정적인 전문직입니다. 연예인들이 전문직과 결혼하는 사례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다음화에 옥순 혼자 폭풍오열 하는데 광수와 영수 둘 다 오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현숙의 인스타에 6기 순자가 댓글을 달았습니다.
영숙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j.stella/
현숙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testum_/
영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obbymonz/
영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zzinoo_life/
광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besunnysunny/
순자는 현숙의 인타의 댓글이 적다며 공개 안 했냐고 물었습니다. 현숙은 그 후 시간이 흘러 인스타를 공개했습니다. 순자가 현숙에게 하는 말을 보면 둘은 상당히 친한 것으로 보입니다. 두 사람은 같은 중앙대학교를 나와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