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21기> 최종커플 결별 후 뒤끝 작렬! 누구! 충격!(현실커플, 현커, 최커, 라방 요약, 라이브 방송, 인스타, 직업, 나이, 근황, 옥순 학폭, 현숙 과거, 영호 홍보, 영자 코, 순자 별명, 정숙 러시아 남친)

by Blue Bloods 2024. 8. 9.

 

 

출연자들

 

 

'나는 솔로 21기' 최종 선택과 라방이 모두 끝난 후 최신 근황이 전해졌다. 옥순과 결별한 한의사 영호는 모든 순간 감사했다며 옥순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영호는 옥순과 결별했지만 최종 커플 당시 사진을 올려 미련이 남은 건가 의문이 커지고 있다. 옥순은 영호와 단둘이 찍은 사진을 올리며 결별 후에도 사이가 좋은 모습이었다.

 

 

옥순 영호
옥순 영호

 

옥순은 영호와 최종 커플이 된 사진, 데이트 사진, 라방 사진을 올렸다. 옥순은 영철과 웨딩 콘셉트로 데이트했던 사진도 같이 올렸다. 정숙은 모든 출연자들이 모여 생일 파티하는 영상을 올렸다. 이때 영호는 최커였던 옥순과 뒷줄에 있었고 접근하려다 옥순에게서 멀어졌다. 영식은 솔로 나라에서 동생들 밥 해 주느라 고생한 영철에게 위스키 선물하는 사진을 올렸다. 상철은 7주 동안 상철로 살아가며 감사하고 행복했다며 라방 후 단체 사진을 올렸다.

 

 

영자

 

사진 속에서 최종 커플이었던 출연자들은 모두 서로 떨어져 있는 모습이었다. 영자는 샵에 들러 메이크업을 받은 영상을 공유했고 등 뒤로는 정숙과 현숙도 보였다. 앞서 기수 모임에 현숙의 모습이 전혀 보이지 않아 파벌 논란이 일어났었다. 그러나 라방을 앞두고 현숙은 영자·정숙과 같이 메이크업을 받은 게 드러났다. 옥순은 라방을 앞두고 순자와 같이 메이크업을 받은 사진을 올렸다.

 

 

출연자들 생일파티


영식은 최종 선택 방송 후 라방을 하기 전에 미리 채팅방에 들어간 사진을 올렸다. 채팅창에는 옥순의 학폭과 영호의 홍보성 출연 논란에 관한 글이 보였다. 영호와 옥순은 라방에서 그동안 있었던 논란들을 해명했다. 옥순은 학폭이 사실이 아니며 법적 대응 중이며 경찰 조사까지 마쳤다고 했다. 영호는 우연히 방송과 한의원 개원 시기가 겹쳤을 뿐 홍보성 출연은 아니라고 했다.

 

 

영호는 현재 만나는 사람이 없다고 했지만 한의원에서 여자 한의사와 둘이서 진료를 보고 있다. 라방을 마친 영자는 정숙과 같이 떡볶이를 먹으러 갔고 싹싹 비운 그릇을 인증했다. 정숙이 상철과 데이트 중 떡볶이를 먹지 않은 일화를 해명한 것이었다. 영철은 라방을 마친 후 새벽 5시 40분 이른 시간에 지리산으로 출발했다. 영철은 현대 파이프 업무를 하며 전국적으로 돌아다니는 일이 많다고 했다. 

 

 

출연자들 파티

 

영철은 남자 출연자들과 단체로 찍은 사진도 올렸다. 또한 밖에서 식사하는 장면도 찍었는데 아홉 명이었고 현숙이 보이지 않아 현숙이 찍은 사진으로 보인다. 첫날밤에 현숙이 찍어준 고기 굽는 모습도 올렸고 최종 선택 후 단체 사진도 공개했다. 일부 남자 출연자들은 라방을 앞두고 청담 헤어숍에 들러 잔뜩 멋을 냈다. 영철, 영수, 광수가 들렀는데 전후 사진이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 있었다. 

 

 

남자 출연자들

 

세 명의 남출은 메이크업을 마친 후 기념사진 찍었다. 한편 라방이 끝나자 한 네티즌은 출연자들이 진짜 궁금한 건 안 알려줬다고 불만을 터트렸다. 현숙의 '신났네' 발언이 정숙이 아니라 진짜 영철에게 한 건지 궁금해했다. 영호에게 한의원 프로필에 출신 학교가 다른 이유를 물었다.

 

 

영숙에겐 5조 5억 발언이 페미여서인지 진위 여부를 물었다. 상철에게는 커뮤니티에 올라온 상철의 전여친 썰이 본인이 작성한 것인지 물었다. 영자에겐 코가 주목받는 것에 대한 심정을 물었다. 순자에게는 나솔 방송 중에 생긴 별명에 대한 생각을 물었다. 정숙은 러시아 전남친이 공개된 심경과 근황을 궁금해했다. 과연 다음 '나는 솔로 22기' 돌싱 편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나는 솔로 21기> 옥순과 영호가 결별한 이유는 그것 때문! 충격!(라방 요약, 최종커플, 현재커플, 현커, 최커, 인스타, 직업, 나이, 근황, 옥순 학폭, 현숙 과거, 촬영지, 출연료, 영철, 영자, 순자, 정숙)

 

<나는 솔로 21기> 옥순과 영호가 결별한 이유는 그것 때문! 충격!(라방 요약, 최종커플, 현재커플,

'나는 솔로 21기' 방송 후 진행된 라이브 방송 주요 내용입니다.  먼저 몇몇 출연자들의 근황과 소감입니다. 옥순은 학폭 논란이 있었는데 변호사를 선임했으며 경찰 조사를 다 마쳤다고 전했습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21기> 현실커플 여행증거 포착! 누구! 충격!(현숙 과거, 현커, 최커, 최종커플, 나이, 직업, 학력, 연봉, 재산, 인스타, 학폭, 촬영지, 출연료, 과거, 목격담)

 

<나는 솔로 21기> 현실커플 여행증거 포착! 누구! 충격!(현숙 과거, 현커, 최커, 최종커플, 나이, 직

현숙의 과거 축하공연 무대 영상이 포착됐다. 2023년 사선 문화재 축하공연에서 참가자들과 홍진영의 노래 '사랑의 배터리'를 불렀다. 현숙은 한복을 입고 왕관을 쓰고 노래했고 사선녀 대회에서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