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광수와 순자가 현커라는 의혹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데 또 한 번 두 사람이 현커인 증거가 드러났다. 광수는 최근 해외여행을 다녀온 사진을 SNS에 공개한 바 있는데 앞서 방송에서도 광수는 대학병원 외과 촉탁의였고 앞으로 6개월간 재충전 시간을 갖기 위해 해외여행을 간다고 고백한 바 있다.
또한 내년에 다른 지역에서 일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는데 방송 이후 광수는 해외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보인다. 이중 광수가 해외여행을 하는 사진에 순자의 회사 키링 인형을 가방에 매달고 다니는 모습이 포착된 것인데 순자 또한 자신의 SNS에 똑같은 키링 인형을 찍어 올린 바 있다.
광수는 최근 순자가 다니는 회사의 SNS를 팔로우 한 점도 눈길을 끈다. 특히나 순자는 상철의 SNS 댓글에 "ㅅㅊ의 병아리 인형 마냥 달고 다녀."라고 글을 남기 적이 있는데 이는 광수의 여행 가방에 매달려 있는 순자 회사 키링을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이렇게 대놓고 현커 티를 내도 되냐는 반응을 보이는 상태다. 영호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 채널 이름은 스피노tv라고 한다. 해당 채널에는 큐브 콘텐츠와 여행 동물 등 다양한 영상을 올린 모습이었다. 또한 영호는 최근 에버랜드에 교복을 입고 간 모습과 수원화성에서 데이트 중인 듯한 모습을 직접 공개한 바 있다.
영호는 현재 현숙과 최종 커플이 됐을지 궁금증을 더하는 상태이다. 최근 일부 여자 출연자들의 만남도 공개됐는데 현숙과 영숙이 함께 만남을 가진 모습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해방촌에서 와인을 마시며 친목을 다지는 모습이었는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도 올라온 것으로 보면 앞자리에는 또 다른 인물이 함께 자리한 것으로 추측된다.
한편 최근 상철은 양양 클럽을 다녀온 영상들이 공개됐는데, 하지만 해당 영상들은 커뮤니티에 올라온 지 얼마 만에 곧바로 삭제됐다. 특히나 상철의 과거 모습도 공개된 상태다. 사진 속에는 성균관대 07학번 정일성이라고 소개되어 있는 모습이었다.
현재는 정우제로 개명한 상태라고 한다. 특히나 사진 속 상철은 방송에서 보인 상철의 이미지와는 좀 다른 모습이다. 영수는 최근 자신의 SNS에 슬릭백을 추는 모습을 공개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