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이휘소는 억울한 누명을 쓴 채 감옥에 갇혔습니다. 남철우는 음료에 약물을 넣어서는 이휘소에게 줬습니다. 이휘소는 아무런 의심 없이 그것을 마셨고 약물에 중독된 채로 방다미에게 총을 쏘는 끔찍한 짓을 저지르고 말았습니다.
이휘소는 평생 동안 다른 사람에게 나쁜 짓을 하지 않았고 방다미를 입양해서 키워온 착한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하루아침에 그의 모든 인생은 바뀌고 말았습니다. 금라희 패거리들은 이휘소에게 너무나도 끔찍한 짓을 저질렀습니다. 그들은 방다미를 죽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박난영의 집에 불을 질러서 박난영 마저 세상을 떠나게 만들었습니다.
이휘소는 감옥에 있으면서 아내가 죽었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 그는 짧은 기간에 사랑하는 아내와 딸을 모두 잃게 되는 끔찍한 비극을 겪었습니다. 이휘소는 자신의 인생을 망친 범인이 누구인지 잘 알고 있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는 현실에 답답함과 분노를 느꼈습니다.
방 회장이 도와줄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었지만 방 회장마저 죽음을 맞이했기 때문에 이휘소의 편이 되어줄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이휘소는 자신이 받은 형량 동안 감옥에서 지내면서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날만을 꿈꾸게 될 것 같습니다. 그는 오랜 시간 동안 악마 같은 인간들에 대한 복수를 준비할 것으로 보입니다.
방 회장이 세상에 없기 때문에 이휘소를 도와 줄 사람이 없긴 하지만 방 회장은 죽기 전에 자신의 모든 돈을 현금화시켜서 누군가에게 전해줬습니다. 그 돈을 이휘소가 가지게 될 것으로 추측됩니다. 방 회장이 돈을 현금으로 바꿔서 누군가에게 전해줬다면 그것을 받은 사람은 박난영일 가능성이 높았습니다.
그의 유일한 핏줄이 방담이었기 때문에 방 회장은 강다미의 엄마인 박난영에게 그 돈을 준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는 자신이 혹시라도 끔찍한 일을 당하게 되면 대신 복수를 해달라는 의미로 거액의 돈을 준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에는 방다미를 죽게 만든 것에 대한 미안한 마음도 포함되어 있는 것이죠 세상을 떠나게 되면서 그 돈은이 휘소가 가지게 될 것 같습니다 그는 박난영에게 수천억의 돈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다가 출소하게 되면서 그 돈에 존재를 알게 되는 것이죠 희망이 없던 이휘소는 통장에 있는 돈을 보고 복수에 희망을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휘소는 대학교 교수였고 머리가 비상한 사람이었습니다. 지금까지 그는 너무 착하게 살았고 그로 인해서 악마같은 금라희 패거리들에게 당하고 말았습니다. 그들의 실체를 알게 된 이휘소는 수천억의 돈으로 자신의 신분을 완전히 세탁한 다음 처절한 복수 계획을 준비할 것 같습니다. 그는 자신의 신분을 바꾸기 위해서 성형도 시도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휘소의 얼굴은 금라희 일당에게 알려져 있기 때문에 새로운 얼굴로 그들 앞에 나타나는 것이죠. 이휘소는 성형수술을 진행하게 되고 그가 매튜리라는 인물로 재탄생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새로운 얼굴에 새로운 신분을 가진 갑부의 등장은 금라희 일당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겠죠.
이휘소는 그들을 자신이 만든 함정으로 빠지게 만든 다음 잔인하게 복수를 하는 것이죠. 그는 아내와 딸을 잃었기 때문에 남아 있는 게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이휘소를 살게 하는 유일한 원동력은 오직 복수뿐이었습니다. 수천억의 돈이라면 처절하고 잔인한 복수를 준비하기에는 충분한 돈이었습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뇌피셜이긴 하지만 방 회장이 수천억의 돈을 누군가에게 줬다는 점과 이휘소가 복수를 꿈꾸고 있다는 점에서 그가 성형을 하고 매튜리로 나타나서 복수를 시작하는 것이 아닐까 추측됩니다. 다음 회가 기다려집니다.
<애프터시그널>, 민규·이수 커플, 달달함의 극치! 충격!(결말, 방송시간, 방송채널, 몇부작, 다시보기, 재방송, 넷플릭스, 보러가기, 방송시간, 겨레, 지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