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광수와 옥순의 불화설이 제기됐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결혼을 앞둔 15기 광수와 옥순의 불화설이 언급됐습니다. 두 사람은 커플 계정을 만들어 달달한 커플 사진을 올려왔는데 현재는 이 커플 계정이 삭제됐다는 이유에서 입니다.
광수와 옥순은 현재 서로를 팔로우하고 있지 않은 언팔 상태입니다. 게다가 15기 옥순의 계정에는 광수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이러한 정황이 불화설에 근거가 됐습니다. 다만 광수의 계정에는 옥순의 사진들이 여전히 남아있어 불화설 결별설은 섣부른 추측이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결혼 준비 중 잠시 다툰 것이 아니냐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15기 광수는 1989년생으로 연세대학교 간호학과 출신의 변호사입니다. 15기 옥순은 1992년생으로 천안에서 무용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방송 말미 최종 커플이 된 광수와 옥순의 웨딩 화보가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옥순은 "최종 선택하고 광수 오빠가 며칠 뒤에 고백했다."라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사귄 지 15일 만에 결혼을 확신했으며 결혼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습니다. 옥순은 "많이 응원해 주신 만큼 광수님이랑 알콩달콩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그동안 숨어 다니느라 너무 힘들었다. 이제는 그냥 대놓고 염장질 한번 해보려고 한다."라고 자랑했습니다.
광수 역시 <나는 솔로> 라이브 방송에서 옥순에게 프러포즈해 축하를 받았다. 남녀가 결혼을 준비하다 보면 안 싸우던 커플도 많이 자주 싸웁니다. 두 사람이 사랑싸움을 한 것인지 시간을 갖기로 한 것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주말에 두 사람은 한복샵에 방문하여 한복을 맞추고 데이트를 했습니다.
광수의 인스타에 옥순의 사진이 있기에 결별보다는 크게 싸운 것으로 보입니다. 두 사람은 연애 기간이 짧았는데 이번 일을 어떻게 풀어갈지 귀추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광수와 옥순의 결별 루머에 대해 기자들이 '나는 솔로' 제작진에게 직접 문의를 했다고 하고, '나는 솔로' 제작진은 당사자들에게 문의한 결과 전혀 사실무근이라는 답변을 받았다고 합니다. 불화설과 파혼설까지 나돌았지만 본인들이 빠르게 대처한 덕분에 대중들도 더 이상 오해를 하지는 않을 것 같긴 합니다. 하지만 정말 오해일까요? 오해이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