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이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년 전 10기에서 그대라이팅, 김치찌개, 지가 왕인가요 등 수많은 유행어가 탄생했었다. 10기가 워낙 큰 화제가 됐기 때문에 두 번째 돌싱 특집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출연자들 중 일부를 목격했다는 목격담이 올라오고 있다.
커뮤니티에는 <돌싱글즈> 출연자가 <나는 솔로 16기>기에 나온다는 스포가 올라왔다.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돌싱글즈 2>에 나온 창수가 <나는 솔로 16기>에 나온다는 설이 있다. 이창수는 이혼 7년 차이고 2021년 <돌싱글즈 2>에 출연했다. 결혼 유지 기간은 6년이고 자상한 성격이다. 이창수는 자녀가 없는 이은영과 최종 선택을 했고 동거 촬영까지 했다. 그러나 동거 초반부터 이은영의 남사친 문제로 다툼이 있었다.
동거 후 마지막 최종 선택에서 커플이 됐지만 현실에서는 몇 개월 교제 후 헤어졌다. 창수는 경찰공무원으로 근무 중이며 딸이 있고 직접 양육하고 있다. 키가 크고 몸이 좋고 성격이 호탕하며 <돌싱글즈> 당시 인기가 많았다. 창수의 아버지는 굉장한 재력가로 알려졌다. <돌싱글즈 2> 동거 방송에서 창수의 아버지는 결혼해서 저축하는 금액의 2배를 용돈으로 주겠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창수의 아버지는 재테크 관련 일을 하신다고 알려졌다. 실제 이창수는 롯데시그니엘 레스토랑 데이트 등 <돌싱글즈 2>에서 가장 럭셔리한 데이트를 즐겼다. 이창수는 <돌싱글즈 2>에서 자신이 딸이 있으니 상대 여자는 양육 중인 아이가 없었으면 좋겠다고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창수는 "이혼 전에도 다른 집보다 재력이 있어 일을 하지 않아도 사는데 문제가 없었다."
<낯익은 출연자들>
"그러나 버는 돈으로 사치를 하고 외제차 타고 명품 가방 사고 골프 등 즐기다가 그걸 나중에 아버지가 알게 됐고 노발대발했다. 그 문제 때문에 명절 때도 안 보고 1년 동안 부모님과 왕래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결국 아버지와 전부인의 갈등으로 이혼했다고 전해진다. 또 다른 커뮤니티에는 <돌싱글즈 3>에 나온 한정민을 봤다고 전해진다. 네티즌은 친구가 SBS 예능 직원인데 사옥식당에서 한정민을 봤다고 했다.
맞은편에는 <나는 솔로> pd가 앉아 있었다는 것이다. 한정민은 2022년 8월 MBN ㅡ돌싱글즈 시즌 3>에 출연했었다. 한정민은 창원에 거주하며 볼보에서 로봇 오퍼레이터로 근무 중이다. 경제력과 생활력이 강하며 아침 6시에 일어나 작업복 입고 출근하는 성실한 직장입니다. 5시에 퇴근하면 헬스장 가서 운동하며 자기 관리 중이다.
<돌싱글즈 3>에서 조예영과 최종커플과 현실커플이 됐는데 사귈 뻔하다가 헤어졌다. 친구가 진짜 SBS 직원이고 친구가 거짓말을 안 한다고 했다. 그러나 <나는 솔로 16기> 촬영 현장 목격담에 한정민은 보이지 않았다고 한다. 이에 따라 한정민이 아니라 전부인이 출연하는 게 아니냐는 설도 흘러나오고 있다. 창수와 한정민이 과연 <나는 솔로>16기에 나올지 방송이 되면 밝혀질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