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15기>, 현실커플, 이 커플인가! 충격! 빼박 증거 포착! (최종커플, 현커, 최커, 최종선택, 결혼커플, 출연자,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 인스타, 직업, 나이, 연봉, 촬영지, 옥순, 광수)

by Blue Bloods 2023. 7. 17.
 

 

광수

<나는 솔로 15기> 현실 커플과 재회한 커플의 근황이 포착됐다. 광수가 올린 사진에서 앞에 놓인 냅킨을 확대해 보면 식당의 이름이 보였다. 이곳은 옥순이 운영하는 천안 발레학원에서 차로 불과 3분 거리에 있는 곳이었다. 천안에 있는 숨겨진 파스타 이탈리아 레스토랑인데 소규모로 몰래 데이트하기 딱 좋다.

 

 

광수는 감베리 파스타를 웃으며 사진 찍고 있는데 앞에는 옥순이 있었던 걸로 보인다. 영철이 댓글로 누구와 갔냐고 물었는데 광수는 누구와 갔는지 답하지 않았다. 영철은 광수와 옥순이 간 걸 이미 알고 있는 듯 보였다. 이곳은 1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식당이고 소규모 숨은 곳이라 현커를 숨기기에 딱 좋은 곳이었다. 광수는 스포방지를 위해 최대한 사람들의 눈을 피해 옥순과 데이트하고 있는 걸로 보인다. 또한 광수는 헤어스타일과 패션이 나는 솔로 녹화 때와는 확 달라졌다.

 

 

광수와 옥순

광수는 옥순과 연애 중인 게 확실하며 결혼 커플로 보인다. 과거 10기 영철도 현숙과 현커가 된 후로 스타일이 확 달라졌었다.  10기 현숙은 영철과의 현재 관계에 대해 드디어 밝혔다. 그동안 현숙이 영철 사진을 올리지 않아 사람들은 끊임없이 의문을 나타냈다. 현숙이 영철과 헤어졌다는 의심이 가득했다.

 

 

현숙 영철

그러자 현숙은 스토리에 공식입장을 밝혔고 영철과 만나고 있다고 한다. 현숙은 "영철과 더 좋은 방향을 선택하기 위해 신중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 시간 동안 더 단단해지는 시간을 보냈고 여전히 영철을 아끼고 존중하고 사랑하며 만나고 있다."라고 말했다. 현숙은 과도한 추측과 악플은 자제해 달라며 앞으로 잘 지내겠다고 말했다. 현숙의 고백대로라면 영철과 잠시 떨어져 시간을 가졌었고 다시 만나고 있는 걸로 보인다.

 

 

현숙은 서울에서 11기 현숙을 만나 경복궁과 청계천을 구경했다. 이후 영철과 여행을 가려고 했지만 영철에게 급한 일이 생겨 부산 집으로 가게 됐다. 현숙은 원래 일정이 대전, 청도 여행이었고 영철의 생일 파티를 하려고 했던 걸로 보인다. 그러나 영철에게 급한 일이 생겨 함께 생일을 보내지 못한 걸로 보인다. 이에 쉽게 변호사 영호는 비 온 뒤에 땅이 굳는다며  날씨 좋을 때 다시 생일파티를 하자고 했다. 현숙과 영철의 사이에 대해 다른 출연자들도 알 고 있는 듯 보인다.

<하트시그널 4>, 최종 선택, 이 커플인가, 충격! (스포, 데이트 현장, 복선, 민규, 지영, 지민, 지원, 이수, 인스타, 출연진, 직업, 나이, 스팩)

 

<하트시그널 4>, 최종 선택, 이 커플인가, 충격! (스포, 데이트 현장, 복선, 민규, 지영, 지민, 지원,

최종 커플이 누구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민규와 지영이 커플이 될지, 민규와 이수가 될지 겨레와 지영이 될지가 될지가 주요 관심사다. 민규와 지영이 데이트한 현장의 목격 사진이 올라왔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15기>, 현실 커플은 누구! 데이트, 목격담 등장, 충격! (옥순, 광수, 순자, 영수, 최종커플, 현커, 최커, 결혼커플, 출연자, 직업, 나이, 연봉, 촬영지, 무료다시보기, 상철, 영숙, 영호, ..

 

<나는 솔로 15기>, 현실 커플은 누구! 데이트, 목격담 등장, 충격! (옥순, 광수, 순자, 영수, 최종커

현실 커플 증거가 포착됐다. 옥순은 차 안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 조수석에 타고 있었다. 옥수는 전에도 차에 계기판 사진을 올린 적이 있는데 1억이 넘는 BMW x5였다. 이번에 옥순이 올린 사진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