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15기>, 현실 커플은 누구! 데이트, 목격담 등장, 충격! (옥순, 광수, 순자, 영수, 최종커플, 현커, 최커, 결혼커플, 출연자, 직업, 나이, 연봉, 촬영지, 무료다시보기, 상철, 영숙, 영호, ..

by Blue Bloods 2023. 7. 15.

 

 

 

 

옥순

 

<옥순, 광수>

<나는 솔로 15기> 현실 커플 증거가 포착됐다. 옥순은 차 안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 조수석에 타고 있었다. 옥수는 전에도 차에 계기판 사진을 올린 적이 있는데 1억이 넘는 BMW x5였다. 이번에 옥순이 올린 사진의 시트와 헤드레스트를 보면 BMW x5와 똑같다. 시트의 엠보싱 모양, 헤드레스트의 바느질 모양 등을 보면 bmw의 다른 차와는 모두 다르다.

 


옥순은 이번에는 조수석에 앉아 사진을 찍었는데 운전석에 누군가 있었던 걸로 보인다. 운전석에 있던 사람은 광수로 보이며 둘은 결혼 커플 증거가 많이 포착됐다. 한편 광수는 오늘 '나솔'하는 날이라며 집에 가서 치킨 시켜서 보겠다고 올렸다. 과연 결혼 커플로 의심되는 두 사람이 같이 볼 것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나는 솔로 순자

 

<순자, 영수>

한편 순자는 메이크업샵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러면서 순자는 "무지무지 떨렸던 날이지."라는 의미심장한 글도 적었다. 순자는 풀메이크업을 하고 헤어스타일은 단정했고 옷차림도 핑크색으로 여자여자했다. 순자가 떨렸다고 했는데 옷차림을 보면 '나는 솔로' 1회의 모습과 똑같다. 순자는 <나는 솔로 15기> 녹화를 하기 직전에 떨리는 마음으로 사진을 찍은 걸로 보인다.

 

 

한편 순자는 현재 영수와 현실 커플 설이 돌고 있으며 목격담도 속출했다. 현모양처가 꿈이라고 했던 순자는 최근 들어 운동하는 영상도 자주 올리고 있다.  또한 순자는 다시 한번 커피 두 잔의 사진을 올렸는데 남자인지 여자인지 알 수 없다. 순자는 계속해서 두 잔의 사진을 올리며 현실커플로 의심받고 있다.

 

 

www.instagram.com/prettyyomi (옥순 인스타)
www.instagram.com/seobinn (순자 인스타)

 

커피숍에서 브런치를 먹는 사진에서도 순자는 상대방의 포크가 보이도록 사진을 찍었다. 한편 영호는 방송 캡처 사진을 올리며 잘 찍어주셨다고 올렸다. 그러자 옥순이 잘생겼다며 정우성 닮았다고 댓글을 달았다. 여기에 영철도 옥순의 댓글에 공감한다며 추천한다고 댓글을 달았다. 이렇게 편하게 대화하는 걸 보면 영호, 옥순, 영철은 서로 현커나 썸이 아닌 걸로 보인다.

<하트시그널 4>, 최종 선택, 이 커플인가, 충격! (스포, 데이트 현장, 복선, 민규, 지영, 지민, 지원, 이수, 인스타, 출연진, 직업, 나이, 스팩)

 

<하트시그널 4>, 최종 선택, 이 커플인가, 충격! (스포, 데이트 현장, 복선, 민규, 지영, 지민, 지원,

최종 커플이 누구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민규와 지영이 커플이 될지, 민규와 이수가 될지 겨레와 지영이 될지가 될지가 주요 관심사다. 민규와 지영이 데이트한 현장의 목격 사진이 올라왔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상철 학교폭력, 사실인가! 충격! (고교 동창 제보, 현실커플 포착, 영철 탈모, 옥순, 치과의사, 정숙, 최종커플, 현커, 최커, 목격담, 영수, 성병, 직업, 재방송, 촬영지, 무료다..

 

<나는 솔로 13기>, 상철 학교폭력, 사실인가! 충격! (고교 동창 제보, 현실커플 포착, 영철 탈모, 옥

출연자들의 충격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의사 상철의 고등학교 동창이 상철에 관해 폭로했습니다. 친구는 "부천고 동창이고 지금은 연락 안 되는 친구지만 근거 없는 루머는 좀 아닌 거 같아서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