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출연자들의 최종 커플과 현실 커플 증거들이 많이 포착됐다. 영자의 지인이 아는 사람이라는 네티즌은 영호와 영자가 현실 커플이라고 했다. 다만 들은 게 한참 전이라 아직까지 현커인지는 모른다고 했다. 영철과 영숙은 최종 커플이 확실시되는 커플인데 사귀다가 헤어졌다는 설이 있다. 영숙을 아는 사람이 올린 블라인드에 올라온 제보에서 사귀다가 헤어졌다고 했다. 회계사 영수와 순자는 현실 커플 증거가 많이 올라왔다.
지인 스포에 따르면 영수와 순자는 최종커플이지만 현실커플이라고 했다. 백화점 데이트 목격담이 있고 여러 현커 증거가 올라왔다. 마지막 회에서 영수와 순자는 식물원 데이트를 한다. 순자는 최근 숲이 찍힌 사진과 식물의 이모티콘을 자주 올리고 있다. 순자는 영수에게 감동받은 식물원 데이트를 암시한 걸로 보인다. 순자는 네이버 메인에 자신을 공주님이라고 올린 캡처와 하트도 올렸다.
공주 호칭은 영수가 순자를 부르는 호칭이다. 영자가 나솔 모임 후 스토리를 올렸는데 순자가 영수의 팔을 잡고 걸어갔다. 영자는 작게 "잘가."라고 글자를 적어 현커를 부러워하는 느낌이 들었다. 네티즌은 회사 과장이 영수랑 대학동기라며 대학교 때 건물만 서울에 4개라고 했다. 청첩장도 받았고 보여줬다고 글을 올렸는데 사실인지는 알 수 없다. 최근 직장 동료들이 영수가 장학재단 이사장 집안이고 금수저라는 글도 올라왔다.
영수가 물려받을 재산이 100억 이상이라고 했다. 네티즌은 영수의 집안이 금수저고 할아버지가 부동산 대부였다고 했다. 블라인드에도 회계법인에 다니는 네티즌이 친하지는 않았는데 돈은 많았다고 기억했다. 영수와 순자가 결혼 커플이고 지나가면서 봤다는 글도 있었다. 순자가 올린 사진에서 영수의 손톱이 포착됐다. 사진 속 손톱은 둥글고 짧은 편인데 방송에서 영수의 손톱과 일치했다. 다른 남출들의 손톱은 모두 길었다.
광수와 옥순은 결혼 커플 증거가 많이 포착됐다 1화 방송 직후 대형 스포라며 제작진이 빨리 결혼시키려 한다는 글이 올라왔다. 네티즌은 최측근의 지인이라며 제작진 요구로 웨딩 화보를 빨리 찍었다고 했다. 1화 맛보기 영상에서 광수가 편지를 쓰는데 여자의 이름이 지워져 있었다. 확대의 프레임 단위로 돌려보면 옥순이라는 이름이 희미하게 보였다.
한 카페에서 광수와 옥순을 봤다는 목격담이 올라왔다. 그날은 옥순이 워터파크에 간 사진을 올린 날이었다. 블라인드의 옥순 지인에게 들었다며 광수와 결혼 커플이라고 올라왔다. 옥순 순자 영자가 모인 영상이 올라왔는데 광수가 인사하는 목소리가 들렸다. 방송에서 결혼 커플 사진이 공개될 때마다 증거가 하나씩 포착됐다. 남자의 손가락 모양이 광수의 손가락 모양과 똑같았다. 여자의 손등 모양도 옥순의 손등 모양과 똑같았다. 남자의 손등에 작은 점이 보였는데 광수의 손등에 점과 똑같은 위치와 크기였다.
여자의 어깨 모양이 옥순에 어깨 모양과 똑같았다. 절반쯤 공개된 웨딩화보에 광수와 옥순의 사진을 합성했더니 일치했다. 방송에서 신부의 아기 때의 사진이 공개됐는데 코의 모양이 옥순에 코와 똑같았다. 그 후 광수는 자신의 아기 때의 사진을 인스타에 공개했다. 옥순의 단짝이라는 네티즌은 옥순이 남자 만날 기회가 적고 집도 있고 좋은 차도 있다고 했다. 옥순이 인스타에 올린 샤넬화보 사진을 보면 1억 1천만원이 넘는 BMW x5였고 네티즌 말이 맞았다.
광수의 지인 피셜로 수입도 올라왔는데 변호사 4년차에 세전 1200만원 찍고 개업했다고 한다. 광교 쪽에 개업해 순익 900만원에서 1800만원 정도 남긴다고 했다. 얼마 후 광수가 변호사 사무실을 개업했다고 인스타에 올렸다. 아마도 15기 최종 커플은 광수와 옥순, 영철과 영숙이 유력해 보인다. 영수와 순자는 최종 커플은 안 될 수도 있지만 현커 증거는 많다. 과연 누가 최종커플이 되고 라방에서 현커를 밝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하트시그널 4>, 최종 선택, 이 커플인가, 충격! (스포, 데이트 현장, 복선, 민규, 지영, 지민, 지원, 이수, 인스타, 출연진, 직업, 나이, 스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