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트시그널 4> 최종 커플이 누구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민규와 지영이 커플이 될지, 민규와 이수가 될지 겨레와 지영이 될지가 될지가 주요 관심사다. 민규와 지영이 데이트한 현장의 목격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진저베어에서 주문을 하고 있었다. 주변에는 제작진들과 여러 대 카메라들이 보였다.
<민규와 지영 데이트>
민규와 이수의 현실 커플설이 돌고 난 후 올라온 사진들이었다. 민규의 친동생이 지영과 민규의 데이트 장면을 리그램 했다. 민규의 친동생과 지인 두 명이 올림픽공원에서 8회를 세 번 돌려보고 지인이 스토리에 올렸다. 지인이 올린 민규와 지영의 데이트 장면을 민규의 친동생이 리그램 한 것이다. 얼마 전 여메기 이수가 민규로 추정되는 남자와 함께 있는 정황을 올렸다. 민규와 이수가 현커라는 설이 돌았는데 민규의 친동생이 반전을 일으켰다. 만약 민규와 이수가 현커라면 친동생이 대놓고 지영의 사진을 올리진 않았을 것이다
<현실커플 복선>
이에 따라 다시 민규와 지영이 현커라는 설이 떠오르고 있다. 그러나 과거 시즌에서도 출연자의 가족이 최종커플이 아닌 상대의 사진을 올린 적이 있었다. 때문에 민규와 이수가 최커가 맞다는 주장도 있다. 티저에서 포착된 민규와 이수의 여수 데이트 장면이 증거였다. 또한 이수가 차 안에서 찍은 사진 속 남자의 셔츠와 민규의 셔츠도 증거였다.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지인의 스포에서도 민규가 이수를 선택한다는 정황이 보였다. 반면 민규와 지영이 최종 커플이라는 복선이 포착되기도 했다.
민규와 지영이 데이트할 때 창밖에 보이는 남산타워의 색깔은 초록색이다. 장면이 외부로 바뀌어 남산타워가 보일 때는 파란색으로 나온다. 남산타워의 색깔은 그날의 미세먼지 농도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위해 두 장면은 같은 날 촬영한 게 아니다. 파란색 남산타워는 민규와 지영이 최종 커플이 되는 날에 촬영한 장면이고 편집으로 끼워 넣었다는 것이다. 지난 시즌에서도 최종 커플이 파란색 남산타워 배경이었다고 하며 최종 커플의 상징으로 제작진이 숨긴 복선이라고 한다.
<민규와 지영, 최종커플?>
반면 민규가 지영에게 마음이 없고 겨레와 지영이 최종커플이라는 설도 있다. 지난 회에서 민규는 지영과 데이트하며 전여친들에 대해 이야기했었다. 민규 여자 친구들이 지영과 비슷했고 모두 잘 안 됐고 다시 돌아가도 안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지영은 민규가 왜 자신을 피하는 느낌이었는지 알게 됐고 표정이 어두워졌다. 지영은 민규에게 내가 어떤 사람인지 모르지 않냐며 피하지 말라고 했었다. 그러나 민규의 속마음을 알고 나서는 지영도 포기할 가능성도 있다. 그 틈을 겨레가 파고들며 최종 커플이 된다는 것이다.
방송 전 두 번째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겨레와 지영이 밀착해서 걸어가는 장면이 나왔다. 당시 장면은 최종 선택을 불과 3일 앞둔 시점에 촬영된 것이라고 한다. 하트시그널은 마지막 데이트가 최종 선택에 큰 영향을 줬다고 한다. 티저를 보면 민규의 진심을 알게 된 지영이 겨레에게 틀었을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티저에서 나온 지영이 민규에게 감자깡을 먹여주는 장면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 민규는 인스타 스토리에 지영과 데이트할 때 들었던 음악을 올렸었다. 이걸 보면 민규와 지영이 현실커플로 보이기도 한다.
또한 민규와 지영은 미러링 하는 모습이 포착됐었다. 둘의 첫 번째 데이트에서 코와 입을 톡톡 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식사를 할 때도 둘은 골똘히 생각할 때 손으로 턱을 받치고 있었다. 티저에서 지영이 등장할 때 나왔던 자막 '따뜻한 떨림'은 민규의 장면에서도 나왔다. 또한 지영은 최근 인스타에 의자 여러 개가 겹쳐진 사진과 하트 그림을 올렸다. 지영이 방송에서 민규에게 '의자왕'이라고 한 뒤라 둘이 현커라는 설이 돌았다.
<민규, 지민, 인스타>
민규와 지영 둘 다 인스타 팔로우 숫자가 똑같이 320명을 유지하고 있다. 발견된 지 며칠이 지났는데 계속 똑같이 유지 중이며 이는 둘만의 암호라는 설이 있다. 팔로우는 스스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현커를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다. 정황 상 민규는 지영과 최커 확률이 높아 보이지만 아직 방송은 절반이 남아 있다. 앞으로 이수와 데이트를 하면서 변화가 생길지도 모른다. 반면 민규와 지민은 확실히 끝난 것으로 보인다. 지난 데이트에서 민규는 지민에게 고백 아닌 고백을 했는데 현타가 온 느낌이었다.
www.instagram.com/gyeorye_ (겨레 인스타)
www.instagram.com/_diyom_ (지영 인스타)
www.instagram.com/esuyoo (이수 인스타)
www.instagram.com/nexxtgod (후신 인스타)
www.instagram.com/loeweruby (지민 인스타)
민규는 직진을 했지만 순간 민규 스스로도 이질감을 느꼈고 표정에 다 나타났다. 지민은 의사 인턴 중인 지원을 좋아하지만 지원의 마음은 지영에게 있어 보인다. 지민이 말을 할 때 지원의 표정과 눈빛은 좋지 않았다. 지원은 지민과 데이트 후 숙소로 돌아와 데이트에 대해 단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남자들 모두가 지영의 눈치를 보며 데이트 언급을 하지 않는다고 한다. 지원도 마찬가지였고 패널 윤종신과 이상민도 눈치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