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배우 김승현, 최순실 조카 장시호와 무슨 일인가! (김승현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딸, 김수빈, 부인, 결혼, 장정윤, 이혼, 재혼, 부부, 부모, 아버지, 엄마, 학교2, 김래원, 이동욱, 최창민)

by Blue Bloods 2022. 6. 13.
 

 

 

김승현

 

1997년 고등학교 1학년 17세의 나이에 잡지 모델로 데뷔하여 훤칠한 키와 미소년 비주얼로 높은 잡지 판매량을 기록해 1년 뒤 시트콤 <나 어때>로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된 김승현은 이후 잘생긴 얼굴을 무기로 <나 어때>에 함께 출연했으며 현재에도 절친으로 지내고 있는 가수 최창민과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에도 다수의 청춘 시트콤에서 얼굴마담 역할을 하며 명동 일대를 거닐면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팬들이 따라다녔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인기가 많아질수록 김승현은 행복해 할 수 없었는데, 김승현은 배우 데뷔 2년 차에 최고의 인기 시리즈 <학교 2>에 메인 주연으로 꼽히며 대성할 일만 남겨둔 상황에 돌연 하차를 당했고 이때 김래원이 대신 투입되며 이름을 알리게 해 줍니다. 또 김래원 대타로 <학교 3>엔 이동욱이 투입되며 사실상 김승현의 하차로 지금의 김래원, 이동욱을 있게 해 주었는데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이미 당시 업계에서는 김승현에게 곧 대형 사고가 터질 것을 알고 있던 것인데, 김승현은 데뷔 나이인 17세에 같은 학교 2학년 18세인 여자 선배에게 첫눈에 반해, 데뷔 후 인기가 많아졌을 당시에도 1년간 책상에 편지를 넣어두며 멀리서 짝사랑을 하다가 불타는 사랑을 하였고, 결국 성교육을 잘 받지 못한 탓에 어린 나이에 아이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승현은 자신만 바라보는 가족, 소속사, 투자자를 저버리지 않기 위해 비밀로 했고 배가 불러올 때까지 여자 친구와 아이의 존재를  비밀로 했다고 합니다. 

 


이때 이미 아내와 갈등이 깊어져 갔고 결국 출산이 다가와서야 양가 가족에게 충격적인 소식을 말씀드리고 허락을 구하는 식사 자리를 마련했는데, 바쁜 스케줄에 참석하지 못하면서 부모님 간에도 트러블이 생겼고, 아이가 태어난 뒤에도 김승현의 부모님은 아들의 앞날을 위해 아기를 김승현의 여동생으로 호적에 올려두는 선택을 했고, 모친은 아이와 외출할 때마다 늦둥이가 태어났다며 해명하고 다녔다고 전했습니다.

 

김승현-가족

이때 어렸지만 자신의 연예계 생활만 걱정하는 김승현과 가족들에게 지친 아내는 아이까지 두고 자신의 삶을 찾으러 떠났는데, 그때의 충격으로 정신을 차린 김승현은 최고 전성기 때 "사실 저에겐 3살 된 아이가 있다."라고 밝혀 용감하다며 응원에 줄 줄 알았던 그 많던 팬들이 모조리 떠나버렸고, 당시 김승현이 하차당하는 바람에 청춘스타가 된 김래원, 이동욱이라는 대체자가 있었기에 업계에서도 손절을 당하게 됩니다. 

 


김승현은 이후 국모님이 오랜 기간 공장 일도 해오셨지만 떳떳한 아빠, 아들이 되기 위해 자랑스러워하시는 배우 생활과 그것으론 딸을 부양할 수 없어 투잡을 뛰었다고 하는데, 그러던 중 지인의 소개로 이혼하고 혼자 아들을 키우고 있는 장시호를 소개받게 됩니다. 장시호는 과거 정치계의 거물급 뒷배경이자 박근혜 전 대통령 일가와 밀접한 관계에 있는 최태민의 다섯 번째 부인 임선이의 큰 딸인 최순득, 작은 딸 최순실 중 큰 딸의 딸인 인물로 최순실 게이트가 터진 뒤 정유라와 함께 박근혜의 친딸 의심 선상에 올라 DNA 검사까지 받았던 인물입니다.

 

 

그녀와 엮여 있던 연예인들 역시 정권 교체 후 방송 활동을 못하게 되는 사태가 일어났었죠. 그런 장시호와 소개팅을 하고 펜션으로 여행까지 다녀왔지만 빵빵한 재력으로 경제적 상황을 도와주려는 장시호의 태도에 부담이 되어 만남을 끊었다고 하는데, 하마터면 최순실과 가족이 될 뻔했던, 아빠로서는 만점인 책임감 있는 김승현의 더 큰 활약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김승현 프로필

나이 : 1981년 3월 18일(41세)

키 : 184cm
고향 :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직업 : 배우, 모델
활동 기간 : 1997년 ~
소속사 : 씨엔씨 엔터테인먼트
학력 : 경기대학교 다중매체 영상학 학사
배우자 : 장정윤(2020년 결혼)
자녀 : 김수빈(딸)

배우 김혜자, 어떻게 담배를 끊었나! (나이, 키, 학력, 본명, 프로필, 담배, 골초, 금연, 결혼, 이혼, 남편, 자녀, 우리들의 블루스, 마녀, 혜자스럽다 뜻)

 

배우 김혜자, 어떻게 담배를 끊었나! (나이, 키, 학력, 본명, 프로필, 담배, 골초, 금연, 결혼, 이혼

이름 김혜자, 나이 1941년 9월 14일, 1961년 kbs 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61년 차이며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국민 엄마로 불리는 배우입니다. 1960~70년대 tv 방송 초기 때부터 왕성히 활동하며 최불암과 2

hightechlowtech85.tistory.com

이승기, 이다인과 결국 결혼하는 건가!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결별, 이혼, 장모, 견미리, 남편, 주가조작, 전남편, 집사부일체, 성북동, 등기부 이사)

 

이승기, 이다인과 결국 결혼하는 건가!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결별, 이혼, 장모, 견미리, 남편,

가수와 배우로 다방면 활동을 해왔으며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던 이승기 여자를 만나고 급격한 이미지 하락에 발버둥 치고 있습니다. 최근 이승기가 이다인과 뒤로 벌이던 일이 알려져 결혼설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