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7기, 최종 커플은 누구인가! (방송 후 추가 커플 탄생, 영호, 순자, 경수, 정숙, 옥순, 영철, 영식, 8기, 시청률)

by Blue Bloods 2022. 5. 20.
 

 

나는솔로-커플

<나는 솔로> 7기에서는 두 쌍의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방송에서는 한 쌍의 커플이 탄생했지만 사실 두 쌍의 커플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영호, 영철, 상철 등 남성 출연진 3명은 7기 인기녀 옥순한테 마음을 고백했습니다. 특히 영호는 순자와 두 번의 데이트에도 옥순한테 마음을 돌려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다만 옥순이 최종 선택을 포기하면서 셋 모두 최종 커플이 되는 데 실패했습니다. 커플로 유력했던 경수와 정숙 역시 선택이 엇갈려 최종 커플이 되지 못했죠. 경수는 정숙을 택했지만 정숙은 최종 선택을 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짧았다며 선택을 포기했습니다. 반전은 순자의 최종 선택으로 시작됐습니다. 최종 선택 전 순자는 여자들 방에서 영호가 아무도 커플 안 되면 부산에 내려가서 국밥을 먹을 생각까지 한다고 말했습니다.

 


순자는 "나는 그래도 최종 선택을 하겠다."라며 줄곧 마음을 드러내 온 영호를 선택했습니다. 이에 영호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선택해 주니 기분이 좋았다며 나가자마자 진짜 이름을 물어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영호와 순자는 이후 두 달이 지나 다시 최종 선택을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둘은 손깍지를 낀 채 등장하더니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했습니다. 영호는  "40대에도 설레고 싶었다. 설렌 마음으로 손잡고 데이트 한번 해보고 싶었다. 함께 그러고 싶은 사람이 앞에 있다. 40이 넘어서 미친 사랑을 할 수 있게 해 준 그 여자를 선택하겠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가장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 '우리가 이럴 수 있나? 미친 거 아닌가?' 이럴 수 있도록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 몇 년 후에는 같이 살 생각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영호는 고백과 함께 순자에게 다가가 진한 키스를 나눴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는 공개 안된 한 커플이 더 있었습니다.

 

 

나는솔로-두번째-커플

바로 경수와 정숙입니다. 방송이 끝나고 경수의 노력 끝에 정숙과 커플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서로 양과 부모님 얼굴도 뵌 상태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8기에서는 더 많은 커플이 탄생되길 응원합니다.

손흥민, 그가 지금까지 만났던 여자들! (나이, 키, 블랙핑크, 지수, 주급, 연봉, 평점, 이적, 열애설, 결혼, 약혼, 방민아, 유소영, 토트넘)

 

손흥민, 그가 지금까지 만났던 여자들! (나이, 키, 블랙핑크, 지수, 주급, 연봉, 평점, 이적, 열애

축구선수 손흥민, 지금까지 누구와 연애를 해왔을까요? 우선 첫 번째, '방민아'입니다. 1993년 5월 13일생, 키는 164cm, 'rj걸스데이' 멤버 중 최단신이라고 하네요. 태어난 곳은 인천광역시 계양구라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배우 윤시윤, 여자 친구를 위해 이런 일까지! (나이, 키, 본명, 학력, 군대, 열애, 결혼, 해병, 서재, 독서, 배다빈, 현재는 아름다워, 지붕뚫고 하이킥, 신세경, mbti)

 

배우 윤시윤, 여자 친구를 위해 이런 일까지! (나이, 키, 본명, 학력, 군대, 열애, 결혼, 해병, 서재

어린 시절 윤시윤은 부모님의 맞벌이로 순천시에 있는 외가에 맡겨져 자랐다고 합니다. 주로 시장에서 생선을 팔고 계시는 외할머니 등에 업혀 유년 시절을 보냈다고 하며, 당시 산이나 들에서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