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21기> 정숙 상철, 현커 인증! 럽스타그램 시전! 충격!(현커, 최커, 현실커플, 최종커플, 직업, 나이 재산, 학력, 근황, 인스타, 정숙 남친, 13기 옥순, 라방요약)

by Blue Bloods 2024. 8. 14.

 

 

 

'나는 솔로 21기' 정숙과 상철의 럽스타 현커 공개입니다. '나는 솔로 21기' 정숙과 상철의 럽스타그램이 화제입니다.  방송 초반 러브라인을 형성했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서로 맞지 않다는 것을 느끼고 안타깝게도 최종 커플이 되지 못했는데요. '나는 솔로' 최종 선택  라방을 통해 현재 따로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밝혔던 21기 정숙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바로 그 현커 대상을 공개했습니다.

 

 

 

21기 정숙은 여전한 미모와 함께 웨이크보드를 타는 모습을 공개하였고 더불어 함께 여행을 떠난 듯 보였는데요. 큰 키에 한 뒤태의 현커 대상을 공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꽃사진도 공개하면서 연인 사임을 제대로 공표하였습니다. 혹시 상철 님이냐는 댓글에는 정숙이 직접 아니라고 답변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새로운 인연이 생긴 마당에 상철이 계속 언급되는 게 기분 나쁠 만도 한데 둘은 함께 지인으로 여전히 만나기도 하고 댓글도 달고 세상 쿨하네요. 정숙 님 남친 뒷모습이 훈훈하다, 부럽다는 댓글이 달리기도 하였습니다. 상철과의 러브라인을 기대했던 것인지 '금사빠'라며하며 정숙을 비난하는 뉘앙스로 댓글이 달리기도 하였고요.

 

 

사실 4월에 촬영했고 지금 8월인데 새로운 상대가 생긴 게 금사빠로 보긴 어려운 거 같은데요. 한편 상철 역시 새로운 인연이 생긴 것일까요? '나는 솔로' 방송 당시 인터뷰에서 13기 옥순 님의 외모가 너무 화려해서 본인 스타일이 아니라고 밝히기도 했었는데 이러한 발언이 인연이 된 것인지 접점이 전혀 없어 보이는 13기 옥순과 21기 상철이 함께 생일 파티를 했다고 밝혀서 둘 사이에 뭔가 썸이 있는 것이 아닌지 추측이 오가고 있습니다. 

 

 

해당 생일 파티에는 같은 기수 정숙과 영자도 참석했다고 밝혔지만 아무래도 타 기수인 13기 옥순의 등장은 둘 사이를 의심할 만한 상황이 아닌가 싶은데요. 두 사람은 서로 맞팔을 하고 있는 상황이기도 해서 어떠한 계기로 친분을 쌓았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네티즌 역시 "13기 옥순이랑 썸이야?", "13기 옥순이 거기서 왜 나와? 둘이 현커야?"라면서 둘 사이를 의심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리고 광수 역시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있다고 밝혔는데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얼굴은 가렸지만 새로운 인연이 생겼음을 공개하였습니다. '나는 솔로 21기' 내에서는 현커는 없었지만 각자 새로운 인연과 행복하시길 응원해 보겠습니다. 21기가 종영하고 22기는 돌싱 특집으로 찾아온다고 하는데 도파민 폭발 기대됩니다.

 

 

 

 

 

 

<나는 솔로 22기> 돌싱특집, 연예인급 비주얼, 스펙! 충격!(출연진, 촬영지, 직업, 나이, 재산, 돌싱, 인스타, 이혼사유, 자녀유무, 현실커플, 최종커플, 현커, 최커, 1화 정보, 예고편, 방송시간, 방송요일)

 

<나는 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들 외모, 스펙! 충격!(출연진, 촬영지, 직업, 나이, 재산, 돌싱,

'나는 솔로 22기' 돌싱특집 기대감 폭발 연예인급 비주얼 초특급 스펙 16기 뛰어넘을까? 모두가 기대하던 돌싱 특집이 돌아왔습니다. 16기 돌싱 특집이 워낙 강렬했기 때문에 정말 돌싱특집만 기

hightechlowtech85.tistory.com

<신들린 연애> 박이율, 과거 고백! 충격!(나이, 키, 직업, 퇴귀사, 퇴귀사 뜻, 인스타, 무당, 현커, 무당 후기, 사주, 뉴질랜드 밴드, 여자친구, 결혼)

 

<신들린 연애> 박이율, 과거 고백! 충격!(나이, 키, 직업, 퇴귀사, 퇴귀사 뜻, 인스타, 무당, 현커,

얼마 전 종영한 sbs 예능 출연했던 박이율이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가 약간 병맛 형식인데 화보를 찍은 건지 아니면 인터뷰만 진행한 건지 모르지만 화보도 공개를 했으면 한다.  거의 연예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