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2기' 돌싱특집 기대감 폭발 연예인급 비주얼 초특급 스펙 16기 뛰어넘을까? 모두가 기대하던 돌싱 특집이 돌아왔습니다. 16기 돌싱 특집이 워낙 강렬했기 때문에 정말 돌싱특집만 기다린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드디어 내일 밤 14일 공개됩니다.
특히나 예고편이 공개되며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는데요. 연예인급 동안 비주얼의 출연자들이 공개되며 관심이 뜨겁습니다.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는 솔로' 22기 멤버들에 큰 관심을 드러냈는데요. 이들은 "우와, 세 번째 돌싱 특집이네요", "너무 기대되네요", "다들 잘생기고 예쁘네요", "이번 기수 벌써 꿀잼각이다", "비주얼 역대급인 듯", "22기 방송 무조건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나는 솔로 22기 예고편>
'나는 솔로'는 이전 10기와 16기 돌싱 특집에서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한 바 있는데요. 특히 16기 돌싱 특집은 개성 넘치는 출연진과 그들의 사연으로 시청자들 사이에서 '레전드 기수'로 기억되고 있죠. “말 잘해야 돼.” "테이프 깔까?", "경각심을 가지세요.", "허파 디비지는..", "여 미국 아니고 한국이다." 등의 유행어도 생겨났습니다. 끊임없이 패러디가 쏟아졌고, 영숙, 상철 등 출연진들에 대한 관심은 방송이 끝난 후에도 계속됐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은 16기 이후 9개월 만에 방송되는 것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욱 큰 것 같습니다. 특히 16기에서 영숙과 상철 같은 기억에 남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기 때문에 이번 특집에서도 어떤 새로운 출연진이 등장할지 관심이 큽니다. 공개된 예고편에 남녀 출연자들이 등장하자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3MC는 물개박수를 치며 격하게 환영했습니다. 벌써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나는 솔로' 22기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찾기에 분주한 모습입니다.
'세 번째 돌싱 특집'에 출격하는 솔로남들은 차례로 '솔로나라 22번지'에 모여들었는데요. 이중 한 솔로남은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테리우스'급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하더라고요. 이 솔로남의 외모에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너무 잘 생기셨네!", "어려 보이는데?"라며 깜짝 놀랐습니다. 특히 모델 수준의 역삼각형 피지컬을 장착한 솔로남의 모습에 다른 솔로남들조차 "멋지다.", "모델 같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요. 데프콘도 이 솔로남을 향해 "인기 많겠다."라고 예언합니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남은 똘똘한 재테크 실력으로 이뤄낸 '주택 부자' 면모를 어필합니다. 이 솔로남은 "혼자 있을 바에 재테크나 열심히 해보자고 했다."라면서 "자가로 집을 4채 보유하고 있다."라고 밝혀 3MC를 "헉!"하고 '입.쩍.벌'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주상욱 닮은꼴'인 훈남 솔로남도 미친 존재감을 과시합니다. 무엇보다 이 솔로남은 향후 '솔로나라 22번지'에서 펼쳐질 일들을 '맛보기'로 공개한 영상에서 파격적인 행동을 감행해 "역시 돌싱 특집은 다르다!"라는 3MC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급기야 데프콘은 "진짜로 환영한다! 감사하다!"라면서 "다 본 것 같다. 최상의 맛보기였다."라며 박수를 쳤습니다. 이 분이 저돌적인 직진남 영철이 될 것 같습니다.
화려한 스펙과 훈훈한 비주얼 이면에 숨겨진 솔로남들의 이혼 사유들 역시 3MC를 놀라게 한다는데요. 한 솔로남은 "신혼집에서 한 달 반 정도 살았다."라며 스쳐 지나가 듯 끝난 결혼 생활을 고백했고, 다른 솔로남은 "이혼 소송 끝에 승소해서 (전 배우자에게) 위자료를 받았다. 당시 충격을 안 받았다고 생각했는데, 스트레스성 원형 탈모가 생겼었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아픔을 딛고 '끝사랑'을 찾아온 22기 솔로녀들의 정체에도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또한 우아한 롱 원피스에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한 솔로녀를 본 데프콘은 “와! 돌싱이라고?”라며 ‘동공확장’을 일으킵니다. 이분 단아하고 우아한 모습이 영숙일 것 같습니다.
심지어 ‘솔로나라 22번지’에는 연예인급 미모를 한 ‘돌싱녀’들도 있어 놀라움을 주고 있는데요. 눈부신 자태에 동안 비주얼을 장착한 솔로녀들을 지켜본 3MC는 “결혼을 했었어?”라며 믿기 힘들다는 반응을 보입니다. 이분 상당히 미인인데요. 정숙이나 옥순이가 될 것 같습니다.
이후로도 3MC는 22기의 ‘솔로나라’ 입성에 “와! 진짜 기대돼~”라며 입을 모으더라고요. 이분은 인상도 선하고 예쁘시고 활달하실것 같은데요. 현숙이 아닐까 싶네요. 10기 현숙이랑 살짝 닮았습니다.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를 깜짝 놀라게 만든 22기 ‘돌싱남녀’들의 정체에 관심이 쏠립니다. 세 번째 ‘돌싱 특집’인 ‘나는 SOLO’ 22기의 1~2회 에피소드는 100분으로 스페셜 편성되며, 오는 14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됩니다. 과연 이번 기수가 16기의 화제성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