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광수가 동성애자라는 의혹이 일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광수에게 올라왔습니다. 바로 광수가 게이라는 이야기였는데요. 그 증거로 여러 정황이 있습니다.
우선 광수는 본인이 자유분방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습니다. 그 예로 광수는 핑크색으로 머리를 염색하기도 했었습니다. 최근 광수가 지인과 함께 식당에 방문했는데 그 사진을 올린 지인이 '슈퍼게이트권'이라고 썼으며 태그에는 '#이럴거면그냥 돌아와요형 #나만알고싶은형 #슈퍼게이트권 등등이라는 태그를 적었습니다.
만약 광수가 게이가 아니라면 굳이 이런 태그를 걸었을까요? 또한 광수의 핸드폰 스트랩은 무지개 색깔로 무지개는 원래 성소수자를 의미하는 색깔이기도 합니다.
또한 광수가 지금까지 여러 곳에 함께 여행을 간 남성은 동일 인물로 마치 애인을 연상시키기도 했는데요. 광수는 또한 사진을 찍으면서 상대방 남성의 다리 사이에 다리를 놓는 등 일반적으로는 상상하기 힘든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광수가 SNS 올린 사진을 보면 여장을 한 듯한 모습도 있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이 정도면 본인이 이미 동성애자라고 말하는 거 아니냐는 반응이었습니다. 또한 광수가 방송에 출연했을 때 상대 여자 출연자에게 "남친이 여친에게 친구 만나러 간다고 하면 어떻게 할 거냐?"라는 질문을 한 적도 있었는데 이 역시 동성애자라서 있었던 질문이 아니냐는 반응입니다.
안타까운 것은 현재 광수에게 마음을 가진 순자입니다. 순자는 인터뷰에서 첫 남자 친구가 알고 보니 게이였다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은 "순자 게이 컬렉터 아니냐?"라는 반응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순자와 광수가 최커가 아니냐는 의혹이 있었는데요. 현재 순자는커녕 광수의 성정체성에 많은 이들이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