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청조에게 혼인 빙자 사기 피해를 당했다며 경찰에 추가 고소장이 접수됐다고 합니다. 과거에도 같은 사기로 실형을 살기도 했는데, 이번엔 남성이 아닌 여성으로 접근해 남성에게 결혼하자며 수천만 원을 뜯어냈다는 혐의입니다.
전청조에게 피해를 당한 시점이 불과 몇 달 전이라고 하니, 당시는 전청조가 남자 행세를 하며 남현희와 교제를 하던 중이었습니다. 진짜 다양하게 여러 가지로 사기를 치고 다닌 것 같네요.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는 올해 1월 비즈니스 업무를 통해 전청조를 알게 됐다고 했습니다. 3월엔 함께 간 유럽 여행 사진을 올리고 8월엔 교제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는데, 전청조가 남현희와 만날 당시, 또 다른 남성에게는 여성으로 접근해 혼인 빙자 사기를 벌였다는 의혹이 제기된 상황입니다.
전청조에게 혼인 빙자 사기 피해를 당했다는 30대 남성의 고소장이 서울 중부경찰서에 접수됐다고 하는데요. 남성은 몇 달 전 데이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청조를 알게 됐는데, 당시 전청조의 프로필 사진은 긴 머리를 한 모습이었습니다.
남성은 결혼하자고 접근한 전청조에게 수 천만 원에 달하는 돈을 줬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최근까지도 전청조와 연락을 지속하던 이 남성은 최근 언론 보도를 통해 자신의 피해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청조는 이번 남현희 사기사건 이전에도 혼인 빙자 사기를 벌여 재판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서울 중부경찰서는 기초 조사를 마무리하는 대로 해당 사건을 송파경찰서에 넘길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청조는 현재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사기죄에 대한 대가를 치르겠다고 말하면서 잘못을 인정했는데요, 이렇게 죗값을 치르겠다고 말하면서 뒤로는 밀항을 추진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밀항은 좌절되었는데 밀항 자금이 없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말하는 거 생각하는 거 모두 종합해 보면 전청조는 숨위는 거 빼고 모두 사기인 것 같네요.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오피스텔 수상한 흔적들! 충격!(박지윤 바람,박지윤 남자,침대,싸이월드,인스타,한남동,제주도,과거논란,볼보,최동석 저격,나이,키,학력,아나운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