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17기>, 블라인드 목격담, 충격 반전직업! 누구인가! 충격!(스포, 장기자랑,직업,나이,키,신상,과거,재산,자동차,촬영지,방송시간, 거창,인스타,재방송,유튜버,의사,교수,사업가,옥순)

by Blue Bloods 2023. 10. 18.

 

출연자들

그러자 모 증권사에 다니는 네티즌이 그쪽에서 일한다고 답했다. 영철은 첫 회부터 출연자들을 분석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영철이 증권 회사에서 일하거나 프로파일러일 것으로 추정했다. 블라인드 목격담에 따르면 영철은 증권 관련 일을 하는 걸로 보인다.

 

 

한편 <나는 솔로 16기>의  충격이 아직 가시지 않은 가운데 17기가 노잼이 아니냐는 우려가 나왔다. 그러나 17기 총 8회 분으로 예정된 것으로 밝혀져 노잼이 아닌 걸로 보인다. 16기는 역대 최고 시청률을 보이며 11회까지 방송됐다. 과거에는 보통 기수 당 6회를 방송했고 최근에는 기본이 8회로 편성된다. 

 

 

출연자
출연자

돌싱 1탄이었다는 10회까지 방송되었다. 화제성이 높았던 6기와 9기는 8회로 방송됐다. 15기는 결말이 빨리 노출됐고 7회로 끝났었다. 이번 17기가 8회인 걸 보면 6기, 9기만큼 재미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출연자
출연자

한편 17기 자기소개에서 충격적 반전 직업이 드러난다. 한 솔로남이 수위 높은 발언으로 녹화장을 술렁거리게 했다. 그는 영수인 것으로 보이며 전에 다른 연애 프로에 나왔을 때도 보통이 아니었다. 반전 직업도 드러난다고 하는데 이미 1화에서 의사가 두 명, 회계사가 한 명인 게 공개됐다.

 

 

출연자

거기에 더 또 다른 반전 직업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놀라운 직업에 강렬한 장기자랑을 펼친다고 하는데 영호로 보인다. 영호는 직업이 의사인데 전국 노래자랑에도 출연했었다. 한 솔로 남은 자기소개 도중 금기어 수준의 대답까지 서슴지  않는다. 이에 데프콘은 말 잘해야 되라며 16기 영철의 유행어를 소환한다. 

 

 

또 다른 솔로녀는 직업이 여러 개인 스펙으로 남자 만날 시간이 없다는 평을 듣는다. 그 솔로녀는 순자를 보이며 순자는 쇼핑몰과 유튜브, 블로그, 등산 등 많은 정보가 노출됐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여론조작, 스스로 인증!? 충격! (아이피 59.15, 옥순 나이, 아버지, 재산, 이혼사유, 직업, 광수, 작약, 영숙 고소, 화해, 작약, 꽃바구니, 방송시간, 재방송, 현실커플, 결말)

 

<나는 솔로 16기>, 옥순, 여론조작, 스스로 인증!? 충격! (아이피 59.15, 옥순 나이, 아버지, 재산, 이

옥순이 커뮤니티에 여론조작을 했다는 59.15 IP(아이피) 사건이 제기된 바 있다. 하지만 옥순은 아이피 59.15가 본인의 아이피가 아니라며 여론조작을 부인해 왔다. 옥순은 이에 대해 직접 지인에게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돌싱글즈 4>, 동거 후 하림·리키 결말은! 충격!(동거커플,현실커플,결혼커플,제롬·베니타,희진·지미, 현커, 최커, 본명,나이,몇부작,출연자,연봉,직업,인스타,방송시간,재방송,미국 편,출연료)

 

<돌싱글즈 4>, 동거 후 하림·리키 결말은! 충격!(동거커플,현실커플,결혼커플,제롬·베니타,희진·

하림과 리키가 심상치 않다. 아이들이 간 후 로맨틱함을 기대했지만 서로 다른 성향 차를 보여 최종 선택 결과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미 하림의 눈에는 자기소개 후 듀이를 밀어낼 때 표정이 보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