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16기>, 상철·영숙·옥순, 최신 근황! 충격!(영수, 정숙, 순자, 영자, 영철, 영호, 광수, 근황, 결별, 언팔,15기 영자 결혼 상대,인스타,고소,스토킹,헤어드라이어,직업,나이,방송시간)

by Blue Bloods 2023. 10. 16.

 

 

상철 영숙

<나는 솔로 16기> 최신 근황이 공개됐다. 15기 영자는 나솔 출연자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16기 영수는 아이들과 놀아주고 맛있는 식사를 했다. 펍에서 알아본 사장님과 사진을 찍고 정숙과 프로필 사진도 찍었다. 또한 가수 김나희와 알아보고 함께 영상도 찍었고 시키는 대로 통만 흔들었다.

 

 

영숙은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고 앞으로 팬들과 자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옥순이 고소를 취하했고 영숙과 카톡으로 대화하며 화해했다. 영숙은 옥순에게 조만간 만나자며 서울로 찾아가겠다고 했다. 영숙은 상철의 유튜브 라방에 영상 통화로 출연했는데 털털한 모습이었다.

 

 

화면에 코가 크게 나오는데 개의치 않고 계속 방송을 했다. 라방 중 영숙은 백화점에 들렀다가 성당에 간다고 했다. 나니까 상 영철도 프로필 사진을 찍었고 회의가 길어서 슬퍼했다. 영철은 아들과 놀아주며 같이 야구장에 갔고 야구공을 획득했다. 

 

 

남자 출연자

순자는 신뢰가 깨지면 믿음이 생길 수 없다며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순자는 그런 사람과의 대화 지루하다며 결별 발언으로 보인다. 순자는 영숙은 팔로우하고 옥순은 팔로우하지 않아 여러 추측이 나오고 있다.  광수는 대만에서 열린 박람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해 자랑스러워했다.

 

 

광수가 만든 헤어드라이어는 독창적 아이디어와 특별한 디자인으로 좋은 평을 받았다. 광수는 자축을 하며 곱창 국수와 각종 맛집을 방문한 뒤 한국으로 돌아왔다. 옥순과 현커설이 돌았지만 최근엔 옥순과 관련된 소식이 뜸해졌다. 옥순은 영숙과 극적으로 화해하고 DM 카톡을 공개했다.

 

 

옥순이 DM을 공개한 뒤 상철이 옥순의 카톡을 영숙에 전달했다. 이후 옥순과 영숙은 화해했고 서울에서 조만간 만나자고 했다. 상철은 라방에서 옥순·영숙이 녹화장에서는 초반에 친했다고 했다. 원래 친했고 오해가 있었다며 이제 화해했다고 밝혔다.

 

 

여자 출연자

상철은 유튜브 라방을 시작했고 영숙과 영상 통화도 연결했다. 혼자 방송할 때는 무표정이었지만 영숙과 통화하자 활짝 웃었다. 상철은 영숙이 내 손바닥 위에 있으며 정복했다고 주장했다. 상철은 영숙이 나올 때만 웃고 있으며 아직 미련이 남아 보인다.

 

 

영자는 자신을 알아본 팬들과 찍은 사진들을 올렸다. 최근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으며 매일 운동 근황을 올린다. 새롭고 젊은 메이크업을 받은 영상도 공개에 달라진 모습이다. 영호는 미국에서 맞이한 생일에 초코파이로 간소하게 파티를 열었다. 이에 영숙은 어깨를 펴라고 했고 영철은 서울 오면 파티해 준다고 했다.

 

 

정숙은 메이크업을 받으러 가서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정숙은 옥순은 팔로우했고 영숙은 팔로우하지 않았다. 한편 15기 영자는 내년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라방에서 밝혔다. 남자 친구는 '나는 솔로' 출연자이며 자세히 밝히지는 않았다. 같이 찍은 사진을 보면 가방을 메고 키가 큰 편이고 머리는 단정하다.

 

 

나이키 운동화를 신고 있으며 청바지를 입고 있다. 머리  스타일과 실루엣, 옷, 신발을 보면 12기 영수가 연상되는데 영자가 아직 밝히지 않았다. 12기 영수도 15기 영자처럼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으며 서울대 출신 멘사 회원이다.

<돌싱글즈 4> 지미·희진, 동거 결별!? 장인이 지미에게 분노한 이유! 충격!(제롬·베니타, 다툼, 제롬 본명,나이,결말, 동거커플,현커,최커,결혼커플,몇부작,출연자,연봉,직업,인스타,방송시간)

 

<돌싱글즈 4> 지미·희진, 동거 결별!? 장인이 지미에게 분노한 이유! 충격!(제롬·베니타, 다툼, 제

제롬의 아버지가 제롬의 이름을 왜 제롬이라 지었는지 밝혔다. 제롬은 아버지에게 사람들이 내 이름을 왜 제롬이라 지었는지 궁금해한다고 물었다. 그러자 아버지는 제롬이 독일에서 태어나서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솔사계>, 현실커플 빼박증거! 누구인가! 충격!(선택포기,결별,스포,최종선택,최종커플,현커,최커,방송시간,재방송,정보,출연진,보러가기,정숙,넷플릭스,인스타,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

 

<나솔사계>, 현실커플 빼박증거! 누구인가! 충격!(선택포기,결별,스포,최종선택,최종커플,현커,최

의 현실 커플이 화제다. 현재 최종 커플을 앞두고 있다. 예고에서는 영철이 끝까지 현숙에게 선택 후회라는 말을 꺼내며 끝까지 여지를 주는데 분량을 생각한 제작진의 지시일 수도 있다. 결론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