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솔사계>, 현실커플 빼박증거! 누구인가! 충격!(선택포기,결별,스포,최종선택,최종커플,현커,최커,방송시간,재방송,정보,출연진,보러가기,정숙,넷플릭스,인스타,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

by Blue Bloods 2023. 10. 15.

 

현숙

<나솔사계>의 현실 커플이 화제다. 현재 최종 커플을 앞두고 있다. 예고에서는 영철이 끝까지 현숙에게 선택 후회라는 말을 꺼내며 끝까지 여지를 주는데 분량을 생각한 제작진의 지시일 수도 있다.

 

 

결론적으로 영철은 선택을  포기한다. 영식과 현숙은 서로 선택해서 최종 커플이 되고 지금도 현커이다. 현숙의  인스타에 영식이 곰 이모티콘을 쓰며 "고마워."라고 적었고 그 아래 9기 옥순이 "여기서 또 뵙네요." 하며 안부를  묻는다. 여기에 영식은 대꾸하지 않는다.

 

 

현숙 영식

두 사람은 같은 기수이고 영식은 옥순에게 구애를 했었다. 여친인 현숙의 인스타에서 아는 척을 했다가는 난리 나는 사달이 벌어지기에 별다른 대꾸가 없는 것으로 보이며 영식과 옥순은 지방 영화관과 서울의 잠실 근처에서 휴일 목격담이 떴다.

 

 

영철은 현숙에게 마음이 없음을 밝힌 후 현숙은 영식에게 짜증을 내는 모습이었다. 영식은 모두  받아주었다. 현숙은 영철에게 "서울에 종수 보러 올라오면 나한테 연락해."라며 끊임없이 플러팅을 한다. 현숙과 최종 커플이 된 13기 의사 영수 또한 옥순의 인스타에 "어디 있니 현숙아."라며 글을 달았고 거기에 13기 옥순이 "사계 안보냐고!. 현숙이 편의점 같잖아." 하며 근황을 대신 알렸다.

 

 

현숙 영식

현숙은 이성에게 굉장히 쉽게 플러팅을 하는 편이고 스펙이 좋고 키가 큰 남성들에게 집중적으로 하고 있다. 영식이 마음고생을 할 것으로 보인다.

 

 

옥순이 <나솔사계> 라방을 한다고 밝혔다. 최종화 방송 후 <나는 솔로> 방송처럼 <나솔사계>에도 라방을 한다. 또 옥순은 3주째 술을 끊었다고 밝히며 해명했다. 종수와 친구들과 와인을 마시는 사진도 포착됐지만 현재 옥순은 솔로이다. 연하도 상관없다고 밝히며 연애에 대한 의사를 피력했었다.

 

 

옥순 종수

종수와 최종 커플이 되고 잠시 현커였던 것인지 궁금해진다. 강아지 현숙은 0표를 받으며 마감한다. 직장도 괜찮고 같은 기수 능력남 9기 영수와 강남 재력과 상철이 좋은 감정을 보였지만 모두 거절했다. 정식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했지만 틀어진다. 

 

 

강아지 때문에 가족들까지 악플에 시달리며 사생활에 피해를 입고 결국 <나솔사계>에서 인연도 찾지 못하고 쓸쓸히 솔로로 돌아간다. 정숙도 영철과 종수에게 호감을 보였지만 남자들은 관심이 없고 현커까지 되지 못했다. 김치국 때문에 매력 떨어졌다는 평가이고 현재 근황 사진을 올리고 있다.

 

 

정숙

광고가 절반이고 기수들이 이전과 다르게 좋아요를 누르고 있지 않고 있다. 13기 대치동 키즈 영식만 열심히 좋아요를 누르고 있다. 영식은 첼로 영숙과 연애 중에도 영숙의 인스타에 꾸준히 좋아요를 눌렀다. <나솔사계> 남출들은 모임을 하고 술도 마시지만 여출들은 서로 교류가 없다.

 

 

특히 정숙과 옥순은 둘 다 강남에 사는데도 만나지 않고 있다. 은행원 영철도 현재 솔로이다. 진정성 없는 모습에 이미지 타격만 받고 시청률은 올라갔고 출연료만 챙겼다. 잃은 게 더 많은 영철이다.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돌싱글즈 4>, 결별 후 새커플 탄생! 누가 새커플인가! 충격!(결말, 동커커플, 현재커플, 제롬, 베니타, 리키, 희진, 소라, 듀이, 하림, 방송시간, 인스타,재방송,몇부작,나이,직업,자녀유무,결혼)

 

<돌싱글즈 4>, 결별 후 새커플 탄생! 누가 새커플인가! 충격!(결말, 동커커플, 현재커플, 제롬, 베

출연자들의 모임 현장과 현실 커플이 포착됐다. 제롬은 콘서트장에 방문한 영상을 올렸는데 리키와 소라가 보였다. 제롬이 뒤돌아봤을 때 리키와 소라는 밀착해 웃으며 대화 중이었다. 이에 제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옥순, 나이, 키, 그녀가 운영하는 사업체의 정체! 충격!(학력, 연세대,유학,결말,현재커플,최종커플,현커,최커,출연진,나이,직업,방송시간,재방송,인스타,다시보기,촬영지)

 

<나는 솔로 17기>, 옥순, 나이, 키, 그녀가 운영하는 사업체의 정체! 충격!(학력, 연세대,유학,결말,

최근 가 시작되었습니다. 좋은 비주얼의 출연자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중 17기 옥순은 타고난 청순 비주얼의 뇌섹녀로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연세대를 졸업한 수재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