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왁씨,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나이, 키, 남자 친구의 정체는 누구! 충격! (본명, 학교, 프로필, 인스타, 왁킹, 마네퀸, 각씨, 댄서, 커스틴, 남친, 댄싱9, 윤지, 왁시, 리듬게이트)

by Blue Bloods 2023. 9. 5.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의 마네퀸 왁씨는 1993년 생으로 본명 정시연입니다. 부산 출신이며 주로 왁킹과 힙합을 보여줍니다. 15년차 댄서로 참가한 배틀이 500회 이상이고 왁킹으로 톱 급인 립제이와 배틀에서 승리한 전적이 있는 프로 배틀러입니다.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왁킹을 보여줬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 1>에도 출연을 했었는데요. 메가크루 미션에서 원트 크로와 함께 춤을 추고 원트의 리더 효진초이는 왁킹에서 정말 잘한다고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왁씨는 현재 각씨라는 댄스학원의 공동 창립자이자 원장 트레이너인데요.

 

 

같이 창립한 사람은 왁씨의 남자친구 댄서 리듬게이트입니다. 리듬 게이트는 24년 차 프리스타일 댄서로 아시아인 최초로 유럽 메이저 프리스타일 세계대회 우승을 한 경력이 있는데요. 학원 이름인 각씨는 리듬게이트와 왁씨를 섞어 만든 이름이고 둘은 함께 배틀에 나간 적도 있습니다.

 

 

왁씨
왁씨

왁씨는 톱 급 왁킹 댄서인 만큼 엄청난 노력파인데요. 춤을 시작하고 초반에는 막히는 부분이 있어도 '세상에 안되는 게 어딨어'라는 마인드로 계속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계속하다가 슬럼프가 한번 온 적이 있는데 이때는 3개월 동안 춤을 아예 안 췄다고 하는데요.

 

레드릭,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나이, 키, 댄서가 된 이유는 그것 때문! 충격!(마네퀸, 스우파 2, 본명, 대학교, 인종차별, 목표, 결혼, 포토, 인스타, 남친, 연하, 조민준, 인종차별, 동국대학교)

 

레드릭,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나이, 키, 댄서가 된 이유는 그것 때문! 충격!(마네퀸, 스우파 2, 본

의 마네퀸 레드릭은 1995년생, 본명 한하은으로 안무가, 댄서, 동국대학교 미래음악교육원의 실용무용 교수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댄스 장르는 코레오그래피이며 과거 영화 '스텝업'을 보고

hightechlowtech85.tistory.com

안 춰보니까 너무 춤을 추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춤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고 지금까지 슬럼프는 없었다고 합니다. 연습을 할 때에도 실전처럼 무조건 100% 힘을 들이고 연습을 한다고 하는데요. 배틀 마지막 라운드라고 생각하고 하면 생각도 못했던 춤이 저절로 나온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미 왁킹으로 정상에 올랐음에도 계속해서 노력하는 엄청난 춤에 대한 열정을 가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마네퀸의 왁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왁씨 인스타 바로가기<<

벅키,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나이, 키, 어떻게 댄서가 되었나! 충격!(본명, 학교, 프로필, 소속, 경력, 스우파 2, 마네퀸, 크럼프, 블랙핑크, 몬스터 우, 결혼, 이혼, 재혼, 카프리, 레나, 태터)

 

벅키,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나이, 키, 어떻게 댄서가 되었나! 충격!(본명, 학교, 프로필, 소속, 경

의 마네퀸 벅키는 1985년생으로 본명 한지혜입니다. 너무나 동안입니다. 주로 크럼프와 코리오그래피를 보여주며 블랙핑크에게 크럼프 트레이닝을 했었습니다. 마네퀸 크루 말고도 '네스티샷'이

hightechlowtech85.tistory.com

카프리,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나이, 키, 레나가 메인 댄서를 가져 간 이유! 충격!(스우파 2, 댄서, 레이디바운스, 본명, 인스타, 리정, 허니제이, 손선주, 예리, 루키 계급 미션, 원밀리언)

 

카프리,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나이, 키, 레나가 메인 댄서를 가져 간 이유! 충격!(스우파 2, 댄

레이디바운스의 카프리는 2000년 생으로 본명은 손선주입니다. 주로 힙합과 코레오그래피를 보여주는데요. 2022년 엠넷 마마에서 오프닝 무대를 하고 리정·허니제이와 나이키 캠페인을 했었습니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