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솔로 12기> 출연자들의 다양한 경력이 화재입니다. 현숙은 뮤지컬 배우이며 문명은 최지영이라고 합니다. 예술고등학교 출신이며 중앙대 성악과를 졸업한 후 연기 학원 보컬 강사, 피아노 학원 강사, 방과 후 피아노 강사, 성악 학원 등 다양한 커리어를 자랑합니다.
'루나틱' 공연에도 참여했습니다. '루나틱'은 소극장 뮤지컬입니다. '용욱이의 편지'에서 간호사역을 맡아 연기했습니다. 2021년에는 '케이 가스펠'에 참석해 노래를 불렀습니다. 사진을 보니 언뜻 가수 박정현의 모습도 보이는 것 같습니다. 배우라서 그런지 스타일링도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 인스타도 있습니다. 현재 인지도가 있는 배우는 아닙니다. 하지만 <나는 솔로 12기>에서 인지도가 올라간다면 많은 연극에서 러브콜이 예상됩니다.
영수는 수학 강사입니다. 11기 영식이 12기 영수를 멘사 모임에서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영식 소개로 나온 것 같고 등장할 때 제작진의 스타렉스를 타고 등장했지만 루머에 따르면 현재 그의 차는 레인지로버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차는 2억 원이 넘는 차로 고가입니다. 명문대 출신이며 수학 올림피아드 경력과 현재는 일반 수학 강사가 영재학교 입시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프로레슬러 영철도 인스타가 존재합니다.
영숙은 30세이고 도자기 공예 국비지원 훈련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를 필리핀에서 졸업하고 호주 유학 경험이 있습니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평생교육 지원 사업에서 도자기 수업을 하고 있는 모습도 포착되었습니다. VJTV에 출연한 적도 있다. 도자기를 소개하는 영상이었습니다.
영숙은 루이뷔통 록키 BB키 자물쇠 모노그램 블랙을 들고 나왔습니다. 가격은 200만 원대 후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인 인스타가 존재합니다. <나는 솔로 12기> 역대 숙소 중 가장 좋은 곳을 배정해준 만큼 러브라인이 얼마나 형성될지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환승연애 2>, 규민, 해은과 결별 후 최신 근황은! 충격! (나이, 키, 대학교, mbti, 직업, 딘딘, 성해은 사주, 현규, 뉴욕, 목격담, 결별, 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