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스튜디오 지니 ENA 채널 신작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가 곧 방영을 방영을 시작합니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꼭 봐야 하는 이유,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이미 탄탄하고 서정적인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작은 주영현 작가가 코미코에서 연재했던 작품으로 총 141화로 완결되었습니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정보
장르: 휴먼 드라마
몇부작: 12부작
방송시간: 지니티비 금요일 오전 8시, ENA 월화 밤 9시 20분 부터
방송 기간: 2022년 11월 21일 월요일 부터 12월 27일 화요일 예정
원작: 주영현 작가의 동명 웹툰 코미코 에서 연재 중
연출: 이윤정/홍문표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지금 네이버 시리즈,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연기자로 훌륭하게 성장하고 있는 설현과, 이미 한 명의 배우로 거듭난 임시완, 두 배우의 뜻밖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두 주연 배우는 인기 아이돌 출신에서 배우로 거듭난 만큼 비주얼 보장, 연기력 보장, 힐링 장르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주연 배우 외에도 영화 '가려진 시간'으로 데뷔했던 신은수와 고등 래퍼에 출연했던 방재민의 시원한 모습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마음이 편해질 수 있는 자연 풍경과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는 장소들 역시 빼놓을 수 없겠죠. 구례, 곡성 등 다양하게 숨겨진 명소들이 드라마 속 곳곳에 담겼습니다.
티저 예고편에서부터 싱그러운 나무와 하늘로 시작하는데요. 어떤 풍광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커피 프린스 1호점'과 '치즈 인 더 트랩'의 이윤정 감독 작품으로, 이미 웹툰 원작 드라마를 훌륭하게 연출했던 만큼 더 기대되는데요. 이윤정 감독은 커피 프린스 1호점으로 데뷔한 감독으로 캐릭터들의 성장을 다루는 드라마 연출작들이 많습니다.
이번 작품 역시 두 주인공의 극복과 성장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매우 기대됩니다. 쉼표 찾기 프로젝트라고 했던 만큼 바닷가 마을의 서정적이고 옛날의 정치가 남아 있는 분위기가 더 싱그러운 힐링에 도움이 될 겁니다. 예고편과 스틸샷을 보면 고즈넉한 시골 마을의 자연이 잘 보이는데요.
로케 촬영으로 진행된 만큼 다양한 자연을 통해 힐링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웹툰 원작인 만큼 원작과 어떤 차이가 있을지 비교해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웹툰 원작 드라마가 나오면 항상 나오는 이야기죠. 캐스팅이 어떻게 될까 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역시 배우와 웹툰 캐릭터는 얼마나 다르고 또 얼마나 비슷할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귀여운 강아지 겨울이를 볼 수 있습니다. 원작에서도 등장했던 강아지인데요. 과연 드라마에서는 어떤 이야기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지니 tv'로 새 단장을 하고 찾아오게 되는 청춘 힐링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일상 속을 훌훌 털어버리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