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종원은 1994년 12월 31일생으로 키 184cm의 우월한 피지컬의 소유자입니다. 이종원은 모델로 활동했던 경험이 있을 만큼 패션 감각이 뛰어나고 자연스러운 포즈들을 잘 연출하는 편인데요. 그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스타일리시한 사복 패션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종원은 취미로 사진 찍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필름 카메라와 디지털카메라를 모두 사용하고 있고 특히 필름 카메라는 사진을 찍고 직접 인화까지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예전의 집에서 아버지가 옛날에 쓰던 필름 카메라를 우연히 발견하고 호기심을 한 번 켜봤는데 작동이 돼서 그때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계속 찍어왔다고 합니다.
참고로 필름 카메라는 흑백으로만 찍고 따로 인스타그램에 올려 운영 중입니다. 또 여행을 다니며 음악 듣는 걸 좋아하는데 항상 작은 스피커를 들고 다니며 듣고 있고, 음악을 소장하기 위해 LP를 모은다고 합니다. 음악은 자신의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라고 할 만큼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중원은 드럼도 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고등학생 때 친구가 다니는 학원을 구경하다가 드럼을 보고 바로 학원에 등록해 배우기 시작했고 학교 밴드부에서 1년 정도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음식으로는 굽네치킨의 핫갈비천왕을 제일 좋아하고 지코밥 치킨도 좋아합니다. 아몬드 봉봉과 호두마루 등에 견과류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종원은 촬영할 때 이외에는 샤워할 때도 잠잘 때도 어느 순간에도 같이 하는 애착템이 있는데 어머니가 주신 반지라고 합니다. 살면서 가장 행복한 순간으로는 캐스팅 소식을 부모님께 알릴 때와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의 결과물을 만들었을 때, 그리고 좋아하는 영화를 볼 때라고 합니다. 잠들기 전에 하는 일은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는 일이고 mbti는 enfp입니다.
이종원은 군필자로 군대는 육군 제30기계화보병사단30기계화사단 병장 만기전역을 했다고 하네요. 2015년 3월에 입대했다고 하는데, 30사단에서 조교로 복무했다고 합니다. 조교 수식어로는 밀가루 조교로 불렸다고 하는데, 피부가 하얀데다가 체질상 잘 안타는 편이라 군대에서 훈련을 그렇게 많이 해도 얼굴이 타질 않아 붙여진 수식어라고 합니다.
이종원은 약간은 늦은 20대 중반의 나이로 2018년 웹드라마 <팩 투 더 퓨처>와 <고백 다이어리>로 데뷔를 했고, 2019년 <귀신데렐라>, <너를 싫어하는 방법>, <잘 빠진 연애>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꾸준히 필모를 쌓아왔습니다. 2020년엔 <엑스엑스>에서 '왕정든' 역할을 맡아 누구보다 친구를 위하고 아끼는 모습과 함께 아무렇지 않은 척 챙겨주는 츤데레 남사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호평을 받았습니다.
<엑스엑스>는 1천만뷰 웹 드라마 타이틀을 거머쥐며 사랑을 받았고 이종원은 배우로서 인지도가 크게 올라갔습니다. 이후 <나를 사랑한 스파이>, <보건교사 안은영>,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출연했고 현재는 mbc 드라마 <금수저>에서 하고 싶은 건 뭐든 다 하는 대한민국 대표 재벌 도신 그룹의 후계자 금수저 끝판왕 황태용 역할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멋진 활동 하기길 응원합니다.
이세희, 나이, 키, 치위생사가 된 이유는 그것 때문! (학력, 프로필, 진검승부, 도경수, 지현우, 신사와 아가씨, 남자친구, 남친, 결혼, 남편, 원진아, 치위생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