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승연애 2>가 엄청난 흥행을 하면서 전 출연자들에게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출연자들의 과거 행적들이 재조명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남자 출연자 규민이 과거의 방송 활동을 하는 모습도 재조명되고 있는데, 과거 영상에서 규민의 범상치 않은 노래 실력이 공개되면서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노래 실력에도 놀랐지만 규민은 당시 장발의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으며 지금과는 전혀 다른 모습에 한 번 더 놀라게 됩니다. 해당 영상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찍은 건 아니고 2년 전 규민이 대학생일 때 한화금융 홍보대사 6기로 활동하며 만든 뮤직비디오 콘텐츠라고 합니다.
규민은 뮤지팀에서 촬영, 편집, 노래까지 맡아서 하는 다재다능함을 보였다고 하네요.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일하는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네요. 홍보대사로 활동하던 규민이 자신을 소개하는 글을 쓴 것도 찾아볼 수 있었는데, 국민대 스포츠 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어떻게 영상 디자이너가 됐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우연히 영상의 매력을 느끼고 체육회 소속 영상 기자로 활동하기도 했고, 영상 디자인학을 부전공했다고 합니다.
어릴 때 지코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고, 머리를 기른 후에는 넉살을 닮았다는 말을 듣기도 했다고 하네요. 모 명문 여대분들과 미팅을 했다는 이야기도 풀어줬는데, 해은이랑 미팅했을 때 이야기일까요? 해은의 대학교가 알려지지 않아 확실치 않습니다.
규민이의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 변화는 해은과의 이별이 영향을 미친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2014년 1월부터 사귀기 시작해 2020년 2월 첫 이별을 하는데, 2020년 3월에 지금처럼 짧았던 머리 길이가 2020년 8월에는 단발처럼 길어서 묵고 다니기까지 합니다. 이별 이후 머리를 자르지 않고 계속 기른 듯합니다.
그리고 이건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사실인데 규민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배우 데뷔하려고 <환승연애>에 나왔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는데, 규민이 군 복무 중에 우연히 출연하게 된 것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촬영 시기와 규민의 군 복무 시기가 겹치기도 하고 배우 진구가 이 장면은 실제 군인들과 같이 촬영했다고 인터뷰에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규민이 <태양의 후예>에 보조 출연했다는 게 본인이 밝혀서 알려진 게 아니라 네티즌들이 찾아냈다는 게 진짜 신기하네요. 우리나라 네티즌들 이런 건 도대체 어떻게 찾는 걸까 대단합니다. 규민의 노래를 더 듣고 싶은 분들은 다음 링크로 가시면 들으실 수 있습니다. 노래를 진짜 잘 부르는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2I6ufHZ2qg
<환승연애 2>, 현규 해은, 현실커플 빼박 증거! 충격! (규민, 나연, 희두, 태이, 원빈, 나언, 현커, 최커)
<환승연애 2>, 현규 나언, 아직 감정이 남아 있나! 충격! (해은 규민, 과거, 최종커플, 마지막회, 예고편, 결말, 스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