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장지연, 김건모와 결혼했던 이유는 그것 때문!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김건모 부인, 이혼, 재혼, 아버지, 장인, 장욱조, 오빠, 장희웅, 강용석, 김용호, 가세연, 미운 우리 새끼)

by Blue Bloods 2022. 6. 10.
 
 

 

장지연

김건모의 부인 장지연은 1981년생, 올해 42살이라고 합니다. 서울예술고등학교에서 클래식을 전공한 뒤 버클리 음악대학을 졸업, 이화여대 공연예술 대학원을 졸업, 상명 대학교육 뉴미디어 음악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했다고 합니다. 버클리 음대 당시  실용음악과에서 작고, 편곡 전공을 바탕으로 정화 예술 대학교 실용음악학부 겸임 교수도 지냈었다고 하네요. 

 

 

피아니스트로도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70~80년대 유명한 작곡가 장욱조라고 합니다. 2009년에는 이미자의 50년 타이틀곡 '내 삶의 이유 있음'을 아버지와 함께 작곡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녀의 오빠는 배우 겸 프로볼러 장희웅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김건모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그를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그곳은 김건모의 콘서트 뒤풀이 장소였고 아는 언니를 통해 소개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를 처음 봤을 때 측은한 느낌을 받아서 안아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두세 번의 만남을 가지면서 그녀는 "이 사람한테 내가 없으면 안 되겠다."라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김건모는 "아버님이 보내주신 선물이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결국 그는 장인을 찾아갔고 그녀의 아버지가 아들이라며 안아주셨다고 하네요. 김건모는 연예계에서도 상당한 술꾼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그녀 또한 김건모에게 술을 배웠다고 하네요. 2020년 1월 30일 결혼할 예정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3세라고 합니다. 하지만 김건모에게 그 일이 터졌습니다. 바로 성x행 혐의입니다. 2019년 12월, 수사가 시작된 지 1년 11개월 만에 그 사건에 관해서 무혐의 판결이 났다고 하네요. 2022년 6월 10일, 결국 둘은 논의 끝에 합의 이혼을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2019년 10월에 혼인신고를 하고 2020년 1월 결혼식을 하기로 했으나 개인적인 이유로 연기가 됐다고 합니다. 김건모가 누명을 벗긴 했지만 판단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김건모, 근황, 장지연과 이혼하는 이유는 그것 때문!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결혼, 이혼, 장인, 미운 우리 새끼, 강용석, 김용호, 가세연, 부인, 직업)

 

김건모, 근황, 장지연과 이혼하는 이유는 그것 때문!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결혼, 이혼, 장인,

김건모 장지연 부부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혼 사유는 결혼 생활 중 개인적인 의견 차이 등을 좁히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김건모와 장지연이 최근 관계가 소홀

hightechlowtech85.tistory.com

이승기, 이다인과 결국 결혼하는 건가!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결별, 이혼, 장모, 견미리, 남편, 주가조작, 전남편, 집사부일체, 성북동, 등기부 이사)

 

이승기, 이다인과 결국 결혼하는 건가!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결별, 이혼, 장모, 견미리, 남편,

가수와 배우로 다방면 활동을 해왔으며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던 이승기 여자를 만나고 급격한 이미지 하락에 발버둥 치고 있습니다. 최근 이승기가 이다인과 뒤로 벌이던 일이 알려져 결혼설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