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현빈, 손예진, 지금까지 얼마나 벌었나! 엄청난 재산! (현빈 나이, 키, 본명, 재산, 결혼, 손예진 나이, 키, 본명, 재산, 결혼)

by Blue Bloods 2021. 6. 24.

 

 

현빈, 손예진, 지금까지 얼마나 벌었나! 엄청난 재산! 

썸네일
현빈 손예진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2021년 새해 첫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어 큰 화제가 된 이후 지금도 열애 중인 것으로 보여 그들이 지금까지 모은 재산은 어느 정도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과거부터 수많은 연애설이 돌기도 했던 두 선남선녀 커플이 약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쌓아온 재력은 얼마나 될까요? 

 

 

현빈손예진-열애인정
현빈 손예진 열애인정

우선 현빈은 1982년생 올해 40살이며 본명은 김태평입니다. 학창 시절부터 워낙 잘생긴 걸로 유명해 주변 여고에서 소문이 날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현빈, 연극반에서 공연을 할 때는 현빈을 보려는 사람들에 의해 표가 매진되었을 정도로, 데뷔 전부터 연예인에 준할 정도의 인기를 얻기 시작하겠습니다.  이후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로 데뷔해 연이어 몇몇 작품에도 출연, 심지어 가수 버즈의 보컬에 지원하기도 하며 연예계에 몸을 담기 시작했던 현빈은 결국 그를 스타덤에 올린 시트콤 '논스톱4'를 시작으로 mbc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후속작을 터뜨리게 됩니다. 이로 인해 현빈은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2009년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50.2%라는 경이로운 시청률로 차세대 한류 스타로 떠오른 현빈은 2010년에는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김주원 역을 맡아 신드롬급 열풍을 일으켜 제2의 전성기를,  2019년에는 tvn 드라마 '사랑의불시착'으로 첫 방송부터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해 이로 인해 현빈은  총 세 번의 전성기를 누린 보기 드문 배우라는 호평까지 들었습니다. 지난 약 17년의 세월 동안 수많은 부를 쌓게 된 현빈의 재산은 지난 2013년 현빈이 자신의 저축액을 직접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제50회 저축의 날 행사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으며 지난 17년간 약 35억 300만 원을 저축했다고 밝혔습니다. 현빈은 이러한 저축액의 한 달 이자만 600만 원에 달한다는 소식이 언론에 보도되기도 했고요, 추가로 같은 해인 2013년 현빈이 약 48억 원으로 매입한 청담동의 한 빌라는 6년이 흐른 2019년 기준 약 100억 원에 육박해, 이렇게 알려진 현금과 부동산 재산만 합산해도 최소 135억 원의 재산이 있다고 보도되기도 하습니다.

 

 

마크힐스빌라
마크힐스 빌라

참고로 연예인들의 가장 큰 수익원 중 하나이기도 한 현빈의 cf 출연료만 간단히 계산해 봐도, 현빈은 데뷔부터 현재까지 총 104편의 광고에  출연하였으며, 여기서 상대적으로 출연료가 낮았을 2005년 첫 번째 전성기의 시작인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이전의 광고를 제외하면 총 93편이며, 이후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현빈의 cf 출연료는 기존 5억 원대에서 드라마 '시크릿 가든' 이후 7억 원대까지 치솟았다는 언론 보도를 참고해 평균 6억 원을 기준으로 잡고 계산하면 약  558억 원이며, 참고로 앞서 말했듯이 이는 현빈이 톱스타로서 수년간 전성기를 누려온 기간만을 계산한 만큼 소속사와의 수익 분배를 7대 3 정도로 기준으로 할 때 약 390억 원입니다. 물론 이외에도 2011년엔 약 2억 원,  2014년에는 약 5억 원대의 영화 출연료를 지급받았거나 제의받았다는 현빈은 지금까지 주연급으로만 총 9편의 영화를 출연하였으며,  또한 세 번이나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한민국 최고의 로코킹으로 입지를 굳힌 배우답게 현빈은 주연급으로만 총 8편의 드라마로 143회 드라마에 출연한 만큼  적게는 회당 몇천만 원에서 최대 1억 원 플러스 알파까지도 지급받았을 것을 추측됩니다.

 

 

소속사의 수익 분배나 세금, 생활비 등을 고려한다고 하더라도 현빈의 재산은 지난 언론을 통해 확인된 135억 원보다는 훨씬 더 클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현빈은 대한민국 상위 0.1%만의 주택으로 알려진 흑석동 '마크힐스'를  약 27억 원으로 매입해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으며,  해당 아파트는 장동건 고소영 부부, 피겨여왕 김연아 등  유명인들이 거주하거나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쨌거나 확인된 부동산만 최소 130억 원, 현금 잔고 최소 35억 원 이상을 소유한 현빈,  대한민국 남성 연예인들의 최고 걸림돌 중 하나인 군대조차 해병대를,  그것도 한참 돈을 벌어들일 전성기 시절에 다녀왔으며, 이제는 대한민국 최고 미녀 여배우 중 한 명인 손예진의 사랑까지 쟁취하게 되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과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다음은 배우 손예진입니다. 손예진은 82년생 현빈과 마찬가지로 올해 40살이며 본명은 손언진입니다. 1999년 고등학생 3학년의 나이로 화장품 광고 '꽃을 든 남자'에서 김혜수의 보조 모델로 출연하며 연예계에 발을 들인 손예진은 2001년 첫 주연을 맡은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에서 혜성처럼 등장해 청순 미녀 배우로 단숨에 스타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또한 이와 동시에 2001년 손예진이 모델로 나온 '포카리 스웨트' 광고가 엄청난 히트를 치게 되며 청춘의 대명사로서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넓힌 손예진은 2003년 영화 '클래식'과 드라마 '여름향기', 2004년 영화 '내 머릿속에 지우개' 등 압도적인 아름다운 리즈 시절 미모로 청춘스타로 발돋음 하게 되고요, 충무로의 톱배우로 성장한 몇 안 되는 케이스가 되어 데뷔 이후 무려 21년 동안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작품에만 매진한 끝에 손예진은 막대한 부를 쌓게 되었습니다.

손예진집
손예진 집

손예진의 가장 잘 알려진 재산은 빌딩으로  과거 2015년 마포구 서교동의 한 빌딩을 약 93억 원에 매입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3년 뒤인 2018년 해당 빌딩을 약 135억 원에 매각해 약 41억 원의 시세 차익을 남겼다고 합니다.  또한 가장 최근인 2020년 7월, 손예진은 강남구 신사동에 소재한 빌딩을 약 160억 원으로 매입해 다시 한번 그녀의 재력이 화제가 되었으며,  참고로 해당 건물은 기존에는 매월 4,500만 원의 임대 수익이 발생했던 건물로 보도되었습니다. 손예진은 스타 반열에 오른 뒤 주연급 출연으로만 영화 20편, 드라마 10편 총 191회,  광고 73회 출연하였으며, 언론 보도를 통해 업계에서 알려진 손예진의 각 분야별 출연료를 활동 기간의 평균치 중 최솟값으로만 기준을 잡아도 각각 60억, 47억 7,500만 원,  292억 원이며,  이를 합산 시 399억 7,500만 원,  약 400억 원입니다.  소사와 7대 3으로 수익 분배할 때 약 280억 원이 됩니다.

 

 

소처럼 열심히 일한 필모그래피를 장식하고 있어 일명 소예진이라는 별명이 붙은 배우답게 간단히만 알아봐도 그녀의 명성에 걸맞은 수백억 대의 재산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손예진은 지난 2018년 예능 방송을 통해 집이 공개된 적이 있었는데, 손예진의 집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고급 빌라 '아델 하우스'로  해당 빌라의 가격은 매매가 기준 약 30억 원으로 알려졌으며,  추가로 당시 영상에 잠시 나온 소파와 의자 등의 가격이 각각 3,500만 원, 1,600만 원을 호가한다고 알려져 다양한 방면으로 그녀의 재력이 화제가 된 적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두 배우의 재산을 간략히 알아보았는데요, 인터넷에 올라온 정보 등을 종합해 작성한 것으로 정확한 것인지 알 수 없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톱스타가 이미 세 차례나 열애설에 휘말리다 이번 디스패치 1월 1일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면서 비로소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디스패치는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로 두 배우가 가까워졌다고 보도하며, 한 골프장에서 현빈이 직접 손예진을 가르치거나 강원도의 한 골프장에서 함께 라운딩을 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연이어 한 언론사는 두 배우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언급해 두 톱스타의 결혼설의 근거를 보태기도 하였습니다.  20년이 넘는 연예계 활동 중 손예진의 공개 연애는 이번이 데뷔 이후 처음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열심히 살아오기도 했고,  매사 에 조심스럽고 신중한 선택 끝에 이뤄진 선남선녀의 인연인 만큼 두 사람의 행보에 앞으로 축복만이 있기를 응원합니다.

현빈프로필
현빈 프로필

현빈

직업 : 영화배우, 탤런트

본명 : 김태평

나이 : 1982년 9월 25일 (38세)
키 : 185cm

몸무게 : 74kg
소속사 : VAST엔터테인먼트
학력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
수상 : 2020년 제11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대통령 표창
사이트 : 공식홈페이지, V LIVE

손예진프로필
손예진 프로필

손예진 

본명 : 손언진

나이 : 1982년 1월 11일 (38세)

직업 : 영화배우, 탤런트
신체 : 165cm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학력 :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중퇴
수상 : 2010년 제5회 아시아 태평양 프로듀서 네트워크 아시아영화인상, 2008년 제29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사이트 : 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V LIVE

 

 

배우 유연석, 여자친구가 시킨다고 이런 일까지! (유연석 나이, 키, 본명, 학력, 결혼, 자동차,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 유연석, 여자친구가 시킨다고 이런 일까지! (유연석 나이, 키, 본명, 학력, 결혼, 자동차, 슬

배우 유연석, 여자친구가 시킨다고 이런 일까지! 유연석하면 떠오르는 배역은 단연 '응답하라 1994'의 칠봉이입니다.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유연석은 순수하고 다정한 오빠 이미지를 구축했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배우 이도현, 아이유와 이루어질 수 있을까! (이도현 나이, 키, 본명, 동생, 가족, 오월의 청춘, 아이유, 호텔 델루나)

 

배우 이도현, 아이유와 이루어질 수 있을까! (이도현 나이, 키, 본명, 동생, 가족, 오월의 청춘, 아

배우 이도현, 아이유와 이루어질 수 있을까! 2020년 11월, 배우 이도현의 럽스타그램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팬들에게 받은 선물을 여자 친구에게 그대로 전했다는 의혹이 제기됐기 때문이다.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