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돌싱글즈 시즌3> 이소라, 성형 최신 근황! 충격! (최동환, 결혼, 파혼, 돌싱글즈 4 지미·희진 근황, 임신, 제롬·베니타 근황, 나는솔로10기 옥순 근황, 유현철 결별, 시즌6 방송일)

by Blue Bloods 2024. 8. 5.

 

 

혜경
혜경

 

<돌싱글즈> 시즌5 혜경에게 남자 친구가 생겼다. 혜경은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올렸고 17년 전에 짝사랑했던 첫사랑이었다. 혜경은 '돌싱글즈'에서 규덕과 최종 커플이 되었지만 첫 방송 시점에 이미 결별했다고 밝혔다. 혜경은 앞으로 럽스타그램을 자주 올리겠다며 남자 친구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축하의 댓글을 달고 있는 상황이다. 혜경의 남자친구도 인스타에 혜경과 고양이의 사진을 올리며 커플임을 인증했다. 혜경의 남자친구는 등산을 좋아하는 건강하고 체력이 좋은 남자로 추정된다.  한편 혜경의 전남친 규덕 '돌싱글즈' 출연자들의 모임에서 포착됐다. 곧 결혼을 앞둔 시즌 4의 지미, 시즌 3의 민건, 시즌 5의 규원과 규덕, 시즌 3의 한정민과 유현철이 모임을 가졌다. 

 

 

지미와 희진
지미와 희진

 

이들 중 규원과 규덕, 한정민, 민건은 아직 솔로로 지내고 있다. 시즌 4에 지미는 희진과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2세도 탄생할 예정이다. '돌싱글즈 외전'에 출연한 지미와 희진은 속도위반으로 임신을 했고 결혼 준비 중인 모습이 공개됐다. 지미는 희진이 임신하고 장인어른께 무릎을 꿇었다고 고백하며 초음파 사진도 공개했었다.

 

 

옥순과 유현철
옥순과 유현철


이후 다른 곳에서도 모였는데 유현철 여자 친구인 <나는 솔로 10기> 옥순도 데려왔다. 유현철과 '나솔 10기' 옥순 김슬기는 이미 혼인 신고를 마쳤고 결혼식도 올릴 예정이다. 유현철과 옥순은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했고 옥순이 부캐를 받았다. 옥순이 부캐를 받았다는 것은 곧 결혼식도 임박했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지미와 희진, 유현철과 옥순 두 쌍의 부부가 탄생한 '돌 싱글즈'는 시즌 6이 9월에 방송된다. 

 

 

제롬과 베니타
제롬과 베니타

 

이소라
이소라

 

최동환·이소라, 제롬과 베니타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다. 최동환이 파리 올림픽을 기념해 파리의 에펠탑 앞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최동환의 복장은 여름이 아니었으며 예전 사진으로 보인다. 최동환은 최근 이소라와 2주년을 맞아 촬영지를 갔고 영화관에도 방문했다. 이소라·최동원은 '돌싱글즈' 촬영지에서 여러 포즈를 취하며 2주년을 기념했다. 얼마 전 <돌싱글즈 시즌 6>의 티저가 공개되었고 9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제2의 최동환·이소라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돌싱글즈 6>, 출연자들 면모! 이런 사람들 나온다! 충격!(예고편, 티저, 방영일, 출연진, 9월, 나이, 직업, 연봉, 재산, 학력, 자녀유무, 인스타, 최종커플, 촬영지, 출연료)

 

<돌싱글즈 6>, 출연자들 면모! 이런 사람들 나온다! 충격!(예고편, 티저, 방영일, 출연진, 9월, 나이

"연애 세포가 다시 살아나는 그런 느낌도 많이 나서..." 이런 마음으로 임하려고요." "이 전 세계에 이 네 분밖에 없다." "미친 사랑을 한번 해보고자 합니다." 시즌 6이 9월에 방송이 확정되어 돌싱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21기> 현실 커플 증거 포착! 누구! 충격!(목격담,전여친,과거,나이,직업,학력,재산,연봉,인스타,학폭,현커,최커,최종커플,촬영지,방송시간,옥순,상철,영철,현숙,정숙,출연료)

 

<나는 솔로 21기> 현실 커플 증거 포착! 누구! 충격!(목격담,전여친,과거,나이,직업,학력,재산,연봉

옥순이 운영하는 필라테스에 다녔다는 네티즌이 후기 글을 적었다. 네티즌은 근처 살아서 다녔는데 옥순이 되게 씩씩하고 친절했다 밝혔다. 잊고 살았는데 에서 갑자기 보게 되니 반갑다고 했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