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광수가 게이설에 대해 해명했다. "해명 같은 걸 잘 안 하긴 하지만 주변 지인들이 걱정해서 글 남깁니다. 일단 절대 성소수자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이성을 좋아합니다. 성소수자 관련 커뮤니티 활동, 행사 참여, 성소수자와 만남 등을 한 적이 없습니다. 증거가 있으시면 공개하셔도 좋습니다. 삼자대면을 해도 상관없습니다."
"레인보우가 성소수자 캠페인에 연관되어 있다는 건 어제 처음 알았고, 축구를 보다가 프리미어리그 주장 완장 및 선수교체 판, 코너킥 깃발 등에도 무지개 컬러가 사용되는 것을 알았고, 이것은 성소수자임을 밝히는 행위가 아니라 존중함을 의미하는 것을 알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아스날 팬입니다. 22년째 성소수자 분들을 혐오하거나 하는 건 아니며 제가 그와 관련이 없음을 알려 드리는 겁니다. 제 스트랩은 그냥 제가 특이하고 이쁘고 독특한 것들을 자주 사느라 개인적으로 제가 구매하게 된 것이며 다리 위치 연관 사진은 동영상으로 올렸고 전망대가 매우 높았고 추웠고 미끄러워서 자리 잡는 과정에서 순간적으로 나온 동작 같습니다. 의도한 동작은 아닙니다.
"아바타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핑크색을 좋아해서 그렇게 설정을 한 것이며 나트랑 여행 관련 리조트 사진은 저랑 친구 가족 애기 포함 2 커플 이렇게 갔고, 나트랑 디아남 리조트 패밀리 힐빌라 프라이빗 풀 3 베드룸 중 저 혼자 사용했던 방 침대를 촬영했습니다."
"같이 여행 다니는 동생과는 친해서 자주 만나고 다른 많은 남자 후배들과도 자주 여행을 다닙니다. 최근에 서로 시간이 많이 남는 기간이라 길게 여행을 같이 다녀올 수 있었던 거고 후배는 여자 친구도 있고 성소수자도 아님을 알아주세요. 표현을 '게이트' 등으로 써서 혼란을 드렸던 점은 사과드리며, 실제로 그렇다면 제가 스스로 SNS에 직접적으로 올 릴 수가 있겠습니까."
"그리고 눈썹 화장 사진은 원본이 아니고 합성 사진인데 원본처럼 돌아다니더라고요. 합성이라고 밝혀주세요. 그럼 전 뭐 상관없습니다. 평소에 로션 정도만 바르고 화장은 안 하며 코스프레 같은 것도 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솔로'에서 한 말이나 행동들에 대한 이야기들은 무슨 말을 하셔도 저는 크게 상관 안 하는 성격이라 괜찮습니다. 다만 성소수자 관련 게시물들은 이제 그만 좀 올 주세요!!!"
이에 대해 네티즌들의 반응을 보면 "다리 위치 해명 웃기다.", "장난을 다큐로 해명하네.", "해명글 보니 좋은 사람 같다.", "광수 대인배네.", "자괴감 들었겠다." 등 다양한 반응이다. 광수 게이설을 진짜로 믿는 사람은 거의 없는 듯 보인다. 다만 16기 상철과 영숙의 이야기에서 화제가 17기로 넘어오는 과정에서 생긴 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