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나는 솔로 16기> 영철, 태국 전여친의 충격적인 정체! 충격!(속풀이쇼 동치미, 영철 나이,키,직업,직장,한국환경공단,촉탁직,해고,국정감사,변혜진,삼다리,상철고소,인스타,차,영숙)

by Blue Bloods 2023. 11. 29.

 

영철

 

<나는 솔로 16기> 영철과 관련해서 지인 폭로 글이 올라왔다고 해서 장안의 화제입니다. 그런데 이 글은 아직 인증이 없습니다. 그러니 한번 읽어보시고 판단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태국에서 레스토랑 사업을 했었다. 한식·양식·태국식 퓨전 레스토랑을 했었는데, 처음에 좀 반짝 6개월 장사 엄청 잘됐다. 그때도 나니까 이런 퓨전 음식 만들어서 성공한 거라고, 자긴 성공한 사업가라고 자기 입으로 엄청 말하고 다녔다. 직원도 20명을 쓰고 잘 나갔지만, 코로나 터져서 사업을 말아먹었다. 한국에 돌아갈 때는 거의 가진 게 없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철

 

태국 부자랑 사귀었다는 거는 헛소문이고, 집에 가정부 2명이 있었는데, 말하는 전여친은 그 가정부 중 젊은 애랑 눈 맞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태국에서 잘 나간 6개월을 잊지 못하고 그때랑 똑같이 자기가 뭐 되는 마냥 행동하고 다니네."라며 " 영철아 정신 차려."라고 하면서, "사람들 이간질하고 일 커지면 잠수 타더니 아직도 똑같네."라고 올렸습니다.

 

 

영철 상철
영철 화보

 

그리고 현재 16기 영숙의 동치미 예능 출연 때문에 말이 많죠? 한 네티즌이 이렇게 글을 썼다고 합니다. "박수홍 씨가 어떤 일을 겪으신지 잘 알지 않냐. 논점에서 벗어난 제3자의 성적 사생활 허위 유포로, 분쟁 일 외에도 심적 고통을 받았다. 그런데 이런 행위를 하는 사람들이 박수홍 씨가 나오는 방송에 나오다니요? 지금 상황에서 방송에 내보내는 것은 박수홍 씨를 우롱하는 행위라 생각합니다."

 

 

영철 장면

 

현재 댓글 반응은, "진짜 주변에 영철같은 사람 있으면 피곤할 듯.", "오 그럴듯해.", "지금은 맨해튼으로 점프 뛰었으니깐 좀 기다려 바바라 올 거라.ㅋㅋㅋ", "태국 전여친이 어마어마한 급이라고 올려치는 걸 보고 이상했음, 쟤 정상 아니구나.", "이거 사실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6기>, 영철, 회사에서 짤릴 위기! 이유는! 충격!(국정감사,촉탁직,부정취업,한국환경공단,자기소개서 복사붙여넣기,짬짬이 면접,영철 나이,해고,영숙,변혜진,인스타,상철고소)

 

<나는 솔로 16기>, 영철, 회사에서 짤릴 위기! 이유는! 충격!(국정감사,촉탁직,부정취업,한국환경

영철이 직장에서 잘릴 위기에 처해져 있습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에 출연한 영철이 한국환경공단 촉탁직으로 최초 입사 후 재입사 한 걸 방송에서 밝힌 바가 있습니다. 지금 이게 문제가 되어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과 불륜이라 주장한 아리랑TV 아나운서의 정체! 이 사람!?충격!(영숙해고,영숙쇼핑몰,상철소고,변호인단,인스타,상철국적,이혼사유,전부인,중국여자,나이,직업,본명)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과 불륜이라 주장한 아리랑TV 아나운서의 정체! 이 사람!?충격!(영숙

영숙은 상철의 카톡 내용을 공개했는데 대화 내용 중 상철이 영숙에게 "너 남사친도 너무 많고 아리랑 남편 관해 현실적인 문제도 다툼의 여지가 될 것 같다."라고 말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래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