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다 리아>
야마다 리아는 불과 13세의 나이에 세계적인 댄스 페스티벌 바디락 댄스 컴피티션 주니어 부문에서 99.7이라는 경이로 점수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며 우승한 바 있는 천재적인 재능의 댄서인데요.
바디락 댄스 컴페티션은 전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댄스 대회로 우리나라 대표 댄스 크루 저스트 절크도 2016년 우승한다 있습니다. 그녀는 일본 국적으로 어린 시절부터 춤의 재능을 보였고 미국으로 건너가 춤을 배웠습니다.
팀 선발전에서 춤을 추자마자 모든 마스터들이 입을 틀어막으며 놀랄 정도의 댄스 퍼포먼스 보여줬고 베베를 제외한 모든 크루가 합격을 주며 총 여섯 개의 팀 중에서 다섯 개 팀의 러브콜을 받았습니다. 훅의 아이키, 그리고 원밀리언의 리아킴은 그녀에게 함께하고 싶다고 적극적으로 어필을 했는데요.
최종적으로 리아는 잼 리퍼블릭을 선택했습니다. 리아의 춤을 본 네티즌의 반응을 살펴보면 "당장 이 친구랑 붙으면 질 심사위원도 많네. 그만큼 잘 함.", "스우파, 스걸파 통틀어서 제일 컨트롤을 잘하는 댄서.", "13살이라고요? 이 친구는 심사위원석에 앉아 있어야 할 레벨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리우 에이미>
리우 에이미는 세계적인 토크쇼 앨렌 쇼에 출연하고 가수 시아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천재 댄서 리우 에이미가 <스걸파 2> 팀 선발 전에 등장하자마자 마스터들과 참가자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요.
그녀는 이미 아홉 살 무렵 킨자스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여 비숍 브릭스의 노래 리버 커버 안무 댄스가 무려 3,5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사람들의 주목과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천재 댄서입니다. 팀 선발전에서 그녀는 네 개의 마스터 팀의 선택을 받았고 최종적으로 바다가 있는 베베를 선택했습니다.
<윤인정>
댄스 하면 떠오르는 학교인 서울 공연 예술고등학교에서 톱을 찍은 동급 최강 댄서이자 댄스 크루 벤처의 리더를 맡고 있는 윤인정은 2005년생으로 올해 18세인데요. <스걸파 1>에는 하리무와 함께 아마존 팀의 원으로 출연했고 <스걸파 2>에서는 새로운 팀을 결성해 재도전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녀는 세 살 때부터 춤을 시작했고 현재 학생이지만 학원에서 수업을 진행할 정도로 실력파 댄서입니다. 윤인정 베베의 리더 바다의 제자인데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가 보면 바다 앞에서 윤인정이 춤을 추고 바다가 웃으면서 그 모습을 바라보는 영상이 있는데요.
실제로 윤인정이 나오자 바다는 활짝 웃으며 아마존의 막내와 벤처의 리더 중에서 뭐가 더 좋은지 밸런스 게임 질문을 던지기도 했습니다.
<이소민>
순진무구한 얼굴에 맨발로 등장한 댄서 이소미는 텃팅 고수로 이미 댄스신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댄서라고 하는데요. 원밀리언의 마스터 하리무는 이 친구가 등장하자마자 이 친구를 안다며 엄청나게 고난도의 텃팅 기술을 구사하는 댄서라고 소개했습니다.
그녀는 춤 시작조차도 굉장히 충격적이었는데 출연자 중에서 유일하게 누은 상태로 춤을 시작했고 디테일하고 정교한 텃팅에 마스터들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야마다 리아, 리우 에이미도 받지 못했던 올인을 받으며 총 여섯 개 팀의 마스터에게 선택받은 거의 유일한 댄서입니다.
그녀는 <스우파 2>에서 마네퀸의 메가크루 미선에 헬퍼 댄서로 나온 우리나라 텃팅 일인자 스펠라 애제자로 알려져 있고, 현재 많은 대회에서 우승을 휩쓸고 있는 댄서라고 합니다. 총 여섯 개 마스터 팀의 선택을 받은 그녀는 최종적으로 원 밀리언을 선택했습니다.
>>이소민 인스타 바로가기<<
>>윤인정 인스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