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하트시그널 4>, 지영·겨레 결별 빼박증거! 유럽가는 지영! 충격!(결말, 민규, 이수, 근황, 현실커플, 현재커플, 직업, 인스타, 언팔, 애프터 시그널, 겨레 성형, 출연자,나이,연봉,몇부작, 재방송)

by Blue Bloods 2023. 10. 13.

 

지영 겨레

<하트시그널 4>  지영과 겨레가 결국 결별했다. 지영은 겨레의 인스타를 언팔했고 전부터 결별 증거가 많았다. 민규와 이수는 현재커플로 잘 지내고 있다.

 

 

민규는 이수와 함께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영상을 공개했다. 민규는 이수의 옆에 밀착하여 현커 모멘트를 드러냈다. 지영은 겨레의 인스타를 언팔했다.  겨레는 아직 지영을 언팔하지 않았다. 

 

 

지영 겨레

그동안 둘이 결별한 정황이 많이 드러났었다. 지영은 혼자만의 사진들만 올렸었다. <애프터 시그널> 촬영 때 둘은 오랜만에 만난 티가 났었다. 서로 잘 모르는 것도 은근히 보이고 대화도 잘 안 됐다. 방송을 같이 볼 때 그 카페에 있는 장소도 처음 온 게 보였다.

 

 

사귄 지 몇 개월 됐을 때인데도 어색한 분위기였다. 네티즌들은 둘이 외적으로나 내적으로나 그냥 안 맞고 안 어울렸다고 평했다. 겨레는 지영이랑 대화가 안 되고 동문서답했었다. 지영이 솔로인 증거는 많이 보였는데 자꾸 안 헤어졌다고 했다.

 

 

민규 이수
민규 이수

<애프터 시그널> 마지막 인터뷰와 10월 긴 연휴 동안 둘이 있다는 징후가 한 개도 안 보였다. 겨레는 스튜디오에 안 나왔고 캠핑도 오지 않았다. 마지막에 겨레와 지영만 투샷이 나오지 않았다.

 

 

지영은 사랑이 어렵다고 했고 모든 게 결별 시그널이었다. 겨레와 지영은 최종 커플이 된 후 썸을 타다가 결국 결별한 것으로 보인다. 원래 현실 커플이 아니었고 그동안 티를 내지 않은 것이었다. 지영만 팔로우를 끊었고 겨레는 아직 지영을 팔로하고 있다. 지영은 하트 시그널도 나왔던 친구와 이탈리아 로마로 여행을 떠난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 고소, 대형 로펌 방문! 아이피 59.15 주인은 옥순!? 충격!(나이, 키, 전남편, 재산, 자녀, 이혼사유, 시댁, 옥순 주작, 교수, 성형, 집안, 인스타)

 

<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 고소, 대형 로펌 방문! 아이피 59.15 주인은 옥순!? 충격!(나이, 키, 전

옥순이 영숙을 고소한다고 공지글을 올린 바 있는데 이후 최근 SNS에 대형로펌을 방문한 인증 사진을 올렸다. 앞서 영숙은 최근 라이브 방송에서 옥순에 대해 부자인 척했다, 스스로 돈을 벌어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출연진 프로필 정리! 비공개 커뮤에서 난리난 여출은 누구! 충격!(직업,나이,키,신상,과거,재산,자동차,촬영지,방송시간, 거창,인스타,재방송,유튜버,의사,교수,사업가)

 

<나는 솔로 17기>, 출연진 프로필 정리! 비공개 커뮤에서 난리난 여출은 누구! 충격!(직업,나이,키,

솔로 나라의 거대한 빌런 특집이 지나갔고 이제 달달한 거 한번 나올 시점이다. 경상남도 거창 시에서 모인 17기 솔로 남녀의 놀라운 스펙과 더 놀라운 반전 매력이 대방출됐다. 가장 먼저 등장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