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 고소, 대형 로펌 방문! 아이피 59.15 주인은 옥순!? 충격!(나이, 키, 전남편, 재산, 자녀, 이혼사유, 시댁, 옥순 주작, 교수, 성형, 집안, 인스타)

by Blue Bloods 2023. 10. 13.

 

옥순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영숙을 고소한다고 공지글을 올린 바 있는데 이후 최근 SNS에 대형로펌을 방문한 인증 사진을 올렸다. 앞서 영숙은 최근 라이브 방송에서 옥순에 대해 부자인 척했다, 스스로 돈을 벌어 본 적 없다 등 확인되지 않은 이야기를 언급했고 이에 대해 옥순은 고소를 예고한 상태였다.

 

 

한편 영숙은 옥순이 고소를  언급한 이후 라방을 진행하지 않는 상황인데 이해한 네티즌은 라이브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며 "왜 그 사람 때문에 영숙 님과 팬들이 소통을 못 하는지 모르겠어요. 왜 피해를 봐야 하죠?"라고 댓글을 남겼고, 이에 대해 영숙은 "그 사람 때문이 아니에요. 제가 마지막 라방 때 당분간 라방 못 할 것 같다고 그랬잖아요."

 

 

"그리고 태풍이 올 땐 잠시 고요하게 기다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하나가 아니라 제가 지금 태풍이 몰려왔어요. 전 모두 마쳤는데요. 끝이 나도 끝이 아니네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옥순 영숙

현재 영숙은 여러 가지 일이 겹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영숙은 정숙을 향한 비난 댓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정숙까지 저격하는 모습이었는데 한 네티즌이 "정숙도 옥순 뒷담화 할 거 다 하고 다녔으면서 영숙 님 이용해서 이미지 메이킹 한 거네요. 정숙 님 선한 이미지 방송으로 쌓고 영숙 님 이미지 추락시킨 거 영숙님 악마의 편집 피해자 맞잖아요. 참지 마요. 더 까주세요."라는 댓글에 영숙이 직접 좋아요를 누르며 공감하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영숙은 한 네티즌의 DM에 정숙을 차단했다며 정숙과 불화를 인정했다. 한편 옥순은 최근 주작글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는데 아이피 59.15가 옥순이라는 의혹이 더해진 것이다. 해당 아이피로 광수를 욕하는 글도 올라와 한 네티즌은 이를 광수에게 직접 알렸는데 이에 대해 현재 광수는 "저는 59.15 옥순 님이라고 생각 안 합니다."라며 단호한 입장을 보였다.

 

 

앞서 커뮤니티 등에는 옥순의 외모와 재력을 칭찬하는 글이 여럿 올라왔는데 그러나 해당 아이피로 옥순은 칭찬하고 다른 여지 출연자들은 비하하는 댓글이 달린 바 있다.

 

 

광수 옥순

현재 해당 비하 글을 올린 주인공은 옥순의 지인으로 추정되고 있는데 옥순이 16기 단톡방에서 해당 IP가 자신이 아는 지인이라고 언급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누구인지는 확실히 밝히지 않아 주작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데 특히나 해당 아이피와 옥순의 말버릇이 비슷하다는 의견도 있었다.

 

 

해당 아이피는 웃음 표시를 글씨 바로 다음 한 칸 띄어서 사용하는 모습이었는데 옥수의 SNS 글에도 웃음 표시를 글씨 다음 한 칸 띄어 쓰는 버릇이 비슷하다는 의견이었다. 하지만 옥순은 단톡방에서 해당 IP 자신이 절대 아니라고 언급했고 해당 아이피가 아는 지인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옥순 영숙

이뿐 아니라 한 카페에는 옥순의 재력과 외모를 칭찬하는 글이 올라왔는데 해당 댓글에는 옥순의 칭찬을 공감하는 글들이 달렸다. 하지만 댓글을 단 회원들이 모두 새싹 회원이라 한편에서는 옥순이 업체 바이럴을 했다는 의혹을 제기하는 상황이다.

<나는 솔로 17기>, 출연진 프로필 정리! 비공개 커뮤에서 난리난 여출은 누구! 충격!(직업,나이,키,신상,과거,재산,자동차,촬영지,방송시간, 거창,인스타,재방송,유튜버,의사,교수,사업가)

 

<나는 솔로 17기>, 출연진 프로필 정리! 비공개 커뮤에서 난리난 여출은 누구! 충격!(직업,나이,키,

솔로 나라의 거대한 빌런 특집이 지나갔고 이제 달달한 거 한번 나올 시점이다. 경상남도 거창 시에서 모인 17기 솔로 남녀의 놀라운 스펙과 더 놀라운 반전 매력이 대방출됐다. 가장 먼저 등장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돌싱글즈 4>, 하림 전남편, 종교가 뭐길래! 충격!(나이, 리키, 결별, 몰몬교, 특징, 이단, 다산, 결말, 동거커플,현커,최커,몇부작,출연자,나이,연봉,직업,이혼사유,자녀유무,인스타,방송시간)

 

<돌싱글즈 4>, 하림 전남편, 종교가 뭐길래! 충격!(나이, 리키, 결별, 몰몬교, 특징, 이단, 다산, 결

하림 전남편이 방송에 나왔더라고요. 하림의 이혼 사유에 대해 몰몬교 종교 논란까지 생기고 있는 상황이기도 하죠. 사실 이건 시청자들이 추측을 하고 있는 상황이고 하림 전남편은 그냥 평범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