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돌싱글즈 4>, 최종커플 탄생! 하림 전남편 폭로! 충격!(하림 과거, 돌돌, 현재커플, 동거커플, 몇부작, 결말, 현커, 최커, 출연자, 나이, 연봉, 직업, 이혼사유, 자녀유무, 인스타, 지미 희진, 제롬)

by Blue Bloods 2023. 9. 17.

 

하림

<돌싱글즈 4> 자녀와 현실 커플 증거가 유출됐다. 하림을 아는 외국인은 헬스클럽 회원들이 "하림(바이올렛 코르츠)의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라고 했다. 이때 외국인은 하림이 세 아이의 엄마이자 사회학을 전공하는 학생이라고 소개했다.

 

 

스포에 따르면 하림은 딸 한 명을 양육 중이고 두 명은 전남편이 양육 중이라고 한다. 한편 하림은 리키와 최종 커플이 되는 걸로 밝혀졌다. 그러나 동거 촬영이 끝난 후 그대로 관계를 종료했다고 전해진다.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하림과 리키가 끝났다고 전남편이 폭로했다.

 

 

하림 과거
하림 과거

전에 리키가 하림이 아닌 다른 여자와 LA에서 데이트하는 걸 봤다는 글도 있었다. 한편 하림이 들고 있는 자동차 열쇠가 BMW였다. 최신은 아니고 구형 BMW의 스마트키였으며 하림은 벨뷰에 거주한다. 시애틀 벨뷰는 집값이 뉴욕 맨해튼보다 비싸며 부자 동네로 알려져 있다. 한편 하림의 과거 연설 영상과 교회의 새 신도로 환영받는 모습이 포착됐다.

 

 

하림은 신도들의 환영을 받으며 시애틀의 한 교회에서 사진을 찍었다. 2022년 4월이며 현재 모습과 다름이 없어 보인다. 하림은 한 단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었고 연설도 했다. 전 세계적 유행이 한창일 때 부를 축적하는 글로벌 회사와 국회의원들 간의 커넥션을 폭로했다.

 

 

상업적으로 만든 것을 순진하게 믿고 애들에게 맞춰봤자 잘못되면 아무도 책임 안 지니 부모들한테 경감심을 갖고 아이들을 그들의 실험용으로 살게 하지 말라는 연설 내용이었다. 하림이 속해 있던 단체의 조직도를 보면 하림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건강 자유'라는 단체이며 글로벌 회사와 부패한 정치인들에 대항하는 단체로 추정되고 있다.

 

 

한편 커뮤니티에서는 저 단체가 의심스럽다는 댓글들도 있는 상황이다. 또한 하림의 과거 인스타에 전남편의 사진이 있는데 일본인이라고 한다. 그런데 방송에서는 시댁이 한국 옛날 문화로 들이밀었다고 말했었다. 그러면 일본인과 한국인 두 명이 되기 때문에 돌돌싱이라는 의심글이 올라왔다. 

 

 

지미 희진

그러나 하림이 돌돌싱이란 증거는 없고 한 명은 전남편이 아니라 남친이었다고 전해진다. 한편 지미와 희진이 현실 커플이라는 목격담도 올라왔다. 커뮤니티 글에 따르면 "며칠 전에 출연진 커플을 봤는데 이쁘게 데이트 중이었다. 그 커플은 바로 지미와 희진이었는데 희진이 강아지를 한 마리 안고 있더라고요." 지미는 방송에서 희진에게 적극적으로 구애 중이며 희진도 싫어하지 않았다.

 

 

지미는 동부, 희진은 밴쿠버에 거주하는데 장거리 커플로 지내는 듯 보인다. 한편 제롬과 베니타는 최종 커플이 거의 확실시되고 있다. 얼마 전 제롬이 사는 LA의 부에나 파크에서 제롬을 H 마트에서 봤다는 글이 올라왔다. 목격자는 제롬이 동거 방송을 촬영 중이었다고 했고 여자는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았다.

 

 

베니타 제롬

이걸 보면 제롬은 동거 방송까지 간다는 것이고 상대 녀는 베니타가 유력하다. 한인마트 목격담이 제롬과 소라라는 추정도 있었는데 제롬과 베니타로 보인다. 한편 톰과 소라를 양평 두물머리에서 봤다는 목격담도 있었다.

 

 

처음엔 둘의 관계가 전혀 없었기에 가짜 스포로 의심받았다. 그러나 톰과 소라가 보트를 타고 데이트하는 장면이 공개되며 반전이 일어났다. 반면 톰과 지수를 LA에서 봤다는 목격담도 있었다. 톰이 여러 여자들과 자주 목격되는 걸 보면 현커가 아니라 친목일 가능성도 있다. 

<돌싱글즈 4>, 하림 자녀공개 통곡, 리키 변심! 충격!(최종커플, 현실커플, 몇부작, 결말, 최커, 현커, 출연자, 나이, 연봉, 직업, 대학교, 이혼사유, 자녀유무, 인스타, 제롬 베니타, 지미 희진)

 

<돌싱글즈 4>, 하림 자녀공개 통곡, 리키 변심! 충격!(최종커플, 현실커플, 몇부작, 결말, 최커, 현

미국 출연자들의 마지막 정보인 자녀의무가 공개된다. 현재까지 확실하게 자녀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출연자는 제롬인데 알려진 바에 따르면 현재 하림은 자녀가 3명으로 알려졌으며 아이 한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최종 커플, 최소 3커플! 누구인가! 충격!(현숙, 정숙, 영숙, 근황, 현실커플, 현커, 최커, 출연자, 나이, 직업, 연봉, 자녀유무, 이혼사유, 방송시간, 재방송, 인스타, 다시보기)

 

<나는 솔로 16기>, 최종 커플, 최소 3커플! 누구인가! 충격!(현숙, 정숙, 영숙, 근황, 현실커플, 현커

가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평균 7.4%로 돌싱들 덕을 많이 보고 있다. 연애 프로라기보다는 피의 게임이나 지니어스 회사 내 정치 일진 놀이를 보는 느낌이다. 영수가 방송 후 인스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