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16기>, 옥순의 최종선택! 누구인가! 충격!(영철, 영자, 영숙, 근황, 최종커플, 현실커플, 현커, 최커, 출연자, 나이, 직업, 연봉, 자녀유무, 이혼사유, 방송시간, 재방송, 인스타, 다시보..

by Blue Bloods 2023. 9. 14.

 

옥순

<나는 솔로 16기> 광수가 테이프를 까라며 절망했다. 광수는 초반 잘 되어가던 옥순과 관계가 끝난 이유를 찾으려 했다. 그때 광수는 영철을 불러냈고 옥순 앞에서 영철과 설전을 벌였다. 귀가 얇은 광수에게 말을 전달한 영숙·영자·영철 3명의 잘못인가, 당사자인 옥순의 말을 듣지 않고 흔들린 광수의 잘못인가. 광수의 잘못인지 영숙·영자·영철의 잘못인지 논란이 뜨겁다.

 

 

3명이 동시에 옥순은 영수라고 말해서 광수가 확인할 엄두도 못 냈다는 주장이 있다. 영철은 광수에게 옥순의 마음은 영수라고 전달했다. 큰 정보를 주는 것처럼 자신의 주관적 판단을 광수에게 전달했다. 그러나 최종 판단은 광수 스스로가 해야 하는 게 맞다는 것이다.

 

 

영철이 관여는 한 게 맞지만 유언비어를 주도하진 않았다. 광수가 책임을 물을 정도까지는 아니라는 것이다. 그러나 영철이 그 상황에서 주관적 뇌피셜을 아예 사과하지 않은 건 잘못이라는 시각이다. 영숙은 경각심을 가지라며 옥순과 영수가 딱 봐도 케미 폭발이라고 했다.

 

 

광수

한복 데이트 때 차 안에서 영숙은 옥순이 영수와 대화를 많이 하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영숙은 자신이 보기에 옥순이 최종까지 광수에게 안 갈 것 같다고 했다. 영숙은 광수가 옥순을 철석같이 믿고 있다며 부정했었다. 이 말에 광수는 옥순에 대해 오해하게 됐다. 광수는 영숙의 말을 듣자마자 표정이 굳으며 "옥순이 나한테 확신을 줘놓고 바꿨다."라며 "함부로 그렇게 하면 안 되지."라고 일침 했다. 

 

 

광수의 마음이 옥순에게서 돌아 선 순간이었다. 광수는 옥순이 그 정도인 사람이라며 언제부터 이렇게 이중적인 태도를 보였냐며 분노했었다. 영자는 옥순이 처음부터 영수였다고 전달했다. 광수가 옥순의 마음이 영수에게 간 것 같다고 들었다고 하자 영자는 "그렇게 보였어."라며 동조했다.

 

 

영수

영자는 영철에게 말하길 옥순이 영수한테 "너였다."라고 말했다는 사실무근의 이야기를 전했었다. 이렇게 세 명이서 이야기하는데 광수가 안 넘어갈 수가 없었다는 것이다. 그래도 당사자인 옥순한테 확인은 해봤어야 한다는 여론이다. 남 탓만 하기에는 무리가 있고 본인이 선택한 결과이기도 하다는 의견도 있다.

 

 

광수가 슈퍼데이트를 영숙에게 사용하며 자초했다는 것도 있다. 광수·옥순 실체에 논란이 많으며 영숙·영자·영철도 거론되고 있다. 과연 옥순의 최종 선택이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영수 인스타 바로가기<<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돌싱글즈 4>, 자녀 공개 후 변심, 동거 후 결별! 누구인가! 충격!(결말, 몇부작, 현실커플, 최종커플, 리키, 하림, 현커, 최커, 출연자, 나이, 연봉, 직업, 대학교, 이혼사유, 자녀유무, 인스타)

 

<돌싱글즈 4>, 자녀 공개 후 변심, 동거 후 결별! 누구인가! 충격!(결말, 몇부작, 현실커플, 최종커

에서 충격적 소식이 전해졌다. 리키와 하림이 최종 커플이 되지만 결별한다는 것이다. 한 커뮤니티에는 리키가 다른 여자와 데이트하는 모습을 봤다고 올라왔다. 네티즌은 리키가 어떤 여자랑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현실커플 2커플, 빼박증거! 충격!(상철 근황, 최종커플, 현커, 최커, 나이, 직업, 연봉, 돌싱특집, 자녀유무, 이혼사유, 방송시간, 재방송, 인스타, 다시보기, 옥순, 광수, 순자)

 

<나는 솔로 16기>, 현실커플 2커플, 빼박증거! 충격!(상철 근황, 최종커플, 현커, 최커, 나이, 직업,

옥순이 갑자기 헤어 스타일을 확 바꾼 사진을 올렸다. 옥순은 "저를 지지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저보다 더 행복하시기를 응원합니다. 제게 오는 행복을 같이 나누어 행복하고 싶습니다."라고 올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