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과거 행적 충격폭로! 무슨 내용이길래! (이혼사유, 사별, 영수, 영식, 순자, 촬영지, 재산, 직업, 나이, 연봉, 자녀유무, 인스타, 최종커플, 현실커플, 최커, 현커)

by Blue Bloods 2023. 7. 29.

 

나는 솔로 출연진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출연자들의 정보가 밝혀지고 있다. 첫 번째로 등장한 근육맨 영수가 주목받고 있다. 커뮤니티에는 영수가 '나는 솔로' 남자 출연자 역대 최고의 외모라는 평이 많다. 영수의 직업은 헬스 트레이너이며 충격적인 과거 사진들도 포착됐다. 영수는 운동으로 다져진 엄청난 근육질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

 

 

10기 돌싱 특집 상철을 연상시키는데 근육이 더 많아 보인다. 영수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인데 2년 전에 마지막 영상을 올리고 소식이 뜸하다.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출연자 옥순도 영수의 유튜브 영상에 출연했었다. 영수가 옥순의 추천으로 '나는 솔로'에 출연했다는 설도 있다. 옥순은 현재 돌싱글즈 유현철과 공개연애 중이며 예능에도 출연 중이다.

 

 

영수는 첫인상 선택에서 여자 3명의 선택을 받으며 인기남이 됐다. 그때 화가 포르쉐녀 옥순이 영수를 선택하려다 망설이는 게 보였다. "영수가 애가 셋만 아니면 결혼도 금방 했을 텐데..."라는 이야기가 있다. 영수는 인터뷰에서 애가 셋이라 기회가 없다고 털어놨다. 영수는 애가 셋인데 양육은 전처가 하고 있다. 2013년에 결혼해 4년 만에 아이 셋을 낳았다. 영수는 재혼 상대도 애를 양육했으면 좋겠다고 했다.

 

 

영수는 이상형이 지적이면서도 무게감 있고 청담동 맏며느리 타입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식의 지인은 영식이 돌싱이 된 이유가 사별이라고 암시했다. 다음화 예고에서도 영식이 자기소개할 때 다른 출연자들이 폭풍우열했다. 아마도 영식의 사별과 자식에 관한 이야기에 출연자들이 공감하며 오열할 것으로 보인다. 블라인드에도 영식이 사별했다는 추측들이 올라왔는 데 영식의 직장동료가 맞다고 했다. 

 

 

남자 출연자

영식은 인터뷰에서 차분해 보였고 성격에 문제가 없어 보였다. 딱히 이혼할 이유가 보이지 않았는데 사별이 맞는 걸로 추정된다. 영식은 부모님이 벼농사를 짓고 있다고 했는데 땅부자로 추정된다. 한편 순자는 이혼사유에 대해 블라인드에서 논란 중이다. 순자는 작년에 속도위반으로 시집갔다고 했고 12개월 된 딸이 있다.

 

 

순자는 27세에 출산했고 28세부터 사실혼 관계를 시작했다. 전남편에게 생활비를 안 받았고 부친의 카드를 썼고 게임과 골프가 취미다. 순자가 귀책사유가 있다는 글이었는데 즉각 반박글도 올라왔다. 순자에게 이혼의 책임이 있다는 내용인데 허위라는 주장도 있다. 만약 잘못이 있다면 공개적인 방송에 나오지 않았을 거라는 말이 많다. 이에 사람들은 일단 중립기어를 박아놓고 순자의 반응을 기다리고 있다. 자기소개가 끝나면 인스타에서 해명할 것으로 추정된다.

<돌싱글즈 4>, 대학동창 충격 폭로! 무슨 내용이길래!(출연진, 인스타, 이혼사유, 자녀유무, 나이, 키, 연봉, 직업, 베니타, 톰, 지미, 희진, 듀이, 제롬, 미국편, 재산, 촬영지, 전부인)

 

<돌싱글즈 4>, 대학동창 충격 폭로! 무슨 내용이길래!(출연진, 인스타, 이혼사유, 자녀유무, 나이,

출연자들에 관한 제보가 들어왔다. 여자들 중 가장 먼저 도착한 베니타는 미국에서 유명한 패션 사업과 아미송가 친구였다고 한다. 베니타가 친구 아미송과 함께 파티에서 포착됐다. 베니타가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데이트 거부자 등장! 블라인드 폭로! 충격! (출연자, 나이, 키, 직업, 연봉, 재산, 이혼사유, 돌싱특집, 촬영지, 자녀유무, 인스타, 돌싱글즈 3, 한정민, 돌싱글즈 2, 이창수)

 

<나는 솔로 16기>, 데이트 거부자 등장! 블라인드 폭로! 충격! (출연자, 나이, 키, 직업, 연봉, 재산,

가 공개되었습니다. 남자 출연자 영수의 직업은 헬스 트레이너라고 알려졌습니다. 현재 그는 1.7만 명 정도의 구독자를 가진 '헤니-미스터'라는 운동 관련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입니다. 또한 개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