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훈 씨는 압도적인 팬덤을 바탕으로 해서 무난하게 톱 3에 진출할 진선미 자리를 겨룰 것으로 보이는데, 그리고 여기에 나머지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도 한 자리를 두고, 박지현 씨 역시 팬덤이 대단합니다. 800점 만점을 받았던 안성훈 씨가 우승이 유력하지 않나 생각합니다."라고 한 전문가가 예측했습니다.
<미스터트롯 2> 결승전에 관해 전문가들이 진선미를 예상했습니다. 뉴스에 출연한 전문가는 안성훈이 수많은 팬덤이 있으므로 쉽게 진선미에 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박지현 또한 팬덤 수가 많기 때문에 진선미 안에 들어간다고 예측했습니다. 안성훈과 박지현에 이어 남아있는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가 다툴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전문가는 유력한 우승후보로 안성훈을 선택했습니다. 안성훈은 문자 투표에서 1위를 했기 때문에 결승전도 우승이 유력하다고 봤습니다. 전문가는 전에도 뉴스에 나와서 예측을 했는데 적중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현역부 대 대학부의 대결이에요. 현역부는 안성훈 나상도 진해성이 남아 있는데요."
"대학부는 박지현, 최수호. 안성훈 씨는 압도적인 팬덤을 바탕으로 해서 무난하게 톱 3에 진출할 것으로 보이고요, 그리고 여기에 나머지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씨가 한 자리를 두고, 박지현 씨 역시 팬덤이 대단합니다. 진선미 자리를 겨룰 것으로 보이는데 아무래도 실시간 문자 투표의 힘이 점점 세지거든요. 최종적으로 한 명을 꼽자면 800점 만점을 받았던 안성훈 씨가 우승이 유력하지 않나."라며 전문가는 예측했습니다. 누가 되든 좋은 가수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