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2월 7일, 첫 방송되는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힌 사장(박성웅 분)과 그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채종협 분)의 하이브리드 공조를 담은 이야기라고 합니다. 우연히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역전에 성공한 취준생 박인성(채종협 분)과 초특급 낙하산으로 하루아침에 사장이 된 그에게 어떤 기막힌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스마트폰에 갇힌 사장 김선주(박성웅 분)를 구하기 위한 그의 메서드급 변신이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사장님을 잠금해제>정보
기획: KT스튜디오 지니
제작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스튜디오N [연출] 이철하 [극본] 김형민
상영시간: 12/7 [수] 밤 9시 첫 방송!
방영 채널: ENA
방송시간: 2022.12.07. ~ 2023.01.12. (수, 목) 오후 09:00
몇부작: 12부작
<사장님을 잠금해제> 등장인물
박인성(채종협 분): 사장이 갇힌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배우 지망 흙수저 취준생
정세연(서은수 분): AI보다 AI 같은 비서. 가장 든든한 아군인 동시에, 가장 치명적인 적일 수도 있는 미스터리한 비서
김선주(박성웅 분):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힌 천재 개발자 '실버라이닝' 사장
<사장님을 잠금해제> 프리뷰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과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의 하이브리드 공조를 그렸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불합격이 일상이던 ‘노답’ 취준생에게 찾아온 인생역전을 변화무쌍하게 풀어낼 채종협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박인성의 파란만장한 일상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그는 ‘배우’라는 꿈을 좇아 열심히 살고 있지만 현실은 만년 취준생입니다. 피자 박스에 둘러싸인 그의 짠내 나는 일상이 어떨지 짐작게 가네요. 오랜 꿈이었던 ‘연기’를 접고 평범한 취준생으로 분투하는 박인성의 일상도 그려지는데, 면접장에서 떨리는 마음을 진정시키는 그의 진지한 얼굴에서 간절함이 스며 나옵니다.
굴지의 IT기업 ‘실버라이닝’ 김선주 사장이 갇힌 스마트폰을 줍게 되면서 하루아침에 인생이 뒤바뀐 박인성이 그의 특급 지령을 통해 사장에 등극하게 되는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사장’에 완벽 빙의한 박인성에게 짠내에 찌든 취준생의 모습은 흔적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완벽한 양복차림에 상대를 압도하는 자신감 넘치는 눈빛은 달라진 위치를 실감 나게 합니다. "자신 대신 사장이 돼라."라고 말하는 김선주의 황당한 제안으로 사장실에 잠입한 박인성이 미스터리를 풀고 사장님을 잠금 해제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박인성을 연기한 채종협은 인터뷰에서 ‘박인성’ 캐릭터에 대해서는 “천성 자체가 깨끗하고 맑다. 겁이 많으면서도 용기 있고 두려움이 없는 다채로운 인물”이라고 설명하면서, “캐릭터 설정 자체가 연기 지망생이다 보니 다방면으로 재능이 많아야 하는 부분이 있다. 이런 점들을 어색함 없이 잘 표현하기 위해 매 순간 집중하고 고민하며 연기에 임했다”라고 전하며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했습니다.
또한 “웹툰과는 또 다른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생생하게 전해드릴 수 있을 것이다."라며 “어쩌다 스마트폰을 줍고 하루아침에 사장이 된 박인성의 행보, 코믹과 스릴을 넘나드는 전개가 어떻게 풀려나갈지 지켜봐 달라. 열심히 최선을 다해 노력했으니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애정 어린 당부도 잊지 않았다고 합니다.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오는 12월 7일 수요일 밤 9시 첫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