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승 연애 2>의 현규가 카페에 출근했고 다양한 후기가 올라왔습니다. 카페 앞에는 토요일처럼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인파를 이뤘습니다.
현규가 밖에 나와 있는 사진도 공개됐습니다. 현규는 안에서 카운터를 보다가 잠시 밖으로 나와 누군가를 기다렸습니다. 사진 속 현규는 팔짱을 끼고 옆에 사람이 들고 있는 종이를 보고 있습니다. 토요일에도 현규는 가끔 밖을 나가곤 했는데 알고 보니 해은이 오고 있는 상황이었고 마중을 나간 것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현규가 나온 걸 본 사람들은 해은이 오나보다 하며 기대했습니다. 그러나 한 손님이 현규에게 해은이 오는지 물어보자 안 온다고 답했습니다. 네티즌은 "지금 빌로우 왔는데 해은이 오늘 안 온대. 현규에게 직접 물어봤는데 해은 누나는 집에서 쉬고 있어요."라고 했습니다.
2일 차에는 해은이 오지 않고 현규만 카페에서 일을 하는 걸로 확인됐습니다. 이 말을 들은 사람들은 현규가 해은이 지금 뭐 하는지 다 알고 있다며 "역시 현실 커플이네."라고 했습니다. 이후로도 현규를 본 다양한 후기가 쏟아졌습니다. 카페의 공식 인스타에도 현규의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사진 속 현규는 계산을 하며 카드를 긁고 있는 모습입니다. 카드기 화면을 보며 현규는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주문을 받으면서도 계속 친절했다는 후기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현규의 모습은 방송에서 막 튀어나온 캐릭터 같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현규가 도착한 후 네티즌의 후기가 공개됐습니다.
"3시쯤부터 줄을 섰고 20분쯤 기다렸다 입장했어. 현규가 카운터에 있는데 너무 잘생겨서 순간 얼어붙음.", "코가 진짜 오똑하고 코밖에 안 보이더라. 눈도 크고 예쁘고 코도 반듯반듯하게 잘 생겼더라. 얼굴이 작은데 눈, 코, 입이 뚜렷해서 여백이 없어. 주문 기다리며 손님들이 말 계속 걸어도 친절하게 답해줬음."
"셀카도 같이 찍었음. 너무 떨려서 손이 흔들렸어.", "난 테이크 아웃을 했고 홀은 거의 한 2시간 이상 넘게 기다려야 했음.",
"지금 사람들이 늘어나서 점점 많이 지는 중이야. 주문하면서 잘생기시고 머리 스타일 잘 어울린다고 엄지 척해줬어. 현규가 '감사합니다.' 하면서 웃어줬어."
"가게 조명이 어두워서 사진이 제대로 안 나와. 실물이 훨씬 나아. 진짜 직접 가서 보니까 좋았고, 이제 뭔가 갈증이 풀린 느낌이야." 등 현규의 카페에 다녀온 다양한 후기들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환승 연애 2>, 현규 해은, 현실커플 빼박 증거! 충격! (현규 근황, 최근, 해은, 결별, 희두, 나언, 나연, 성수동 카페, 알바, 규민 근황)
<환승연애 2>, 현규 해은, 규민과 잘 지내고 있나! 충격! (최근, 근황, 인스타, 규민, 희두, 나언, 나연, 지연, 원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