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 이다희, 출생 1985년 3월 15일, 키 176cm, 몸무게 55.5kg입니다.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큰 키와 서구형 얼굴로 드라마부터 cf에서 모두 주목 받는 신인에 뽑히기도 했었습니다. 특히 드라마 <태왕사신기>, <버디버디>, <너의 목소리가 들려>, <뷰티 인사이드>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점점 주연급 배우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이다희는 2002년 슈퍼모델 대회 출전을 계기로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당시 그녀의 나이는 17살이었으며 175센티미터라는 큰 키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번 대회를 위해 학교 중간고사까지 포기했다고 합니다. 비록 나이는 어리지만 모델에 각오가 남달랐다고 하네요.
다리는 드라마 <천년지애>를 통해 연기자로 첫 출발했습니다. 이후 <태왕사신기>, <크크섬의 비밀>, 영화 <하모니>에 출연하였지만 크게 주목받지는 못했습니다. 그녀가 본격적으로 인지도를 쌓고 인기를 얻게 된 것은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서도영 검사 역을 맡으면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팬들이 최대의 매력 포인트로 꼽는 시원시원한 독보적인 키가 특징입니다.
그러나 본인에게는 큰 키는 꿈플렉스라고 하네요. <청담동 앨리스>에서는 키 때문에 미팅 기회도 잡지 못했고,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도 역시 키 때문에 배역을 놓칠 뻔했다고 합니다. 이렇다 보니 이다희는 무의식적으로 상체를 구부린 탓에 목이 앞으로 휘어 있는 편입니다. 그녀의 몸매는 누리꾼들 사이에서 항상 화제가 되며 최강 각선미의 여배우라고 대두되어 왔습니다. 12등신의 여신이라고 불리는 그녀는 화보나 일상 사진에서 마치 얼굴이 사라질 것만 같은 비율을 뽐내고 있습니다.
이다희는 방송에 출연해 큰 키가 콤플렉스라며 프로필 키를 2cm 줄였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원래 그녀의 키는 176cm이지만 프로필에는 174cm로 기재했었다는 것인데 이다희는 큰 키 때문에 조금만 살이 쪄도 덩치가 있어 보인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과거 슈퍼 모델의 시절 누군가 자신을 보고 농구 선수냐고 물었었다며 상처받았던 일화를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본인은 키도 키지만 발이 커서 컴플렉스라고 밝혔는데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로는 발가락이 길고 균형 잡혀 있어 발마저도 예쁘다고 하네요. 2018년 2월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다희가 승부욕이 앞서 특유의 엉뚱미를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과 호감을 샀습니다. 특히 이광수에게 "너 진짜 나빴다. 너 얌생이구나?"라고 화를 내는 모습은 순수함과 귀여움으로 화제를 불러모아 이다희와 얌생이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광수가 순간 얼굴이 굳어지는 모습을 보여 화가 난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다희 무보정 몸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 해당 글에는 이다희가 mbc <크크섬의 비밀>이라는 시트콤에 출연했을 당시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탱크톱을 입고 있는 이다희의 몸매는 남심을 설레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이다희는 드라마 <태왕사신기> 때 최민수에게 연기를 못한다고 호되게 혼이 난 후로 최민수가 tv에 나오는 모습만 봐도 트라우마가 될 정도로 무섭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재석이 최민수 씨를 모셨다는 장난을 치자 당황하는 모습이 그대로 방송되기도 했습니다.
이다희는 본이 아니게 공개 연애의 레전드라고 불리는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때는 2003년 7월, 클릭비 콘서트 도중에 벌어졌는데 당시 고등학교 3학년이었던 오종혁의 연인 이다희는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클릭비의 '4인4색 콘서트' 객석에 앉아 있었습니다. 노래를 마치고 토크 도중 오종혁은 "내 여자친구가 여기 와 있다."라며 이다희와의 열애 사실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처음에만 해도 팬들은 그저 장난이라고 생각했는데 때마침 무대 조명이 객석에 있는 이다희를 비추면서 오종혁은 "이 여자가 내가 사랑하는 여자다."라고 제대로 이다희를 공개하고 말았습니다. 물론 여자친구 이다희는 오종혁의 폭풍 이벤트에 눈물을 보였지만 클릭비의 팬들의 경우 멘붕에 빠졌습니다.
울거나 씩씩거리며 콘서트장을 나와버린 팬들도 꽤 있었다고 하네요. 당시 오종혁은 팬들이 기뻐할 줄 알았다고 합니다. 이후 이다희는 팬카페를 통해 솔직한 심경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다희는 "먼저 죄송하다는 말부터 드리고 싶네요. 솔직히 콘서트 때 갈까 말까 고민 많이 했어요."라며 "콘서트장에서는 저도 여자친구가 아닌 클릭비 팬 중 한 명이었고요. 팬으로서 응원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이다희와 오종혁은 공개 열애 1년 뒤에 결별하며 각자의 길로 돌아섰습니다.
박수홍, 나이, 키, 결국 재산 다 뺏기나! (형, 횡령, 아버지, 폭행, 엄마, 망치사건, 두부사건, 사주, 미운우리새끼, 결혼, 부인, 와이프, 김다예, 조카, 박지우, 형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