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댄서 아이키, 돈 벌어 남편에게 사 준 것은 그것! (나이, 키, 학력, 본명, 프로필, 광고, 결혼, 남편, 이혼, 재혼, 자녀, 환불원정대, 이효리)

by Blue Bloods 2022. 6. 7.
 
 

 

 

아이키는 1989년 9월 7일생, 본명은 강혜인이라고 합니다. 키는 158cm, 태어난 곳은 충청남도 당진시라고 하네요. 당진 고등학교 졸업, 성신여자대학교 문학산업예술 대학원 휴학 중이라고 합니다. 

 

 

동국대학교 미래 융합 교육원 교수이자 2021년 11월부터 은평구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MBTI는 ENFP라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때 다이어트 목적으로 시작한 댄스 학원 입성, 그런데 그 학원은 라틴댄스 위주로 가르쳐주는 학원이었다고 하네요. 당시 선생님이 큰 대회에 데리고 다니면서 경험을 쌓게 해 줬다고 합니다. 

 

 

대학교 4학년 때 지금의 남편을 첫 소개팅으로 만나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러던 중에 <댄싱 9> 오디션에 참가해서 2차까지 합격했지만 입덧으로 인해 중도 하차했다고 합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안무 섭외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환불 원정대'  타이틀곡인 '돈터치미' 안무 의뢰를 받아 활동을 하게 됐고, 이때 본격적으로 인지도를 쌓게 됐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안무가 너무 단순하고 일차원 적이라는 비난도 받았다고 하네요.

 

 

'뭐든지 hook 하고 걸어버리겠다'는 뜻으로 그녀와 제자들로 이루어진 댄스크루라고 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섭외 당시 몇 번을 거절했다고 하네요. 경쟁과는 맞지 않는 성격이라 거절을 계속했지만 자신의 제자들이 경쟁으로 성장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참가했다고 합니다. 결국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고 하네요. 아이키는 나이에 비해 상당히 동안이라고 합니다. 

 

아이키-스우파

거기에 반올림해서 158cm라는 키는 동안 외모에 한몫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최근에는 어려 보이는 게 싫어서 세 보이고 섹시하게 보이려고 한다고 하는데 판단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동안의 외모와는 다르게 신조어를 잘 모른다고 합니다. 유행이 지나 '행쇼', '즐', '솔까말' 등을 썼다가 본인을 놀림을 당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여러 광고를 찍었는데, 광고 찍어 번 돈으로 결국 남편 차를 제네시스로 바꿔줬다고 합니다.

 

 

브루노 마스의 곡으로 만든 퍼포먼스가 많은 만큼 브루노 마스의 상당한 팬이라고 하네요. 하루를 시작할 때 브루노 마스의 노래로 곡으로 시작한다고 합니다. 아이키의 최종 목표도 그의 댄서가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떡볶이, 훠궈, 회. 수제비 등이고, 좋아하는 야식은 마라탕, 라면, '민초파'에 '파인애플 피자'를 좋아하고 탕수육은 부먹파라고 하네요. 

 

 

아이키 프로필

본명 : 강혜인
나이 : 1989년 9월 7일(33세)
고향 : 대한민국 충청남도 당진군 (現 충청남도 당진시)
학력 : 호서중학교 (졸업), 신성대학교 레저스포츠과 전문학사 (졸업), 성신여자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 (졸업)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문화산업 예술학과 (재학)
직업 : 안무가, 댄서
활동 기간 : 2009년 ~ 현재
소속 : 에스팀
자녀 : 1녀

배우 이소별, 어떻게 배우가 되었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농학교, 광복절 경축식, 우리들의 블루스, 보청기, 노희경, 디어 마이 프렌드, 윤석화, 아이콘택트)

 

배우 이소별, 어떻게 배우가 되었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농학교, 광복절 경축식, 우리들의

이소별, 1996년 8월 8일생, 27살입니다. 75주년 광복절 경축식 mc, 아이콘택트, 연극 <브레이크>,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등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 배우입니다.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농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노윤서, 배우가 된 결정적인 계기는 바로 그것! (나이, 키, 학력, 본명, 프로필, 입꼬리, 성형, 필러, 배현성, 과사, 단발, 인스타, 반려견, 전공, 그림, 소속사, 20세기 소녀, 우리들의 블루스)

 

노윤서, 배우가 된 결정적인 계기는 바로 그것! (나이, 키, 학력, 본명, 프로필, 입꼬리, 성형, 필

<우리들의 블루스>로 혜성같이 나타난 신인 배우 노윤서, 어떤 배우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노윤서는 2000년 1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살이고 키 167cm의 아주 마른 체형입니다. 본인이 생각하기에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