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장가현, 조성민과의 이혼 사유! (장가현 나이, 키, 프로필, 드라마, 영화, 남편, 이혼, 우리 이혼했어요2, 015B, 레이싱 모델, 공부가 머니)

by Blue Bloods 2022. 5. 13.

 

 

 

 

장가현

장가현은 1977년 5월 9일생, 키는 173cm, 태어난 곳은 경상북도 경주시라고 합니다. 1998년 영화 <조용한 가족>으로 데뷔했다고 하네요. 정식으로 데뷔하기 전에는 레이싱 모델이었다고 합니다. 특이한 이력이 하나 있는데, 당시 레이싱 모델이  20대 초반의 미혼 여성들이 주를 이루는 직업이었다고 하네요.

 

 

모델 활동을 하면서 결혼을 하게 되었고, 결혼 후에도 당당하게 모델 활동을 하면서 결혼한 후배들에게 결혼한 사실을 굳이 숨길 필요 없다는 소신 있는 주장을 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2000년, 24살 때 일찍 결혼했다고 합니다. 모델 활동 중에 한 결혼이라 '유부녀 레이싱 모델'이라는 타이틀이 생겼다고 하네요. 남편은 1993년 그룹 '015B'의 객원가수 조성민이라고 합니다.

 

 

혹시나  '015B'를 모르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이야기합니다. '015B'는 1990년에 결성되어 2022년 현재까지도 활동하고 있고, 한국 최초의 프로듀서 그룹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알고 있을 법한 노래 '아주 오래된 연인들'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이 노래를 알면 꼰대, 모르면 요즘 애들이라고 하네요. 그렇다고 하네요. 그녀는 모델 활동 시절 상당히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펜카페도 있었고 특히 레이싱 쇼가 겹치는 시기에는 월 2천만 원까지 벌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드라마 출연도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단역으로 출연도 많이 했지만 특히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으로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녀가 출연한 드라마로는 《청담동 스캔들》 (SBS, 2014년), 《황홀한 이웃》 (SBS, 2015년), 《바람의 유혹》 (웹드라마, 2015년), 《나에게 건배》 (UMAX & O'live, 2015년), 《뱀파이어 탐정》 (OCN, 2016년), 《돌아와요 아저씨》 (SBS, 2016년), 《아임 쏘리 강남구》 (SBS, 2016년), 《보이스》 (OCN, 2017년), 《안단테》 (KBS1, 2017년), 《부잣집 아들》 (MBC, 2018년), 《편의점 샛별이》 (SBS, 2020년), 《청춘 기록》 (tvN, 2020년) 등이 있다고 합니다.

 

 

장가현-조성민-이혼

당시 그녀가 맡았던 배역들이 세거나 과격한 행동, 그리고 짙은 화장을 많이 하는 역할이었다고 하네요. 남편은 연기에 대해 큰 열정을 갖고 있다는 걸 깨닫고 그녀의 연기 활동을 지지했다고 합니다. 그녀에게는 1남 1녀의 자녀가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 '공부가 머니'에 딸과 함께 출연, 그녀의 딸은 장래 희망이 웹툰 작가였다고 하네요. 참고로 딸은 초등학교 때 어머니의 연기 활동을 반대했었다고 하네요.

 

 

이번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1년에 360일을 만나면서 열렬한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후 20년간 잉꼬부부로 지내왔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혼을 했지만 이번 출연으로 이혼한 지 2년 만에 만난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제작진과의 사전 만남에서 이혼사유를 말하면서 만나면서 오열을 했다고 하는데요, 왜 오열을 했는지 <우리 이혼했어요 2>를 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왕 또다시 만났으니 좋은 결과 만드시길 응원합니다. 

이해리, 결혼을 해야만 하는 이유는 그것 때문! (다비치, 나이, 키, 결혼, 프로필, 남편, 별명, 핼청, 자퇴, MBTI, 사주, 결혼날짜)

 

이해리, 결혼을 해야만 하는 이유는 그것 때문! (다비치, 나이, 키, 결혼, 프로필, 남편, 별명, 핼

이해리는 1985년 2월 14일생, 키는 161.4cm, 태어난 곳은 서울특별시 송파구라고 합니다. 잠실 여자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추계예술대학교 중퇴를 경희대학교는 제적 상태라고 합니다. MBTI는 ISFP라고

hightechlowtech85.tistory.com

김구라, 재혼녀와 또 별거하는 이유! (김구라, 나이, 키, 학력, 전부인, 득녀, 늦둥이, 아들, 동현, mc그리, 홍진경)

 

김구라, 재혼녀와 또 별거하는 이유! (김구라, 나이, 키, 학력, 전부인, 득녀, 늦둥이, 아들, 동현,

김구라가 이혼 후 어린 여자와 재혼을 하고도 또다시 별거 중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요? 김구라는 지난 2014년 힐링 캠프에 출연해 많은 빚을 지게 된 사연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