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이해리, 결혼을 해야만 하는 이유는 그것 때문! (다비치, 나이, 키, 결혼, 프로필, 남편, 별명, 핼청, 자퇴, MBTI, 사주, 결혼날짜)

by Blue Bloods 2022. 5. 13.

 

 

 

이해리

이해리는 1985년 2월 14일생, 키는 161.4cm, 태어난 곳은 서울특별시 송파구라고 합니다. 잠실 여자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추계예술대학교 중퇴를 경희대학교는 제적 상태라고 합니다. MBTI는 ISFP라고 하네요. 그녀의 전공은 클래식 피아노라고 합니다. 하지만 어느 날 가수가 되기로 결심을 하고 다니고 있던 학교를 자퇴하고 바로 보컬 학원을 등록했다고 하네요. 자신의 쌍둥이 동생들에게 생활비를 받으면서 바이브레이션도 몰랐던 그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현존하는 2~30대 여가수들 중에서 최상위권 실력의 소유자라고 하네요. 심지어 대선배 가수들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는 피지컬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풍부한 성량 때문에 고온 파트에는 안정감이 있고, 음정, 호흡, 발음 삼박자를 고루 갖춘 최고의 보컬리스트라고 하네요. 감정 전달과 저음도 매우 수준급이라고 하는데, 2010년 스포츠 조선 아이돌 가창력 순위에서는 1위에 꼽히기도 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포토 카드가 뭐냐고 물어봤을 정도로 인터넷을 잘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심지어 유튜브도 안 본다고 하는 이해리는 2020년에는 인터넷 뱅킹을 처음 시도했다고 합니다. 트위터 비밀번호도 까먹어서 6년 뒤에 찾았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합니다. 강민경이 sns에서 "밖에 눈이 많이 온다. 뒷자리에 해리 언니가 한 마디 하네요."라고 했고 이해리는 이렇게 받아쳤다고 합니다. "진짜 폭우다. 폭우..." 이 일로 인해 그녀의 별명이 '핼청'이 되었다고 합니다. '해리+멍청이'를 줄인 말이라네요. 

 

 

심지어 '원더우먼' 활동할 때도 '원더걸스'라고 질문 말한 적이 세 번이나 있다고 합니다. 이해리는 디즈니 '해리포터' 덕후라고 합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도 커버했다고 하네요. 2019년도에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빗자루를 사려다가 강민경에게 혼났다고 합니다.

 

다비치

무표정이었다가도 아이들이 다가오기만 하면 얼굴 표정이 세상 좋아질 정도로 아이들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심지어 좋아하는 '아이돌'이 있냐는 질문에 인터뷰에서도 아이돌은 안 좋아하고 아이들은 좋아한다고 했다네요.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한 성시경이 해리라는 친구가 진짜 웃기다고 출연 추천을 하고 주위에서도 그녀를 예능 블루칩이라고 추천까지 했다고 하는데, 오히려 그녀는 예능에 나가는 걸 꺼린다고 하네요.

 

 

이해리는 감자를 상당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과자는 포카칩 파란색, 롯데리아 양념감자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해리의 반려견 이름도 '감자'라고 합니다. 여당으로 당근을 싫어한다고 하네요. 2022년 5월 11일, 같이 있으면 웃을 일이 많고 배울 점이 많은 좋은 사람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렸다고 합니다. 축하 댓글 속에서 강민경이 "꺼져줄게 잘 살아라!"라고 했다고 하네요. 결혼시기는 7월 중이라고 하는데 7월의 아름다운 신부가 되신 것을 축하하고요, 예쁜 가정 잘 꾸려가시길 응원합니다. 

 

김구라, 재혼녀와 또 별거하는 이유! (김구라, 나이, 키, 학력, 전부인, 득녀, 늦둥이, 아들, 동현, mc그리, 홍진경)

 

김구라, 재혼녀와 또 별거하는 이유! (김구라, 나이, 키, 학력, 전부인, 득녀, 늦둥이, 아들, 동현,

김구라가 이혼 후 어린 여자와 재혼을 하고도 또다시 별거 중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요? 김구라는 지난 2014년 힐링 캠프에 출연해 많은 빚을 지게 된 사연

hightechlowtech85.tistory.com

강한나, 노출 영화를 찍는 이유는 그것 때문! (강한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엉덩이 드레스, 노출배우, 유재석, 나경은, 런닝맨, 순수의 시대, 친구2, 롤러 코스터)

 

강한나, 노출 영화를 찍는 이유는 그것 때문! (강한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엉덩이 드레스, 노

강한나, 출생 1989년 1월 30일, 키는 170cm이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로 데뷔해 청순한 외모와 늘씬하고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귀여운 보조개가 매력 포인트로 꼽힙니다. 또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