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

황충원, 강철부대 황충원, 오른쪽 가슴의 문신 내용은 무엇! (황충원 나이, 키, 직업, 결혼, 부인, 탈모, 인스타그램)

by Blue Bloods 2021. 5. 12.
 

황충원, 강철부대 황충원, 오른쪽 가슴의 문신 내용은 무엇! (황충원 나이, 키, 직업, 결혼, 부인, 인스타그램)

강철 부대에서 가장 독보적인 존재, 182cm,  100kg에 육박하는 강력한 피지컬을 가지고 있음에도 누구보다 순응,  순동한 얼굴과 말투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황충원은 서울 영등포구 출신이라고 하며  빠른 90년 생,  용인대학교 사회 철학과 08학번으로 수영 선수 출신입니다.

황충원 강철부대 장면

SSU는 전군 최고 수준의 수중 작전 능력을 보유한 부대,  평소에는 인명구조, 해난 구조 작전, 항공 구조 작전, 항공기·선박의  해양사고 규명 및 구조 등의 임무를 수행하며 전시에는 주요 항만 개항 유지 지원 및 상륙 작전 시 전투 구조 임무를 수행한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는 SSU 해난구조대 56차를 수료했으며 교육훈련 대대 병장으로 만기 전역했다고 합니다.  건장한 체격 때문에 SSU 선배들 사이에서도 장군이라 불리며 굉장히 유명했다고 하죠.

한 번은 미군과 수영 시합에서 이긴 적이 있어 SSU의 위상을 높였던 인물이라고 합니다. 학창 시절부터 지금의 트레이드 마크인 수염을 굉장히 기르고 싶어 했다고 합니다. 성인이 되고 나서 수염이 많아지게 됐지만,  동시에 탈모가 오게 됐다고 하네요. 그는 머리숱과  수염 중 한 가지를 고른다면, 어차피 결혼도 했고 아내도 수염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수염을 선택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황충원 긴 머리

황충언 화보

어릴 적에는 친구들에게 머리가 크다고 놀림을 많이 받았지만 이를 극복하기 위해 어깨를 키웠다고 하죠. 그가 말하길 지금의 건장한 체격은 어릴 적부터 타고난 것이 아니었고 끝없는 노력 끝에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황충원과 닮은꼴로 쌈디, 변요한, 마이크로닷, 임재범 그리고 스트리트 파이터의 장기에프가 있습니다. 그의 오른쪽 가슴에는 빌립보서 4장 13절이 새겨진 문신이 있는데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로스핏계에서  황장군이라  불리는 황충원은 전문  크로스핏 선수는 아니었지만 다양한 시합에 참가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누가 가장 힘이 센지 겨루는 'tvn 더 스트롱맨'에서 31번 선수로 출연하여 예선 5등으로 본선에 진출하게 되었지만 본선 녹화날이 결혼 2주년 하와이 여행과 겹쳐 참가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본인에겐 운동보다 가정이 먼저라고 하면서 현재도 아내의 허락을 받고 운동을 하러 가는 아주 가정적인 남편이라고 하네요.

황충원 씨름

강철부대에서 황충원은  언제나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참호 격투에서 USDT 정종현과 특전사 김동현을 한방에 탈락시키며 SSU를 승리로 이끌어 냈죠. 김동현은 황충원이 너무 멋있어서 몸에 닿는 게  영광스러울 정도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대테러 구출작전에서는 다른 팀들이 몇 번이나 시도해야만 열렸던 문을 단 한 번의 일격으로 해결하며 시간을 단축시켰고 80kg이나 되는 인질을 혼자서 없고 내려와 엄청난 충격을 주었습니다.

강철부대 포스터

SSU의 수중훈련에서는 꽃무늬 수영복으로 반전 모습도 보여 주었네요. 현재 중장비 오퍼레이터이자 유압 호스 피팅 및 납품을 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하며 동시에 '황충원  크로스핏 시합 기록 제출용'이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명 그대로 크로스핏 기록을 측정하는 용도로만 영상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의 크로스핏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찾아가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황충원은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있으면 꼭 해보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하고 싶은 게 있어도 주저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속으로만 고민하지 말고 부딪쳐서 뭐든지 해 봤으면 좋겠다, 일단 하면 된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강철부대에는 다양한 캐릭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평범하게 보이는 인물들이지만 개개인 모두 개성이 있고 열심히 사시는 분들이신 것 같네요. 오랜만에 남자다움을 볼 수 있는 오락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서복, 영화 서복, 내 맘대로 리뷰, 서복 뜻,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

 

서복, 영화 서복, 내맘대로 리뷰, 서복 뜻,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

서복, 영화 서복, 내맘대로 리뷰, 서복 뜻,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 제작비 약 160억 원 짜리 영화 '서복'이 얼마 전 개봉했습니다. 공유, 박보검의 출연으로 작년부터 떠들썩 했지만 코로

hightechlowtech85.tistory.com

컨저링, 컨저링 3, 악마가 시켰다, 진짜 무서울까!? (개봉일, 제임스 완, 마이클 차베스, 아쿠아맨)

 

컨저링, 컨저링 3, 악마가 시켰다, 진짜 무서울까!? (개봉일, 제임스 완, 마이클 차베스, 아쿠아맨)

컨저링, 컨저링 3, 악마가 시켰다, 진짜 무서울까!? (개봉일, 제임스 완, 마이클 차베스, 아쿠아맨) 많은 영화팬들이 기다리는 공포영화 시리즈, 컨저링의 세 번째 작품인 '악마가 시켰다'

hightechlowtech85.tistory.com

전지현, 배우 전지현, 연예인 부동산 2위!, 벤틀리는 너무 검소해! (전지현 나이, 키, 재산, 남편, 아들, 킹덤, 아신전)

 

전지현, 배우 전지현, 연예인 부동산 2위!, 벤틀리는 너무 검소해! (전지현 나이, 키, 재산, 남편,

전지현, 배우 전지현, 연예인 부동산 2위!, 벤틀리는 너무 검소해! (전지현 나이, 키, 재산, 남편, 아들, 킹덤, 아신전) 등장과 동시에 청춘 아이콘으로 등극하고 악동처럼 사고를 치는

hightechlowtech85.tistory.com

정부 지원금, 정부 보조금, 나는 얼마나 받나! 한꺼번에 확인하기! (보조금 24, 정부 24, 재난 지원금)

 

정부 지원금, 정부 보조금, 나는 얼마나 받나! 한꺼번에 확인하기! (보조금 24, 정부 24, 재난 지원

정부 지원금, 정부 보조금, 나는 얼마나 받나! 한꺼번에 확인하기! (보조금 24, 정부 24, 재난 지원금) 지금까지 우리가 모르고 지났던 정부 보조금,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앞으로는 정부에서

hightechlowtech85.tistory.com

무직자대출, 나도 받을 수 있나! 백수도 가능!?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무입고 자동차 담보 대출)

 

무직자대출, 나도 받을 수 있나! 백수도 가능!?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무입고 자동차 담보 대출)

무직자대출, 나도 받을 수 있나! 백수도 가능!?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무입고 자동차 담보 대출) 기존 무직자 분들이나 주부님들 외에도 코로나 여파로 인해 실직하신 분들이 많아지

hightechlowtech85.tistory.com

킹덤, 킹덤 아신전, 킹덤 시즌 3, 언제 개봉!! (전지현, 김은희 작가, 개봉일, 배두나, 주지훈)​

 

킹덤, 킹덤 아신전, 킹덤 시즌 3, 언제 개봉!! (전지현, 김은희 작가, 개봉일, 배두나, 주지훈)​

킹덤, 킹덤 아신전, 킹덤 시즌 3, 언제 개봉!! (전지현, 김은희 작가, 개봉일, 배두나, 주지훈)​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이 70분 분량의 외전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바로 전지현 배우

hightechlowtech85.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

댓글